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한 신기술이나 연구활동을 공개해 상품화를 앞당기세요.
기업 활동에 소비자의 참여를 늘리고 아이디어를 아웃소싱 하세요.
사업계획 발표는 회사의 비전을 알리는 매우 중요한 수단입니다.
사회 공헌 활동과 ESG 경영은 기업 가치와 이미지를 개선합니다.
회사 설립, 지사 신설, 공장 준공, 매장 오픈은 꼭 알려야 합니다.
수상, 선정, 인증은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수주 계약이나 납품을 알리면 업계에서 좋은 평판을 얻게 됩니다.
신상품 출시는 기업 홍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실적은 기업의 경영 성과를 보여주는 가장 중요한 지표입니다.
정책 제안이나 법률에 대한 의견도 보도자료로 알릴 수 있습니다.
대표나 임원의 활동을 알리면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아집니다.
주요 임직원의 임명, 채용, 승진은 언론이 관심을 갖고 보도합니다.
언론은 기업 간의 인수합병에 대해 큰 관심을 갖고 보도합니다.
전시회는 기업과 상품을 언론에 노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전략적 제휴, 공동 개발, 제휴 마케팅은 시장에 변화를 가져옵니다.
트렌드 변화, 시장 전망, 여론조사는 언론의 관심이 매우 높습니다.
대규모 채용을 하거나 채용 방식을 바꾸게 되면 널리 알리세요.
투자를 유치했거나 투자했다면 언론의 주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판촉 활동은 홍보와 마케팅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야 합니다.
행사와 이벤트는 기업이나 상품을 알리는 좋은 계기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