유럽 1위 식물성 음료 브랜드, 비건 문화를 선도하는 ‘알프로’ 국내 론칭

커피와 다양한 카페 음료 제조에 최적화한 바리스타 전용 라인 출시
오트, 코코넛, 아몬드 맛 3종 선보여

출처: 알프로
2021-01-25 09:30
  • 커피앤칵테일(CNC)이 유럽 1위 식물성 음료 브랜드인 알프로(Alpro) 제품을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인다

    커피앤칵테일(CNC)이 유럽 1위 식물성 음료 브랜드인 알프로(Alpro) 제품을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1월 25일 -- 페리에 등 해외 유명 식음료 제품의 공식 수입사 커피앤칵테일(CNC)이 유럽 1위 식물성 음료 브랜드인 알프로(Alpro) 제품을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인다. 알프로는 비건(Vegan) 문화를 선도하는 다국적 식음료 기업 다논(Danone)의 브랜드다.

최근 우유 소화 능력이 떨어지는 유당불내증 환자나 채식주의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유제품 대체 식품인 식물성 음료가 주목받고 있다.

이에 CNC는 비건 제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알프로 브랜드와 유통 및 판매 계약을 맺고 대표 제품인 ‘알프로 바리스타’ 시리즈의 플레이버 3종(오트, 코코넛, 아몬드)를 출시했다.

알프로는 커피 및 카페 음료 제조에 최적화한 바리스타 전용 식물성 음료로, 카페 음료에 풍미를 더해준다. ‘바리스타 오트’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고, 바리스타 코코넛은 부드럽고 달콤한 향이 코를 잡아끈다. 바리스타 아몬드는 은은한 고소함이 인상적이다.

1980년에 론칭된 유럽 1위 식물성 음료 브랜드 알프로는 건강한 식습관과 지속 가능한 생활을 위해 귀리, 아몬드, 코코넛, 캐슈넛, 콩 등 각종 식물성 원료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식음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알프로 바리스타 음료는 오랜 연구 끝에 커피와 여러 음료 제조에 적합하게 했으며, 단맛이 적고 원료 본연의 맛이 살아있어 우유 대신 활용하면 깔끔하면서 깊은 풍미를 더 할 수 있다. 또 풍성한 거품으로 일반 우유 거품 못지않은 음료를 완성할 수 있다.

알프로 바리스타 음료는 현재 주요 온라인 커피 및 음료 관련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앞으로 커피 전문점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CNC의 알프로 브랜드 담당자는 “알프로 바리스타 전용 라인을 통해 식물성 음료의 맛과 영양이 국내 소비자들의 수요를 맞춰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커피앤칵테일 개요

커피앤칵테일(CNC)은 서울에 본사를 둔 통합 서비스 수입, 유통 기업이다. 국내 25년에서 이상 운영된 브랜드 마케팅, 물류, 다채널 유통 부문의 로컬 리더 CUC의 산하에 운영되고 있으며, 2018년 CUC의 자회사가 됐다. CNC의 주력 사업은 프리미엄 수입품 판매 및 마케팅이며, 조직 목표는 국내 시장에서 최고의 브랜드 구축과 개발을 실행하는 것이다. 페리에 외에도 모닌과 스내플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트렌드를 선도하는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핵심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알프로 개요

다국적 식음료 기업 다논(Danone)이 운영하는 식물성 제품 브랜드 알프로(Alpro)는 1980년에 설립돼 벨기에 겐트에 본사를 두고 있다. 유럽 NO.1 식물성 음료 브랜드인 알프로는 귀리, 코코넛, 콩, 아몬드, 헤이즐넛, 캐슈, 쌀 등 다양한 식물성 원료로 만든 비건 식품 및 음료를 제조한다. 현재 유럽과 미주 및 아시아 전역에서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알프로 공식 수입원인 커피앤칵테일(CNC)는 다논과 알프로의 유통 및 판매 계약을 맺고 2021년 1월부터 알프로 바리스타 시리즈의 오트, 코코넛, 아몬드(1ℓ 제품)를 수입하고 있으며, 앞으로 계속 포트폴리오를 늘려갈 예정이다.

언론 연락처

커피앤칵테일(CNC)
Alpro 브랜드 매니저
안은선 과장
02-755-430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