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주 계약이나 납품을 알리면 업계에서 좋은 평판을 얻게 됩니다.
기업 활동에 소비자의 참여를 늘리고 아이디어를 아웃소싱 하세요.
회사의 증권시장 상장은 브랜드를 알리는 좋은 기회입니다.
임직원과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을 알려 채용에 성공하세요.
고인의 사망을 알리고 삶과 업적을 기리는 마지막 글입니다.
아파트 등 분양은 광고보다는 언론 홍보를 우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업계획 발표는 회사의 비전을 알리는 매우 중요한 수단입니다.
사회 공헌 활동과 ESG 경영은 기업 가치와 이미지를 개선합니다.
회사 설립, 지사 신설, 공장 준공, 매장 오픈은 꼭 알려야 합니다.
재판 결과 회사에 유리한 판결을 얻어냈다면 알려야 합니다.
수상, 선정, 인증은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신상품 출시는 기업 홍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실적은 기업의 경영 성과를 보여주는 가장 중요한 지표입니다.
개발한 신기술이나 연구활동을 공개해 상품화를 앞당기세요.
정책 제안이나 법률에 대한 의견도 보도자료로 알릴 수 있습니다.
대표나 임원의 활동을 알리면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아집니다.
주요 임직원의 임명, 채용, 승진은 언론이 관심을 갖고 보도합니다.
언론은 기업 간의 인수합병에 대해 큰 관심을 갖고 보도합니다.
인증 획득은 경쟁력과 시장 점유율을 늘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전시회 출품시 언론에 상품과 기술을 알리세요.
정책을 수립했거나 정책에 대해 의견이 있으면 적극 알려야 합니다.
전략적 제휴, 공동 개발, 제휴 마케팅은 시장에 변화를 가져옵니다.
트렌드 변화, 시장 전망, 여론조사는 언론의 관심이 매우 높습니다.
주주 총회를 하거나 배당을 했다면 주주에게 알려야 합니다.
특허는 기업의 경쟁력과 미래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대규모 채용을 하거나 채용 방식을 바꾸게 되면 널리 알리세요.
투자를 유치했거나 투자했다면 언론의 주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판촉 활동은 홍보와 마케팅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야 합니다.
행사와 이벤트는 기업이나 상품을 알리는 좋은 계기를 제공합니다.
공시, 사업계획 발표 등 회사가 공지하는 내용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