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이용자

이용 후기

뉴스와이어의 프리미엄 배포 서비스를 사용한지 몇 년 되었습니다. 동종 업계 중 가장 규모가 크고 오래돼 축적된 데이터와 노하우가 있을 거라는 생각에 계속 이용 중입니다. 담당자가 정해져있어 궁금한 점이나 조언을 구하기에 좋습니다. 보도자료를 처음 작성해보는 사람도 참고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는 점도 만족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이용할 예정입니다.

델핀 강다영 마케팅 사원

홍보대행사 임원입니다. 뉴스와이어의 장점으로 뉴스 관리 계정에서 보도자료 조회수를 통해 네티즌의 실시간 반응을 알아볼 수 있는 점입니다. 우리가 홍보대행을 맡은 고객 기업의 보도자료 가운데는 3만회가 넘게 클릭된 보도자료도 있었습니다.

키위피알 손수미 실장

제주 지역의 호텔 홍보 담당자입니다. 홍보 타깃층이 제주 지역 외 관광객들이지만 근무지가 제주이다 보니 타 지역의 언론사와 자주 접촉하는 것이 불가능하여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이용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특히 짧게 운영하는 프로모션을 홍보할 때, 뉴스와이어 서비스로 다량의 언론사에 빠르게 보도자료를 배포할 수 있어 유용했습니다.

KAL호텔네트워크 전로사 판매지원팀 선임

기존에 접촉했던 매체 이외에 다른 기자가 기획 기사를 준비하면서 뉴스와이어 보도자료에 기재된 홍보팀 연락처를 보고 연락해오는 경우가 꽤 많습니다.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담당 홍진표

언론 홍보를 담당하면서 뉴스와이어가 제공하는 교육자료와 보도자료를 꾸준히 봤습니다. 뉴스와이어에 올라오는 내용 중 보도자료 작성 관련 내용은 실무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가장 큰 도움을 받았던 것은 베트남에 언론보도를 진행할 때였습니다. 보도자료 해외 배포 관련한 번역, 미디어 리스트, 보도결과 등을 신속하게 피드백 주셔서 업무 처리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 정책평가팀 담당 정기종

기자 리스트를 따로 만들어 관리하기 어려운 기업의 경우, 뉴스와이어를 통해 편리하게 보도자료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뿐 아니라 유튜브 영상도 삽입할 수 있어 언론에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작성법 및 양식 등을 제공하고 있어서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열매나눔재단 오은영 대리

3년 넘게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쓰고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다른 매체에 비해 보도자료 등록이 빠릅니다. 보도자료를 보내고 30분도 안되어 확인해 보면 등록이 되어 있더라고요. 또한 뉴스와이어뿐만 아니라 뉴스와이어가 보도자료를 제공하고 있는 매체들이 많아 검색 시 여러 곳에 노출된다는 점도 뉴스와이어를 이용하면서 얻은 이점입니다.

에듀윌 이인희 과장

뉴스와이어는 그 파급력이 대단합니다. 폭 넓은 매체에 홍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해주고 사용 만족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체계적인 보고서를 제공해 홍보의 효과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어 마케팅/홍보 담당자의 편의에 큰 도움을 줍니다.

다우기술 김상우 대리

보도자료를 배포하기 위해서는 보도자료 내용에 따라 담당기자 선별 및 이메일 수집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져야 하는데, 이러한 작업 없이 하루만에 광범위한 보도자료 배포가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후에는 뉴스 모니터링 보고서를 받을 수 있어서 효과적입니다.

닐슨코리아 김정연 과장

회사 소식을 널리 전파해 사업에 성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