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연락처

서울 중구 서소문로11길 19 배재정동빌딩 A동 6층

전화

02-737-3600

근무

평일 08:30 ~ 18:30
일요일과 국경일 09:00~16:00, 토요일은 휴무

자주하는 질문

뉴스와이어 이용에 궁금한 것이 있으면 질문을 찾아보세요.

질문 보기

파트너 제도

뉴스와이어는 파트너와 함께 성장을 추구하며, 제휴 요청을 환영합니다.
배포 파트너는 뉴스와이어로부터 보도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 파트너는 공동 마케팅 또는 사업 제휴를 통해 공동의 이익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파트너
보도자료 호스팅
보도자료 호스팅 서비스는 뉴스와이어가 언론사를 위한 가상 호스팅 서버를 갖추고, 파트너의 웹사이트에 보도자료 섹션을 대신 운영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파트너는 별도의 서버나 프로그래머가 없어도 자신의 사이트에서 원하는 카테고리의 보도자료를 실시간으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전송
뉴스와이어가 서버를 통해 보도자료를 실시간으로 전송합니다. 파트너는 제공받은 보도자료를 사이트에 노출하거나 정보 제공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체 서버를 보유하고 있는 통신사, 포털, 증권, 기업정보, 솔루션회사, DB 업체에게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RSS피드
뉴스와이어는 산업, 주제, 지역 등 총 179개 카테고리 별로 RSS를 통해 실시간으로 보도자료를 제공합니다. 파트너는 RSS를 이용해 뉴스와이어의 지원이나 협의가 없어도 손쉽게 보도자료를 실시간으로 수신할 수 있습니다.
사업 파트너
협회와 단체
회원사를 두고 있는 협회, 커뮤니티 등 단체가 회원 또는 회원사에게 뉴스와이어를 소개(리퍼럴)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수익을 배분하거나 회원사에게 할인 혜택을 줄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서비스 이용방법과 혜택을 설명하는 디지털 자료를 제작해 제공합니다.
전시회 주최자
뉴스와이어는 전시회 주최자가 출품기업에게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소개 또는 권장하는 경우, 전시회 뉴스룸을 제공해 후원하고 주최기관의 홍보를 후원합니다.
영업과 마케팅
기업이 자신의 서비스 패키지 내에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통합하거나, 뉴스와이어 서비스 판매를 대행하는 경우 수익 배분 또는 공동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뉴스 솔루션
뉴스와이어는 언론사에 뉴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에게 보도자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솔루션을 이용하는 언론사는 프로그램과 함께 뉴스 컨텐츠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 제안
공동사업, 신사업, 서비스, 구매, 아이디어, 컨설팅 등 기타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