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홍보 마케팅 전문가를 위한 지식 창고입니다.

보도자료 유형과 사례

신상품, 행사, 사업계획 등 30가지 유형별 보도자료 작성 요령과 모범 사례를 살펴보고 아이디어를 얻어보세요.

전체 보기

자주하는 질문

근무시간(평일 8:30 ~ 18:30, 일요일 09:00 ~ 16:00)에 통장입금할 경우, 담당자가 알림 기능을 통해 바로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 외 시간에 입금할 경우 익일 입금완료 처리해 드립니다. 
입금 확인이 되면 이제 보도자료를 등록할 수 있다는 알림을 SMS와 이메일로 자동 발송해 드립니다.

뉴스와이어는 전화 상담(02-737-3600) 또는 방문 상담을 통해 기업에 맞는 서비스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상담 시 기업이 보도자료 배포 경험이 있는지, 홍보 담당자가 있는지 알려주시면 빠르게 추천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어떤 보도자료를 배포하려는지도 개략적인 내용을 알려주시면 빠른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
뉴스와이어는 고객의 방문 상담이 가능하도록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 시 지하주차장은 무료로 쓸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와이어를 통한 해외 보도자료 배포 상담 전화는 070-7704-2744 입니다.

뉴스와이어에 게재되는 모든 보도자료는 뉴스와이어가 제휴한 121여개 언론사 사이트에 실시간으로 노출됩니다.
이들 언론사 사이트에는 보도자료 섹션이 있어서 여기에 보도자료가 전문 그대로 게재됩니다.
제휴 언론사와는 별도로 엔디소프트 등 뉴스 솔루션을 사용하는 언론사는 기자가 사용하는 노트북 기사작성 프로그램에서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검색해 뉴스 작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결제하는 경우 해외에서 발급된 카드, PayPal, 해외 송금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메일 문의에 구매 원하는 서비스명을 적어서 보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인보이스를 발송해드립니다. 
영어로 문의하려면 해외 홍보팀(070-7704-2744)으로 전화하면 영어로 상담해 드립니다.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복사해 전문 그대로 게재하는 경우에는 뉴스와이어 이용약관(제4조 저작권)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홍보의 모든 것

뉴스와이어 블로그에는 마케팅 홍보에 대해 더욱 심층적인 정보가 수백 개 있습니다.
아래에서 관심 분야 별로 아이디어를 얻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