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인도네시아 로펌과 협약 체결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2-09-14 13:5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인도네시아 풀서비스 로펌인 아르밀라 앤 라코(Armila & Rako)와 협약을 체결하고 역내 입지를 확장한다.

이로써 앤더슨 글로벌은 인도네시아에서 법무 역량을 확보해 원활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능력을 강화하게 됐다.

아르밀라 앤 라코는 공동 대표 파트너인 에바 아르밀라 자우하리(Eva Armila Djauhari)와 미셸 A. 라코(Michel A. Rako)가 2018년 설립했다. 두 사람은 전문성을 높이고 고객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전 회사를 합병했다. 아르밀라 앤 라코는 회사법 및 상법, 구조조정, 상업 소송, 인수 합병, 은행 및 금융, 광업, 에너지, 외국인 투자 및 구조 조정 등 지역과 국제 고객에게 다양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우하리 대표 파트너는 “아르밀라 앤 라코는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직원들이 지역에서 경쟁 우위를 유지할 수 있는 통찰과 지식을 갖출 수 있도록 책임 의식을 함양한다고 자부한다”며 “앤더슨 글로벌과 협력해 고객에게 전 세계적으로 통합된 포괄적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강화하게 됐다”고 말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CEO)는 “인도네시아는 중요성이 크고 유망한 시장으로 막대한 잠재력이 있다”며 “아르밀라 앤 라코가 지역에서 구축한 입지와 전문성을 보강함으로써 확장 전략에 추진력을 더하고 아시아 시장에서 도달 범위를 넓힐 태세를 갖추게 됐다”고 평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은 전 세계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38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으며 1만2000여 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130051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건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