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포니 테크놀로지 그룹, 온클루시브 등 3개 기업 인수… PR 및 커뮤니케이션 부문 글로벌 파트너 기업 탄생

STG, PR글루 및 온클루시브 투자와 더불어 칸타 레퓨테이션 인텔리전스 사업 인수 완료

3개 기업 합병한 신설 독립 기업, 확장 가능하고 포괄적인 새로운 결합 서비스의 강점 반영하기 위해 사명 ‘온클루시브’ 채택

신설 기업, 유럽 및 미국 시장 강화하고 고객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미디어 모니터링, 평가 및 워크플로 관리 솔루션 포트폴리오 제공

뉴스 제공
Onclusive
2022-01-06 00:1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수의 기술 투자업체인 심포니 테크놀로지 그룹(Symphony Technology Group, 이하 ‘STG’ )이 칸타(Kantar)의 레퓨테이션 인텔리전스(Reputation Intelligence) 사업 인수를 마무리하고 PR글루(PRgloo) 및 온클루시브(Onclusive)를 추가로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합병으로 신설된 독립 기업은 글로벌 미디어를 모니터링해 평가하고 워크플로를 관리할 새로운 PR 및 커뮤니케이션 부문의 파트너 기업 역할을 하게 된다.

이 신설 기업은 ‘온클루시브’라는 이름으로 사업을 영위하는데 이는 결합된 새로운 서비스의 포괄적이고 확장 가능한 속성을 의미하고 기술 주도의 플랫폼 및 솔루션에 대한 투자 촉진에 주력한다는 의지를 반영한다.

이 기업은 유럽 최대의 미디어 모니터링 및 분석 서비스 제공업체인 칸타 레퓨테이션 인텔리전스(Kantar Reputation Intelligence)의 컨설팅 강점과 규모, 영국 기반 PR글루의 업계 선도적 미디어 관계 및 워크플로 관리 플랫폼 그리고 미국에 기반을 둔 온클루시브의 AI 기술과 데이터 과학을 토대로 한다.

페트라 마시노바(Petra Masinova) 온클루시브 최고커머셜책임자(CCO)는 “우리는 각 회사의 장점을 존중하며 고객의 요구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위해 한데 모였다”며 “이제 하나의 기업이 되기 위한 자연스러운 진화 과정을 통해 앞서가는 통찰력과 기술, 전문성을 한 곳에 결집해 고객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댄 벨트라모(Dan Beltramo) 온클루시브 최고혁신책임자(CIO)는 이들의 새로운 결합을 높이 평가하면서 “온클루시브는 미디어 모니터링 및 분석 분야를 개척하는 기술 혁신 기업이며 칸타 레퓨테이션 인텔리전스는 유럽 전역을 커버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통찰력을 갖춘 고객 서비스 분야의 선도기업”이라며 “새로운 기업은 우리가 세계적 리더가 될 수 있도록 규모를 더해주고 야망을 심어준다”고 말했다.

사만다 딕스(Samantha Deeks) 온클루시브 고객경험 부문 부사장은 “PR글루의 고객 중심 설계 방법을 기반으로 확장 가능하고 민첩한 비즈니스를 구축하기 위해 뜻을 같이하는 업계 리더들과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를 통해 점점 복잡해지고 있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제기되는 고객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이에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STG의 J.T. 트레드웰(J.T. Treadwell) 상무이사(Managing Director)는 “지난해 STG는 칸타 레퓨테이션 인텔리전스 인수를 제안해 시장을 선도하는 통찰력 있는 소프트웨어 기업을 설립한다는 의지를 분명히 했다”며 “인수 마무리는 매우 중요한 첫걸음이며 온클루시브 및 PR글루를 통해 보완하는 능력은 현재 그리고 미래에 PR 및 커뮤니케이션 팀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약속을 한층 더 공고히 한다”고 말했다.

온클루시브는 세계 최대 규모 기업 다수를 포함해 130여 개국의 9000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영국, 아일랜드, 프랑스, 이태리, 스페인, 독일 및 호주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11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션 오닐(Sean O’Neal) 온클루시브 북미담당 상무이사(Managing Director)는 “우리의 고객은 가교 역할을 한다”며 “이들은 하나의 믿음직한 파트너를 통해 최고 수준의 통합된 서비스에 접근하길 바란다고 밝혔다”며 “우리는 이런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고 이제부터는 온클루시브가 중소기업에서 공공기관 및 다국적 민간기업 고객에 이르기까지 모든 고객이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짜고, 관리하고, 평가하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앞으로 고객은 커뮤니케이션 주기의 모든 단계에서 지원하는 온클루시브의 새로운 서비스를 전면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존의 서비스도 중단 없이 계속 제공된다.

온클루시브(Onclusive) 개요

온클루시브(Onclusive)는 성공적인 PR 및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글로벌 파트너다. 유럽 최대의 미디어 모니터링 및 평가 서비스 회사인 칸타 레퓨테이션 인텔리전스(Kantar Reputation Intelligence), 업계 최고 수준인 PR글루(PRgloo) 툴, 그리고 온클루시브의 강력한 AI 및 데이터 과학을 결합한다. 온클루시브의 기술, 통찰력과 전문지식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세분된 미디어 세계를 잘 이해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관리·모니터링·평가하도록 지원한다. 온클루시브와 함께 한다면 성과를 높이고 소중한 가치를 발굴해 개선할 수 있다.

STG 파트너스(STG Partners) 개요

STG는 소프트웨어, 데이터 분석 및 소프트웨어 기반 기술 서비스 부문 선도 기업들의 마케팅을 지원하는 사모펀드 파트너다. 회사는 혁신 기업이 전략적 가치를 구축하고 잠재력을 발굴하도록 전문지식과 유연성 및 리소스를 제공하고 있다. STG는 시장을 선도하는 고객 중심 포트폴리오 기업 육성을 위해 협력하는 한편 기업에 가치를 더해주는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할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유능한 관리팀과 협력해 뛰어난 기술 기업을 구축하고 변화시키는 데 매진하고 있다. STG와 STG의 전신인 심포니 테크놀로지 그룹(Symphony Technology Group, ‘Symphony’)은 총 자본금 60억달러로 합병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stgpartners.com 참조.

칸타 레퓨테이션 인텔리전스(Kantar Reputation Intelligence) - 유럽의 언드 미디어(earned media) 추적 및 평가 부문 선도기업. 레퓨테이션 인텔리전스는 130개가 넘는 시장에 기업과 PR 및 브랜드 진출에 관한 신뢰할 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해 지역 또는 전 세계적으로 고객과 인플루언서들이 자기 기업을 어떻게 보고 있는지 이해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한다.

온클루시브(Onclusive) - 세계 유수의 브랜드와 기관들이 커뮤니케이션을 현대화하고 성과를 높이며 가치를 입증하도록 지원한다. PR 애트리뷰션(PR Attribution™) 및 파워 오브 보이스(Power of Voice™) 개발자인 온클루시브는 획득 콘텐츠, 보유 콘텐츠, 소셜 콘텐츠가 회사의 수익에 미치는 진정한 영향력을 평가한다.

PR글루(PRgloo) - 완전한 미디어 관계 플랫폼인 PR글루는 사용하기 쉬운 도구와 뛰어난 분석을 결합해 PR 전문가들이 직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요한 툴을 제공함으로써 편리함을 더해준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onclusiv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온클루시브(Onclusive)
온클루시브 홍보대행
코레이 허스쿠(Corey Herscu)
북미 담당
416-300-3030
corey@verbfactory.com

+44 020 36177240
onclusiveteam@firstlightgroup.io

기타 문의
future.onclus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