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너지스텍, 웨스트코스트 소재의 학술의료센터와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관리 서비스 위한 6자릿수 규모의 다년간 계약 갱신

사이너지스텍, 선도적인 아카데미 의료 시스템에 자사의 대표적인 규정 준수 지원 파트너 프로그램(CAPP) 및 벤더 보안 관리(VSM)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CynergisTek, Inc.
2022-07-20 14:00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규제가 심한 업계의 조직들이 새로운 보안 및 개인 정보 문제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이버 보안, 개인 정보 보호, 규정 준수 및 IT 검사 기업인 사이너지스텍(CynergisTek, Inc.)(미국 뉴욕증권거래소: CTEK)이 500개 이상의 병상을 갖춘 캘리포니아 소재 학술의료센터와 다년간 계약을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사이너지스텍은 파트너십 연장으로 해당 학술의료센터에 자사의 대표적인 규정 준수 지원 파트너 프로그램(CAPP)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엔터프라이즈급 위험 평가, 자문 서비스, 상호 운용성 보안 제어 평가, 침투 시험, 의료 장비 평가, 공급업체 보안 관리(Vendor Security Management) 등의 사이버 보안 관리 서비스를 통한 꾸준한 개입으로 타사 위험을 평가하고 보고하도록 설계됐다.

사이너지스텍의 전문가팀은 고객이 전반적인 위험 관리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규정 준수 요건을 충족하며 사이버 보안 제어의 전반적인 성숙도를 개선하려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데이브 베일리(Dave Bailey) 사이너지스텍 보안 서비스 담당 부사장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의 사이버 보안, 개인 정보 보호 및 규정 준수 팀을 확대하고 우리의 가치를 입증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파트너십 연장으로 사이버 보안 위협을 평가, 검증 및 조언하고 프로그램을 전체적으로 강화함으로써 고객이 영향력 있는 방식으로 사이버 위험 프로그램의 성숙도를 높이는 여정을 이어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맥 맥밀런(Mac McMillan) 사이너지스텍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계약 갱신으로 우수한 의료 기관에 10년 이상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으며 우리가 고객과 구축하고자 하는 강력하고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증명할 수 있었다. 10년 동안 협력을 이어오면서 이 기관이 보안 태세와 문화를 개선하는 데 상당한 투자를 하는 것을 지켜봤다. 사전 예방 프로그램을 구축하기 위한 조직 차원의 헌신과 노력은 우리가 협력하고 서비스하고 싶은 파트너의 조건에 부합한다”고 밝혔다.

사이너지스텍(CynergisTek, Inc.) 개요

사이너지스텍은 의료, 정부 및 금융 분야를 포함해 규제가 엄격한 산업의 조직이 새로운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고의 사이버 보안 컨설팅 업체다. 인텔리전스, 전문성 및 독점적인 방법론을 결합해 조직의 보안 태세를 검증하고 조직의 팀이 위협에 대해 연습, 준비 및 회복력을 갖도록 지원한다. 2004년부터 업계를 지원하고 교육하기 위해 현실적인 경험을 제공할 뿐 아니라 고급 인증을 보유한 전문가를 채용하고 유지하는 데 전념하면서 관련 업계의 협회에 이바지해 왔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cynergistek.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 또는 링크트인을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관련 주의문

이 보도자료는 사이너지스텍의 사업과 관련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은 1933년 개정 증권법 제27A절 및 1934년 증권거래소법 제21E절이 의미하는 범위 내에 있으며 ‘믿다’, ‘예상하다’, ‘예측하다’, ‘~할 것이다’, ‘~할 수 있을 것이다’, ‘의도하다’, ‘~일 수도 있다’, ‘~일 것이다’ 또는 유사 표현으로 식별할 수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는 제품 및 서비스 개발; 장기적이고 불확실한 영업 주기; 독점 지적 재산권 보호를 획득하거나 유지할 수 있는 능력; 미래의 자본 요건; 타 공급업체와의 경쟁; 회사의 공급업체가 유사한 조건과 가격으로 소모품과 서비스를 회사에 계속 공급할 수 있는 능력; 회사가 시장 수용도를 달성하고 기술 발전에 부합하는 개선 및 새로운 기능을 경쟁을 통해 성공적으로 제안할 수 있는 능력; 회사가 브랜드와 평판을 유지하고 중요한 고객을 유지하거나 교체할 수 있는 능력; 사이버 보안 위험 및 정보 기술 시스템의 손상 및 중단 위험; 주요 경영진을 유지하고 새로운 임원을 성공적으로 영입하는 회사의 능력; 인수, 전략적 투자, 새로운 사업 진출, 기업 분할, 합병 또는 기타 거래를 수용 가능한 조건으로 완료하는 능력; 정부 당국이 코로나19 발병을 억제하거나 그 영향을 치료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를 포함해 코로나19 팬데믹의 현재 영향 및 최종적인 영향과 관련된 잠재적 위험 및 불확실성과 세계 경제 및 금융 시장에 코로나19가 미칠 수 있는 부정적 영향; 미국 정부 및 기타 국가 정부가 부과하는 관련 제재의 영향을 포함해 현재 진행 중인 우크라이나 전쟁의 전반적인 경제적 영향과 우크라이나 전쟁 및 관련 제재의 결과로 발생할 수 있는 보복 조치의 영향; 실제 결과가 이 보도자료에서 예상·추측·추정·예측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지게 할 수 있는 기타 요인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 중 일부는 회사가 10-K 및 10-Q 양식으로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문서에 더 자세하게 기술돼 있거나 기술될 예정이며 해당 문서는 SEC 웹사이트(http://www.sec.gov)에서 열람할 수 있다. 독자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고려해 어떠한 미래예측진술에도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되며 해당 진술이 미래 결과에 대한 예측이며 이는 예상대로 발생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해야 한다. 위에 나열된 많은 위험은 의료 산업에 대한 영향을 포함해 코로나19 팬데믹 또는 진행 중인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악화됐거나 더 악화될 수 있다. 실제 결과는 이 보도자료에 설명된 위험과 불확실성 및 현재 예상되지 않는 다른 요소들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의 예상 및 과거 사실과 크게 다를 수 있다. 사이너지스텍은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등의 발생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으며 그러한 책임을 명시적으로 부인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190054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cynergiste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사이너지스텍(CynergisTek, Inc.)
IR 문의
브라이언 플린(Bryan Flynn)
(512) 402-8550(내선 7)
InvestorRelations@cynergistek.com

미디어 문의
트리니티 맥퍼슨(Trinity McPherson)
(443) 853-8468
trinity.mcpherson@cynergiste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