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sFab, 2022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시작

뉴스 제공PassFab
2022-11-18 18:43
홍콩--(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18일 -- 패스팹(PassFab)이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대망의 추수감사절과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12월 9일까지 진행되며, 윈도우·아이폰·안드로이드 도구에 대해 최대 80%의 할인율과 1+1 행사 등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아래와 같다.

◇ 유튜브 채널 구독 행사

패스팹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구독자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패스팹에서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러 가지 튜토리얼을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 등 사용자들에게 여러 가지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올리고 있다.

◇ 1+1 - 1개 사면 1개 무료

1+1 행사는 제품을 따로 구매할 필요 없이, 하나의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구매하면 또 다른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PassFab iPhone Unlock’ 라이선스를 구매하면 ‘PassFab Android Unlock’ 라이선스까지 증정하므로,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아이폰뿐만이 아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까지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받게 된다. 이를 통해 최대 4만7100원을 절약할 수 있다.

그리고 윈도우 관리 도구로는 ‘PassFab 4Winkey(프로페셔널 버전)’ 라이선스를 구매하면 ‘PassFab Computer Management(1개 PC)’ 라이선스를 증정한다. 이 두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윈도우 암호를 잊어버렸을 때 유용한 PassFab 4Winkey △블랙/블루 스크린 △다시시작 문제 등을 고칠 수 있는 ‘PassFab Computer Management’으로 일상생활에서 있을 수 있는 윈도우 컴퓨터 문제를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두 제품을 함께 구매해 3만5300원까지 절약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PassFab for Excel’ 라이선스를 구매하면 ‘PassFab Duplicate File Deleter’ 라이선스를 증정해 엑셀 암호 제거 및 중복 파일등을 감지·삭제할 수 있는 도구 두 개 소프트웨어를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문서 작업에서 겪을 수 있는 불편함을 덜 수 있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혜택으로 2만3600원까지 절약할 수 있다.

◇ 플레시 세일 - 최대 50% 할인

1+1 행사뿐 아니라 개별 소프트웨어를 위한 할인도 있다. PassFab for PDF 1개월 라이센스를 9400원에 제공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PassFab for PDF는 PDF 암호 제거 등 PDF 파일을 관리할 수 있는 유용한 도구이다. 또한 ‘PDNob Image Translator 1개월’ 라이선스를 원가에서 40% 할인된 1만2845원에 제공한다. ‘PDNob Image Translator’는 이미지·스캔물·PDF 등에서 텍스트를 추출하고 자동으로 번역해주는 유용한 도구이다.

이외에 더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패스팹(PassFab) 개요

2010년에 설립된 패스팹(PassFab)은 경찰, 법률, 지방자치기관, 무엇보다 사람들을 위해 비밀번호 복구 도구를 만들어왔다. 당사는 고객들의 신뢰에 힘입어 그 후에도 윈도우뿐만이 아닌 아이폰, 안드로이드를 위한 글로벌 수준의 소프트웨어를 만들어왔다.

PassFab 2022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https://bit.ly/3tEvXlJ
PassFab 유튜브 채널: https://bit.ly/3hXrGaE

웹사이트: https://www.passfab.kr/

연락처

PassFab
해외마케팅팀
윤진아
+86 1 85 8908 265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PassF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