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한국교직원공제회, 문해교육 단체 디지털 교구 후원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21-10-28 09:49
서울--(뉴스와이어)--The-K한국교직원공제회가 문해교육 단체 세 곳에 총 1억원의 디지털 교구 구매 비용을 후원한다고 28일 밝혔다.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수업이 활성화하고, 일상생활 전반적인 영역에서 디지털 활용 빈도가 높아지면서 교육 현장 등 변화에 발맞춰 태블릿PC 구매를 후원하며, 후원하는 단체는 전국문해기초교육협의회, 전국야학협의회, 한국문해교육협회 등 세 곳이다.

김상곤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이번 후원으로 코로나19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학력·비문해 성인들의 학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성인 문해 교육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는 2014년부터 사회공헌사업의 하나로 문해 교육을 후원하고 있으며, 앞서 10월 8일 교육부 주최, 국가평생교육진흥원 등의 주관으로 진행된 전국 성인 문해교육 시화전 시상식에 수상자 전원(148명)의 부상품과 특별상(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상) 수상자 15명에게 지급하는 기념품을 후원한 바 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개요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이 재직 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함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마케팅부
김인성 대리
02-767-01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