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박스, 가성비 좋은 두부모래 라벤더 ‘72%’ 할인 이벤트

뉴스 제공펫박스
2022-09-07 17:00
가성비 좋은 두부모래 라벤더 3+3
가성비 좋은 두부모래 라벤더 3+3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07일 -- 펫박스가 9월 9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네이버 ‘원쁠딜’ 최대 72%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펫박스는 이번 행사에서 ‘가성비 좋은 두부모래 라벤더 7L’를 대상으로 3개를 구매하면 3개를 추가 증정한다. 행사 기간에는 소식 알림 5% 쿠폰을 중복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 원쁠딜 행사에서는 모든 상품이 무료 배송으로 제공된다. 매일 오후 5시 30개의 상품이 오픈하고, 최장 3일간 진행되는 한시적 쇼핑 프로모션으로 큰 할인율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쇼핑에 입점한 브랜드 가운데서도 상품 인기도와 판매 지수 등을 종합적으로 선정해 특별하게 하루 30개만 판매하는 행사다.

가성비 좋은 두부모래 라벤더는 식물성 소재인 콩비지를 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변기에 넣으면 쉽게 처리할 수 있다. 집사들의 편의성을 위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응고력이 뛰어나고 물에 잘 녹는다. 두부모래의 단가는 다른 모래 제형보다 비싼 편이지만, 펫박스에서는 매일 쓰는 소모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생산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가격 부담을 낮추고 퀄리티는 높였다.

사막화 현상이 없고, 고양이의 기호도 또한 매우 좋다. 고양이 배변 시 나오는 악취를 덮을 수 있는 라벤더 향을 첨가해 실내에서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고양이 호흡기 건강을 고려해 무리하게 향을 첨가하지 않았고, 소취력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펫박스 담당자는 “가성비 좋은 두부모래는 간편하게 변기에서 처리할 수 있고, 물에 잘 녹기 때문에 환경에도 도움이 된다. 다른 두부모래와 다른 점은 냄새 제거 기능에 중점을 두고 개발해 배변 냄새를 아주 잘 잡아준다는 점이다. 고객 재구매율이 상당히 높은 이유”라며 “매일 쓰는 제품인 만큼 이번 원쁠딜 행사로 합리적 가격에 가성비 좋은 두부모래를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행사에 대한 내용은 펫박스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펫박스 개요

펫박스는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용품 정기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 반려동물 버티컬 커머스 영역의 선두 주자다. 최근 가수 이효리와 함께하는 ‘스트롱독 제주도’ 기부 봉사활동 및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와 컬래버 등 중·대형견을 위한 1등 쇼핑몰로 반려동물 업계에서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etbox.kr

연락처

펫박스
사업운영팀
이현석
070-5080-347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펫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