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리미티드 어텀 컬렉션 출시

정겨운 파리 벼룩시장에서 영감을 받은 ‘Parisian Market’ 컬렉션 출시

레트로 가을 컬러 담은 아이섀도우·립스틱 선봬

뉴스 제공
이데아코즈
2022-07-26 08:00
서울--(뉴스와이어)--이데아코즈의 FUN & LOVE 파리지엔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8월 1일 리미티드 어텀 컬렉션을 출시한다.

파리 벼룩시장의 보물을 찾아다니는 어린 소녀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아이섀도우와 립스틱 리필로 구성했다.

‘스파클링 아이 컬러 CS’는 가을의 화려한 색조를 담은 6가지의 레트로 무드 컬러로 출시한다. 오일과 펄의 시너지 효과로 가루 날림 없이 밀착돼 투명하고 맑게 빛나는 시스루 컬러를 연출하며 손가락 터치로도 손쉽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립스틱 CS’는 생동감 있고 선명한 색조의 3가지 컬러로 출시하며, 멜팅 텍스처로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 촉촉한 광택감으로 마무리된다. 립스틱 케이스는 별도로 구매해 나만의 립스틱으로 조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폴앤조 보떼는 프랑스 패션 하우스 ‘폴앤조’ 브랜드 디렉터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가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파리지엔느의 아름답고 자신감 넘치는 라이프를 제안한다. 매 시즌 폴앤조 패션 하우스의 컬렉션 패턴을 담은 리미티드 라인 ‘CS (Collection Sparkle)’를 출시하며 유니크한 브랜드 무드를 전달하고 있다.

폴앤조 보떼 리미티드 어텀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롯데ON, SSG닷컴, H몰, CJ온스타일 등의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폴앤조 보떼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ulandjoebeaute_kr
폴앤조 보떼 공식 홈페이지: http://www.paul-joe-beaute.kr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연락처

이데아코즈
김경민
02-6905-8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