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신기술에 대한 광범위한 시각 제공

2021-12-24 13:26
서울--(뉴스와이어)--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2015년부터 수상 경력에 빛나는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협업을 통한 혁신) 프로그램을 통해 엔지니어에게 최신 트렌드와 기술에 대한 광범위한 통찰력을 제공해왔다고 밝혔다.

마우저의 2021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시리즈는 7회에 걸쳐 5G, 전력 관리, 인공 지능, 센서 융합, 지능형 운송 시스템, RF 무선 기술 및 산업 자동화 등의 주제를 집중 조명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글렌 스미스(Glenn Smith) 사장 겸 CEO는 “마우저는 설계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 엔지니어를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업계 전문 지식을 공유한다. 마우저의 EIT 프로그램은 엔지니어에게 영감을 주고 현대 사회를 형성하는 변화하는 기술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부문의 트렌드를 다뤘다“고 말했다.

올해의 EIT 시리즈는 총 7편으로 나눠 제공됐으며 다양한 주제를 블로그, 기사, 인포그래픽을 비롯해 마우저의 레이몬드 인(Raymond Yin) 기술 콘텐츠 디렉터가 출연하는 The Tech Between Us (인간을 잇는 기술) 팟캐스트 등을 통해 흥미롭게 다뤘다. 2021 EIT 시리즈에는 4개의 Then, Now 및 Next (그때, 지금, 그리고 다음) 영상과 마우저의 사고 리더, 기타 전문가가 주도하는 토론도 제공된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주목하며, 시장을 이끌어가는 데 필요한 기술 개발을 알아봤다.

마우저의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협업을 통한 혁신) 프로그램은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전자 부품 프로그램 중 하나다. 2021 EIT 프로그램의 각 에피소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우저의 다른 소식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을 할 수 있는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렌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100개 이상의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500만 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3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고유 상표: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유한회사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2021 EIT 프로그램 에피소드 안내 홈페이지: https://kr.mouser.com/empowering-innovation/
마우저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안내 홈페이지: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kr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