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종신보험 타로카드 스토리 레시피 100’ 출간

종신보험 달인이 알려주는 스토리셀링 백과사전

종신보험 세일즈는 슬픈 짝사랑이다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2-09-01 13:33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종신보험 타로카드 스토리 레시피 100’을 펴냈다.

세일즈맨이 가장 힘들어하는 것은 보험에 관한 첫마디를 떼는 것이다. 이 책의 저자는 12년간 은행에 근무하며 보험세일즈를 ‘타로카드’에 빗대어 생각하게 됐다고 한다. 타로카드 상담을 하듯 가볍고 재미있게 보험세일즈를 한 것이다. 그 결과는 어떠했을까?

저자는 기존의 세일즈 방법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해 이 책을 저술하게 됐다. 보험 세일즈에서 만날 수 있는 어떤 고객, 어떤 상황도 이 책에 소개된 100가지 스토리로 대처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자가 직접 현장에서 효과를 본 스토리 레시피만 꾹꾹 눌러 담았다.

“누가 저 대신 영업 좀 해주세요” 이 책은 당장 실적을 내야 하는 세일즈맨을 위해 20년의 현장 경험을 담아 말이 아닌 발로 썼다고 한다. 그리고 A부터 Z까지 순서대로 쓰지 않고 필요한 부분만 찾아서 쏙쏙 뽑아 읽을 수 있도록 사전식으로 구성돼 있다.

저자는 이 책에 실린 내용 중 일부라도 실천한다면 도망가던 고객이 유턴해서 돌아올 것이라고 했다. 그 노하우가 무엇일까. 이처럼 자신을 가질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 책에 소개된 100가지 방법을 사용하면 친구와 이야기하듯 편하게 고객을 만나고 보험을 판매할 수 있을 것이다. 지금도 세일즈에 힘들어하는 모든 세일즈맨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종신보험 타로카드 스토리 레시피 100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김가람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