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배포하나

고객 맞춤형으로 효과적인 타겟 배포를 지원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대 규모인 7,000개 미디어와 34,000명의 언론인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여, 효과적인 보도자료 배포를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언론사와 기자들에게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자료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107개의 주요 웹사이트와 제휴를 맺고 있어, 보도자료가 다양한 플랫폼에서 노출합니다. 검색엔진 최적화(SEO)를 통해 주요 검색엔진에서도 보도자료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이 보도자료를 등록하면, 뉴스와이어는 업종과 보도자료 내용을 분석하여 해당 산업과 지역을 담당하는 기자와 언론사를 추출합니다. 매일 20만 건에 달하는 뉴스를 분석하여, 언론인과 미디어가 어떤 산업과 지역에 대해 보도하는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이를 통해 345개 산업별, 371개 지역별로 고객이 원하는 분야에 대한 타겟 배포를 더욱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배포 서비스 요금

국내 배포망

국내 최대 7000개 미디어 보도자료 배포망 구축

  • 7,000개 미디어 소속 34,000명 언론인 DB 구축
  • 4,300개 언론사 편집국에 보도자료 전송
  • 107개 제휴 사이트에 보도자료 전송
  • 구글, 네이버, 빙, 줌에서 뉴스 또는 웹문서로 검색
  • 언론인 회원 17,000명, 블로거 회원 2,000명
  • 345개 산업 분야 타겟 배포 가능
  • 371개 지역 타겟 배포 가능
해외 배포망

160개 국가 100,000개 미디어에 배포

뉴스와이어는 글로벌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인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전 세계 160개 국가의 100,000개 이상의 언론과 포털에 30개 언어로 보도자료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와이어는 워렌 버핏이 이끄는 버크셔 해서웨이의 자회사로, 세계에서 가장 방대한 보도자료 배포망을 자랑합니다. 이는 뉴스와이어가 제공하는 보도자료가 전 세계적으로 널리 퍼질 수 있는 강력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는 전 세계 배포뿐만 아니라 국가별, 대륙별, 산업별로 총 1,676종의 다양한 해외 배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미국 내 배포 서비스에는 AP, 블룸버그, 다우존스, 야후 등 주요 언론사와 포털이 포함되어 있어, 미국 시장에서의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글로벌 배포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들은 해외 시장에서도 자사의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글로벌 비즈니스 기회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해외 홍보 서비스

매일 5,500개 매체의 뉴스를 모니터링

뉴스와이어는 매일 5,500개 매체의 뉴스를 모니터링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는 1천여 매체를 검색할 수 있는 포털 뉴스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이 모니터링 시스템을 활용해 뉴스와이어는 기자에게 보도자료를 배포한 뒤, 보도자료를 인용해 보도한 뉴스를 취합해 배포 결과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의 뉴스 모니터링 서비스는 기업의 홍보 활동을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어줍니다.

배포 절차와 보고서

많이 기사화된 보도자료

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가 필요한 기자와 언론사에 정확하게 보도자료를 배포하기 위해 언론사와 기자 데이터베이스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이런 노력의 결과 보도자료당 평균 기사화 건수는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난달 많이 기사화된 보도자료를 확인해보세요.

뉴스와이어의 보도자료 실시간 제공 서비스

뉴스와이어는 언론사, 웹사이트, 포털, 데이터베이스, 증권사, 솔루션 파트너 등 다양한 미디어에 보도자료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자신의 소식을 빠르게 널리 전달할 수 있으며, 언론사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쉽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의 보도자료 제공은 서버 전송 방식과 호스팅 방식 두 가지로 나뉩니다. 서버 전송 방식은 보도자료를 뉴스와이어의 서버에서 직접 전송하는 방식입니다. 호스팅 방식은 보도자료를 뉴스와이어의 서버에 저장해두고, 사이트에 보도자료를 노출하는 방식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