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전송

뉴스와이어는 전송 서버를 구축하고 언론사, 웹사이트 등 미디어 파트너의 서버로 보도자료를 실시간 전송합니다.

제공 방식

뉴스와이어는 미디어 파트너에게 XML 형식의 보도자료를 수신할 수 있도록 API 키를 제공합니다. 필요한 경우, FTP 전송 방식도 가능합니다.

전송 내용

보도자료 제목, 부제목, 본문, 발표시각, 출처기업, 출처기업 사업자등록번호, 종목코드(상장사에 한함), 산업분류, 주제분류, 지역분류, 사진 URL, 사진설명, 유튜브 URL, 홈페이지URL, 크레딧, 뉴스와이어 원문 URL

언론사 전송

언론사는 뉴스와이어로부터 제공받은 보도자료를 웹사이트에 노출하거나, 기자가 쓰는 뉴스관리프로그램(CMS)으로 전송해 빠르고 쉽게 기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포털, 웹사이트 전송

인터넷 포털, 금융 증권 서비스, 데이터베이스 등은 보도자료를 독자에게 양질의 뉴스 콘텐츠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뉴스솔루션 전송

요즘 많은 언론사가 서버와 프로그램을 구축하지 않고 상업적인 뉴스관리솔루션(CMS=Contents Management Solution)을 활용해 기사 작성과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ND소프트, 미디어온 등 솔루션 제공업체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따라서 솔루션을 이용하는 언론사는 손쉽게 보도자료를 수신해 취재 보도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상장기업 보도자료 전송

뉴스와이어는 상장기업의 보도자료를 증권사와 HTS(홈트레이딩시스템), 금융기관, 증권금융포털, 애널리스트, 투자자에게 빠른 속보로 전송합니다.
상장기업의 보도자료에는 종목코드가 붙어 있어, 기업과 보도자료를 쉽게 연동할 수 있습니다.
상장사 보도자료 속보를 이용해 경쟁력 있는 투자 환경을 구축하세요.

보도자료 전송 요청
혹시 이것을 원하세요?
보도자료 호스팅
다른 서비스 보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