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케어, 의료펀드의 개인화 경험 위한 회원 데이터 연결 파트너사로 부미·어튜라 선정

호주 의료보험사, 개인화 개선∙회원 가치 향상∙데이터 프레임워크 연결 위한 비즈니스 규정 준수 지원

뉴스 제공
Boomi
2022-07-19 14:21
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호주 의료보험 뮤추얼 펀드인 피플케어(Peoplecare)가 더 나은 회원 경험과 개인화한 의료보험을 제공하기 위해 ‘부미 애텀스피어 플랫폼(Boomi AtomSphere™ Platform)’을 구축했다고 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분야의 선도 기업 부미(Boomi™)가 18일 발표했다.

부미 애텀스피어 플랫폼은 정확하고 상호 연결 및 액세스가 가능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다.

조앤 윌리엄스(Joanne Williams) 피플케어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책임자는 “피플케어는 이해하기 쉬운 의료보험을 만든다고 자부하며 회원들이 보험 보장을 극대화할 수 있는 가치를 우선시한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의 기존 커뮤니케이션은 고객센터에 전화한 회원을 중심으로 이뤄졌지만, 현대의 호주 사용자들은 기술에 능통하며 플랫폼과 장치 전반에 걸친 옴니채널 경험을 요구한다”고 말했다. 그는 “부미를 채택한 것은 새로운 디지털 셀프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는 동시에 여전히 상담원과 소통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존 고객센터를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부미는 피플케어가 사각지대를 해소해 회원들에게 각자의 약관에 대해 더 개인화한 선제적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게 했다”고 밝혔다.

피플케어는 회원 소유의 비영리 조직으로 1952년부터 호주 국민에게 민간 건강 보험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존 리사트 오스트레일리아(John Lysaght Australia) 산하 의료 펀드였던 피플케어는 2006년 공개 펀드로 전환해 의료보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피플케어는 지난해 구조 조정을 통해 복잡한 IT 아키텍처를 단순화하고 회원 3만3000명의 요구 사항을 더 효과적으로 충족하기 위한 현대화 이니셔티브에 착수했다.

피플케어는 데이터를 중앙 집중화하고 회원들이 적절한 상품으로 최상의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등 개인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IT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부미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합 플랫폼을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으로 채택했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 크리티컬 시스템과 수많은 전통 자산을 통합했다.

통합 플랫폼을 통해 모든 중요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면서 피플케어는 더 많은 회원 데이터를 회원 모바일 앱과 140개 고객센터 상담원에게 실시간으로 표시해 사용할 수 있다. 이 같은 기능은 피플케어가 호주 건전성감독청(APRA)의 CPS 234 표준을 준수하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에 대한 거버넌스 및 규정 준수로도 확장된다.

윌리엄스는 프로세스 흐름을 시각화하는 드래그 앤드 드롭(drag-and-drop) 유형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데이터 칸막이를 손쉽게 없앨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부미를 최종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피플케어는 회사의 IT 범위가 제한적임을 고려해 조직 내 고객 대면 담당자를 지원할 솔루션을 찾고자 했으며 이를 구현할 수 있는 파트너를 물색해왔다.

부미는 부미 애텀스피어 플랫폼 구현을 지원하고 통합 작업을 위한 표준을 수립할 파트너로 피플케어에 믿을 수 있는 IT 서비스 제공업체인 어튜라(Atturra)를 소개했다.

