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타믹스, 고객과 소통 강화 위한 라이브 커머스 실시

뉴스 제공
바이타믹스
2021-12-21 14:06
오하이오--(뉴스와이어)--초고속 블렌더 제조 전문 기업 바이타믹스가 자사의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블렌더계의 명품’이라 불리는 바이타믹스는 초고속 블렌더 한 제품에만 집중해온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Change Your Life’ 슬로건 아래 사람들이 블렌더를 활용해 보다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과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번 바이타믹스 라이브 방송은 22일(수) 오전 10시 30분부터 약 60분 동안 바이타믹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해당 방송은 단순 판매를 넘어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해 나가며 재미와 제품 정보를 동시에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바이타믹스 블렌더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스무디부터 수프까지 다양한 건강 레시피의 블렌딩 시연을 직접 선보이며 사용법 및 기능들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방송 중 제품 구매 시 바이타믹스 블렌더 A3500i, V1200i 및 E310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바이타믹스 담당자는 “연말을 앞두고 바이타믹스 블렌더를 특가로 선보이고, 고객의 소리에 더 귀를 기울이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간접적으로나마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블렌더 브랜드 바이타믹스는 스무디 외에도 다양한 홈다이닝, 베이킹, 디저트 레시피를 경험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특히 가장 하이엔드 모델인 A3500i에는 5가지의 자동 프로그래밍이 탑재돼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비건 푸드, 브런치, 슬로우 푸드, 디저트 등 어렵게 느껴지던 식단을 쉽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vitamix.com/us/en_us

연락처

바이타믹스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김민경 대리
02-3477-64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