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언론인/보도자료 전송

언론 서비스

보도자료와 연락처를 찾고 취재원을 늘리세요.

보도자료 전송

뉴스와이어는 언론사 웹사이트, 인터넷 포털, 증권 포털, 뉴스 데이터베이스, 기업 데이터베이스 등에 기업이 발표한 보도자료를 실시간으로 서버를 통해 전송합니다. 보도자료의 제목, 본문, 연락처, 분류, 사진 등 정보를 XML, FTP 방식으로 전송합니다.

언론사 전송

언론사는 뉴스와이어가 전송하는 보도자료를 웹사이트에 뉴스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도자료를 취재, 편집에 활용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취재 보도 활동이 가능해집니다.

포털 전송

보도자료는 기자의 가공 과정을 거치지 않으므로, 뉴스보다 빠르고, 자세한 것이 특징입니다. 포털이 뉴스와이어 보도자료를 수신하면 독자에게 양질의 뉴스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증권사 전송

뉴스와이어는 상장사를 비롯한 기업의 뉴스를 증권사와 애널리스트에게 전송합니다. 많은 전문가가 뉴스에서 보지 못한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뉴스와이어의 보도자료를 읽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속보를 이용해 경쟁력 있는 투자 환경을 구축하세요.

콘텐츠 솔루션 전송

뉴스와이어는 언론사에 콘텐츠 관리 솔루션(CMS=Contents Management Solution)을 제공하는 ND소프트 등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이에 따라 ND소프트 솔루션을 이용하는 언론사는 뉴스 작성 프로그램 내에서 실시간으로 보도자료를 받아보고 경쟁력 있는 취재 보도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전송 요청 혹시 이것을 원하세요? 보도자료 호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