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박스, ‘가성비 좋은 벤토나이트 모래 4L’ 할인 행사 진행

뉴스 제공
펫박스
2022-09-08 15:00
서울--(뉴스와이어)--펫박스가 9월 11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네이버 ‘원쁠딜’ 최대 71%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행사에서는 ‘가성비 좋은 벤토나이트 모래 4L’를 대상으로 3개를 구매하면 3개를 추가 증정한다. 행사 기간에는 소식 알림 5% 쿠폰을 중복 사용해 상시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원쁠딜 행사는 매일 오후 5시에 30개의 상품이 오픈하고, 최장 3일간 진행되는 쇼핑 이벤트다. 해당 기간 큰 할인율로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 참여는 네이버 쇼핑에 입점한 반려동물 브랜드 가운데서도 특별히 가성비 좋은 벤토나이트 모래를 선정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 아울러 원쁠딜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상품에는 무료 배송 혜택이 주어지며, 명절 기간에도 펫박스 새벽 배송을 통해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다.

가성비 좋은 벤토나이트 모래는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가 직접 개발에 참여했다. 고양이의 선호도가 가장 좋은 벤토나이트 모래는 많은 집사가 사용하는 보편적 소모품인 만큼 먼지가 적고 실내 사용에 적합해야 한다.

가성비 좋은 벤토나이트 모래는 합리적 가격대에 사용성 및 응고력이 좋아 재구매율이 상당히 높다. 별도로 향이 첨가돼 있지 않은 오리지널 제품은 가장 기본적으로 갖춰놓기 좋고, 다른 모래와 혼합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펫박스 담당자는 “가성비 좋은 벤토나이트 모래는 매일 사용해야 하는 소모품의 특성상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에 고객이 선택할 수 있게끔 기획한 제품이다. 여러 번의 품질 테스트를 거쳤고 먼지 공정을 추가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만들었다”며 “상시 가격도 저렴해 행사가 없을 때도 구매율이 상당히 높은 제품이지만, 이번 원쁠딜 행사를 통해 많은 집사들이 가성비 좋은 벤토나이트 모래를 사용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행사는 9월 11일 17시 네이버 원쁠딜에 오픈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펫박스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펫박스 개요

펫박스는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용품 정기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 반려동물 버티컬 커머스 영역의 선두 주자다. 최근 가수 이효리와 함께하는 ‘스트롱독 제주도’ 기부 봉사활동 및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와 컬래버 등 중·대형견을 위한 1등 쇼핑몰로 반려동물 업계에서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etbox.kr

연락처

펫박스
사업운영팀
이현석
070-5080-34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