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한 통으로 주문 끝” 모다모다 샴푸, 전화 주문 서비스 론칭

출처: 모다모다
2021-11-01 09:00
  • 모다모다 블랙샴푸가 자사 몰 전화 주문 서비스를 론칭한다

    모다모다 블랙샴푸가 자사 몰 전화 주문 서비스를 론칭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01일 --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중장년층 소비자를 위한 전화 주문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모다모다 전화주문 서비스는 11월 1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모다모다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전화 주문 번호로 통화 시 ARS 서비스를 통해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를 손쉽게 주문할 수 있다. 또 이번 론칭을 기념해 여러 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한다. 단 휴대전화만 주문할 수 있다.

모다모다는 전화 주문 서비스를 통해 프로체인지 블랙샴푸(300g)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 주문 건당 7일분 트래블 키트(총 49g) 등을 선착순 1만 주문 건에 한해 증정한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기존 온라인 구매에 불편을 느끼는 시니어층 고객을 위해 전화 주문 서비스 론칭을 진행했다”며 “이번 계기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모다모다 샴푸를 구매할 수 있도록 앞으로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카이스트 이해신 석좌교수가 7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기능성 샴푸로, 특허받은 폴리페놀 추출 원료 ‘블랙체인지 콤플렉스(Black Change Complex)’로 인한 새치·탈모 케어 등 전반적인 모발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다모다 개요

모다모다는 2021년 4월 론칭한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다. 카이스트 이해신 석좌교수와 7년여간의 공동 연구 개발 끝에 노화 모발에 효과적인 특허 원료를 만들었고, 이 원천 기술을 바탕으로 2021년 4월 기능성 샴푸 브랜드 모다모다를 론칭했다. 모다모다의 첫 제품인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올 6월 미국에서 첫선을 보인 뒤 아마존, 월마트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올 8월 중순부터는 한국에도 공식 론칭해 백화점, 대형 마트, 약국 체인 등에 판매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imodamoda.com/

언론 연락처

모다모다
홍보담당자
서윤창
02-6951-5454(60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