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코 코리아,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2021-06-17 10:00
  • 리레코 코리아 박병진 지사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리레코 코리아 박병진 지사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17일 -- 기업 업무 환경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리레코 코리아(Lyreco Korea)의 박병진 지사장이 17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 교육부가 어린이 보호 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펼치는 캠페인이다. 챌린지는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구호가 담긴 팻말을 들고 사진을 찍은 뒤 소셜 미디어 등에 공유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챌린지 참여는 풀무원 샘물 조현근 대표 지목을 받아 이뤄졌으며 박 지사장은 다음 주자로 3M 코리아 Jim Falteisek 대표를 지목했다.

박병진 지사장은 “이번 챌린지 참여가 어린이들이 교통사고에 대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성장해나가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리레코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안전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리레코 코리아 개요

리레코 코리아는 사무·산업 안전 용품 등을 포함한 기업 업무 환경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3위 유통 업체 리레코 그룹의 한국 지사다. 현재 프리미엄 라운지 서비스와 캐비넷 서비스를 통해 탕비실과 사무용품을 정기적으로 큐레이션 케어하며 사무 환경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레코 그룹은 전 세계 25개국에 자회사를 두고 있으며, 세일즈 파트너를 통해 42개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2019년 약 22억유로 이상의 매출액을 기록했으며, 이는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 관계 구축, 탁월한 물류 서비스 그리고 1만명의 직원과 함께 ‘A GREAT WORKING DAY. DELIVERED’라는 비전을 공유한 결과다.

웹사이트: http://www.lyreco.kr

언론 연락처

리레코 코리아
마케팅팀
전다혜 과장
02-3480-881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