제이슨 프로스트(Jason Frost) 어튜라 데이터 통합 총괄은 “피플케어는 조직 문화에 부합하는 솔루션과 파트너 업체가 필요했다”며 “호주 전역의 금융 서비스 업계 고객을 지원한 경험과 부미와 긴밀한 관계를 갖춘 어튜라는 이상적인 파트너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바탕으로 피플케어 팀에 사내 작업용 솔루션 아키텍트를 제공해 초기 출시를 지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윌리엄스와 윌리엄스의 팀이 지점 간 통합을 추진하지 않고도 중앙 집중식 데이터 프레임워크를 구축해 올바른 시작점에서 출발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네이선 고어(Nathan Gower) 부미 호주/뉴질랜드 사업 개발 총괄은 “호주 국민 사이에 건강을 우선시하는 경향이 뚜렷해졌고 공적 의료보험인 메디케어가 제공하는 것보다 더 많은 범위를 포괄하는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시중에 수많은 민간 의료보험 상품이 넘쳐나는 가운데 의료보험 펀드는 경쟁을 뚫을 방법을 찾아야 한다”며 “피플케어는 뮤추얼 의료펀드 및 관리형 의료펀드의 복잡한 운영의 병목 현상을 제거했다. 더 많은 회원 데이터를 손쉽게 사용해, 더 개인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평생에 걸친 회원의 건강 여정의 매 순간에 의미를 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부미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에서 8년 연속 서비스형 엔터프라이즈 통합 플랫폼(EiPaaS) 분야의 리더로 선정됐다.

2만명이 넘는 고객을 보유하고,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으로 자리한 부미는 성장세를 구가하는 10만여 명 회원의 사용자 커뮤니티와 800여 개 파트너로 구성된 전 세계 네트워크, iPaaS 분야 최대의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GSI) 어레이를 자랑한다.

최근에는 골드 글로비 어워드(Gold Globee® Award)에서 서비스형 플랫폼(PaaS) 부문 상을 받았으며,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CRN Partner Program Guide)로부터 별 5개 등급으로 평가됐다.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는 IT 채널을 통해 혁신적 제품과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급업체의 가장 주목할 만한 파트너 프로그램을 기리는 권위 있는 리스트를 제공한다. 부미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로코드(low-code) 플랫폼은 모든 산업 분야의 조직이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하고 워크플로를 간소화하며 더 통합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추가 자료

· 어튜라(Atturra)
· 부미 애텀스피어 플랫폼(The Boomi AtomSphere Platform)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 유튜브

가트너(Gartner) 면책 고지 사항:

가트너, ‘서비스형 엔터프라이즈 통합 플랫폼 부문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for Enterprise Integration Platform as a Service)’, 에릭 투(Eric Thoo), 키이스 거트리지(Keith Guttridge), 빈디 불라(Bindi Bhullar), 샤민 필라이(Shameen Pillai), 아비섹 싱(Abhishek Singh), 2021년 9월 29일

가트너는 자사 연구 간행물에 기술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 또는 기타 등급의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의 연구 기관의 의견으로 작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연구와 관련해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하지 않음을 밝힌다. 가트너와 매직 쿼드런트는 가트너(Gartner, Inc.)와/또는 미국 및 해외 자회사가 사용하는 등록 상표 또는 서비스 상표며 허가에 따라 이 자료에 사용됐다. 이 자료의 저작권은 부미에 있다. 주: 부미는 2014년부터 2019년까지 ‘델 부미(Dell Boomi)’를 사명으로 사용했다.

부미(Boomi) 개요

부미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합형, 개방형, 지능형 플랫폼을 통해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즉시 연결한다. 부미의 iPaaS는 속도, 사용 용이성, 낮은 총소유 비용을 바탕으로 전 세계 2만여 고객에게서 신뢰를 얻고 있다. 데이터의 지능적 사용 촉진의 선도 기업인 부미는 고객과 파트너가 데이터를 빠르고 쉽게 검색·관리·조정하는 동시에 애플리케이션과 프로세스, 사람을 연결해 더 나은 결과를 더 빨리 얻도록 지원한다는 비전을 추구하고 있다. 웹사이트(http://www.boomi.com)에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2022 Boomi, LP. 부미, ‘B’ 로고, 부미버스, 애텀스피어는 부미(Boomi, LP) 또는 그 계열사나 관계사의 상표다. 모든 자료 저작권은 부미에 있다. 기타 명칭이나 상표는 해당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180050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미(Boomi)
부미 호주(Boomi Australia)
boomi@watterson.com.au

크리스틴 워커(Kristen Walker)
글로벌 기업 커뮤니케이션
+1-415-613-8320
kristenwalker@boo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