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업계 최초 멤버십 혜택’ 지속적 긍정 반응

고객중심 서비스 강화로 업계 리더다운 면모 보여

뉴스 제공
대봉엘에스 코스닥 078140
2022-09-02 09:34
인천--(뉴스와이어)--국내 1위 피부인체적용시험 전문기업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각자대표 박진오·이해광, 이하 P&K)가 전문적이고 신뢰도 높은 서비스 제공은 물론,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면서 도입한 멤버십 혜택이 지속적으로 고객사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P&K는 ‘고객사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는 모토로 고객사의 관점에서 필요한 부분을 파악하고 보유한 인체적용시험 노하우 및 빅데이터와 마케팅 역량을 활용해 2021년 6월부터 업계 최초로 ‘P&K 멤버십’을 도입했다.

P&K 멤버십 혜택은 고객사의 상품기획, 제품 광고 및 상세페이지 제작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구성됐다.

P&K만의 특별한 혜택은 △ 해당 제품의 사용 전후 변화를 직관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마케팅용 이미지(GIF/모션 그래프) △ 빅데이터에 기반한 다양한 신규 표현 문구 △ 광고 시 처분 받을 소지가 있는 금지 표현 안내 △ 시장에서의 효능과 소비자 후기의 연결 분석 자료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멤버십 자료는 P&K가 최초로 글로벌하게 시행한 서비스이며, 최초로 도입된 후 500여 건 이상 높은 품질의 멤버십 혜택을 제공해 고객사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다.

P&K 관계자는 “멤버십 가입 고객사에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마케팅용 이미지(GIF)’, ’모션 그래프’ 등은 홈페이지 상세 페이지 제작 및 SNS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신제품 판매에도 좋은 영향을 준다는 반응이 매우 많다”면서 “멤버십 혜택이 고객사로부터 큰 호응을 끌어내면서, 화장품 산업 성장 발전에 일조했으며 현재는 다른 인체적용시험 업체들도 유사 서비스를 개발해 제공하는 추세이다”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daebongls.co.kr

연락처

대봉엘에스㈜ 홍보실
박지혜 대리 / Park Ji Hye
T. 02-2135-0728 M. 010-9580-1798 / F. 02-817-50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