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 부품 수 적은 자동차용 PSU 위한 850mA 출력의 AEC 인증 벅 스위처 IC 제공

LinkSwitch-TN2Q, 시스템 레벨 보호 기능이 통합된 30~550VDC 입력 지원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22-08-24 16:40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용 고전압 IC의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NASDAQ: POWI)는 금속 히트싱크 없이 최대 850mA의 출력 전류를 제공하는 LinkSwitch™-TN2Q 자동차 스위처 IC 제품군의 고전류 제품을 발표했다.

고집적 IC는 30~550VDC의 넓은 입력 전압을 지원해 기능 안전 EV 애플리케이션이 요구하는 SELV(안전 초저전압) 임계값 미만 상태에서 디바이스의 스타트업 및 작동을 가능하게 한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수석 제품 마케팅 매니저인 Edward Ong은 “전기 자동차의 전자 제품이 점점 더 복잡해지면서, 자동차 고객은 전자 제품을 구동하기 위해 더 높은 공급 전류가 필요하다. LinkSwitch-TN2Q 제품군의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 때, 이 새로운 IC의 850mA 정격 전류는 사용 가능한 출력 전류가 230% 증가했음을 나타낸다. LinkSwitch-TN2Q IC는 SMD 패키지에 컨트롤, 드라이버, 보호 회로 및 750V 파워 MOSFET을 포함해 부품 수를 줄인다”고 말했다.

LinkSwitch-TN2Q IC는 AEC-Q100 인증을 획득했으며 벅, 벅-부스트 및 비절연 플라이백 컨버터 토폴로지를 지원한다. 각 디바이스는 750V 파워 MOSFET, 오실레이터, ON/OFF 컨트롤, 셀프 바이어스용 고압 스위칭 전류 소스, 주파수 지터링, 빠른 (사이클 단위) 전류 센싱 및 current limit, 히스테리시스 써멀 셧다운 및 출력 과전압 보호 회로를 하나의 모놀리식 IC에 통합한다.

LinkSwitch-TN2Q IC는 대기 시 매우 적은 전류만 소비하므로, 400VDC 입력에서 50mW 미만의 무부하를 쉽게 충족하는 파워 서플라이 디자인이 가능하다. 종합적인 보호 기능을 사용하면 입/출력 과전압, 디바이스 과열, 레귤레이션 손실 및 파워 서플라이 출력 과부하 또는 회로 단락 오류로부터 보호해 안전하고 안정적인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제공 방식 및 리소스

레퍼런스 디자인 키트RDK-707Q는 LinkSwitch-TN2Q IC 제품군을 평가하고자 하는 설계자를 위해 제공된다. LNK3209GQ-TL의 경우 디바이스 가격은 10,000개 기준으로 개당 1.33달러부터 시작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판매 대리점이나 전 세계 공인 유통업체인 Digi-Key, Farnell, Mouser, RS Components 중 한 곳에 문의하면 된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로고 및 LinkSwitch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824521/en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미디어 문의
Linda Williams
(408)-414-9837
linda.williams@power.com

홍보대행
BWW Communications
Nick Foot
+44-1491-636 393
nick.foot@bww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