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뉴트리션, 글루텐 프리로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저칼로리 커피믹스 ‘하이 프로틴 아이스 커피’ 출시

2021-07-22 11:33
홍콩--(뉴스와이어)--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영양이 풍부해 건강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하이 프로틴 아이스 커피’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하이 프로틴 아이스 커피는 카페, 키오스크, 커피하우스 등에서 흔히 마실 수 있는 아이스 커피의 고단백, 저칼로리 대체재로 1회 섭취량 기준 단백질 15g을 함유하면서도 칼로리는 80kcal에 불과하다. 카페라테와 모카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되는 새롭고 영양이 풍부한 커피 음료로 오전과 오후 언제나 글루텐 프리로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돕고 남은 하루에 에너지를 불어 넣어 주는 이상적인 간식이 돼 줄 것이다.

스티븐 콘치(Stephen Conchie)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수석 부사장 겸 총괄책임자는 “팬데믹으로 소비자가 건강과 웰빙을 우선시하면서 더 건강한 식사와 간식에 대한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며 “허벌라이프의 하이 프로틴 아이스 커피는 아이스 커피의 시원한 느낌을 좋아하지만 카페에서 흔히 마실 수 있는 아이스 커피의 칼로리와 지방, 설탕 등은 원하지 않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쉽게 만들 수 있는 편리한 커피 음료라는 점은 물론, 가장 좋아하는 음료를 매일 더 건강하고 더 영양가 높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하이 프로틴 아이스 커피 출시는 현재부터 2024년까지 더 많은 커피 소비량이 예상되는 아시아 태평양 시장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이기도 하다.

시장 조사 기관 리서치앤마켓(Research and Markets)에 따르면 글로벌 커피 시장은 2020년부터 2024년 사이 연평균 성장률(CAGR)이 5.32%로 성장할 것이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이 기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할 지역으로 분석됐다.

하이 프로틴 아이스 커피는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다. 하이 프로틴 아이스 커피 두 숟가락을 물에 넣고 잘 섞어준 뒤 얼음만 추가하면 하루 종일 힘을 불어넣어 주고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영양가 높은 음료가 완성된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하이 프로틴 아이스 커피의 1회 섭취량 기준 영양 정보는 다음과 같다.

· 단백질 15g
· 열량 80kcal
· 지방 1g
· 무설탕, 무색소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하이 프로틴 아이스 커피는 올 7월부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 개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독립 멤버를 위한 검증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며 사람들의 삶을 변화 시켜 왔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을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독립 멤버들은 1:1 맞춤형 코칭과 커뮤니티 지원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다. 또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기아 퇴치를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지역사회에 균형 잡힌 뉴트리션과 교육을 지원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홈페이지: http://IAmHerbalifeNutrition.com

웹사이트: https://www.herbalife.com.sg

연락처

Herbalife Nutrition Asia Pacific
Daliea Mohamad-Liauw
VP, Corporate Communications
+852 3589 26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