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긴 머리 웨이브 스타일링 위한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34mm’ 2종 출시

보다나 베스트셀러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기존보다 2.5cm 길어진 15cm 롱 사이즈 열판으로 출시

보다나에서 첫 선보이는 34mm 봉 사이즈… 긴 머리도 탱글한 롱 웨이브 스타일링 연출 가능

고급스럽고 우아한 2가지 색상의 그라데이션 컬러로 소장 가치 높여

뉴스 제공
보다나
2022-07-04 09:21
서울--(뉴스와이어)--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긴 머리도 손쉽게 웨이브 스타일링이 가능한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34mm’ 2종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34mm’는 기존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보다 2.5cm 길어진 15cm의 롱 사이즈 열판과 보다나에서 처음 선보이는 34mm 봉 사이즈로 긴 머리도 손쉽게 탱글한 S컬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신제품이다. ‘파우더퍼플’, ‘파우더블루’의 감각적인 2종 그라데이션 컬러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도 더욱 높였다.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34mm는 보다나만의 특수 설계된 글러브(열판 덮개)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모발 뜯김 없이 부드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큐티클을 정리해줘 윤기 나는 웨이브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격자형 터치 팁을 적용, 열 전도율을 최소화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60도 회전식 코드로 제작돼 전선 꼬임 없이 자유롭게 스타일링할 수 있으며, 프리볼트를 적용해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다나는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34mm 출시를 기념해 무신사 및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각각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헤어 소품을 보관할 수 있는 ‘보다나 면 파우치’와 휴대가 용이한 ‘보다나 미니 브러쉬’를 300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34mm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열 기기로 인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10mL 2개를 증정한다. 에센스 증정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34m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 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보다나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 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 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췄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 론칭 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dana.co.kr/

연락처

보다나 홍보대행
커뮤니크
정애진 사원
02-788-73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