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후기

뉴스와이어는 그 파급력이 대단합니다. 폭 넓은 매체에 홍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해주고 사용 만족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체계적인 보고서를 제공해 홍보의 효과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어 마케팅/홍보 담당자의 편의에 큰 도움을 줍니다.

다우기술
김상우 대리

보도자료를 배포하기 위해서는 보도자료 내용에 따라 담당기자 선별 및 이메일 수집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져야 하는데, 이러한 작업 없이 하루만에 광범위한 보도자료 배포가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후에는 뉴스 모니터링 보고서를 받을 수 있어서 효과적입니다.

닐슨코리아
김정연 과장

뉴스와이어의 프리미엄 배포 서비스를 사용한지 몇 년 되었습니다. 동종 업계 중 가장 규모가 크고 오래돼 축적된 데이터와 노하우가 있을 거라는 생각에 계속 이용 중입니다. 담당자가 정해져있어 궁금한 점이나 조언을 구하기에 좋습니다. 보도자료를 처음 작성해보는 사람도 참고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는 점도 만족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이용할 예정입니다.

델핀
강다영 마케팅 사원

기존에 접촉했던 매체 이외에 다른 기자가 기획 기사를 준비하면서 뉴스와이어 보도자료에 기재된 홍보팀 연락처를 보고 연락해오는 경우가 꽤 많습니다.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담당 홍진표

전문 홍보 대행사를 사용하면 좋겠지만 매달 내보낼 기사가 있는 것이 아니라 대행사를 쓰기엔 비용이 너무 부담스러웠는데, 뉴스와이어는 쿠폰제라 내가 원할 때마다 기사를 내보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또한 비용도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베이직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지금은 단계를 높여서 프리미엄과 프로페셔널 서비스까지 이용하고 있습니다.

리레코코리아
전다혜 마케팅팀 과장

기자 리스트를 따로 만들어 관리하기 어려운 기업의 경우, 뉴스와이어를 통해 편리하게 보도자료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뿐 아니라 유튜브 영상도 삽입할 수 있어 언론에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작성법 및 양식 등을 제공하고 있어서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열매나눔재단
오은영 대리

홍보대행사 임원입니다. 뉴스와이어의 장점으로 뉴스 관리 계정에서 보도자료 조회수를 통해 네티즌의 실시간 반응을 알아볼 수 있는 점입니다. 우리가 홍보대행을 맡은 고객 기업의 보도자료 가운데는 3만회가 넘게 클릭된 보도자료도 있었습니다.

키위피알
손수미 실장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서비스의 장점은 기업이 등록한 보도자료에 대해 철저한 검토와 확인을 한다는 것입니다. 보도자료를 게재하기 전 능동적으로 수정 및 보완을 요구하는 뉴스와이어 편집진을 보면서 단순한 홍보대행업체가 아니라 공신력 있는 미디어라는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한국청소년연맹
홍찬기 간사

학원 기업의 홍보담당으로서 각종 보도기사를 전담해왔습니다. 10년 동안 일하며 여러 번 뉴스와이어를 이용했습니다. 뉴스와이어를 통해 기대 이상의 바이럴 효과를 본 아이템도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애용하리라 생각합니다.

CMS에듀
박성준 홍보팀 과장

언론 홍보를 담당하면서 뉴스와이어가 제공하는 교육자료와 보도자료를 꾸준히 봤습니다. 뉴스와이어에 올라오는 내용 중 보도자료 작성 관련 내용은 실무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가장 큰 도움을 받았던 것은 베트남에 언론보도를 진행할 때였습니다. 보도자료 해외 배포 관련한 번역, 미디어 리스트, 보도결과 등을 신속하게 피드백 주셔서 업무 처리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
정책평가팀 담당 정기종

광고대행을 담당하다 보면 언론이 필요할 때가 많습니다. 뉴스와이어를 이용해보니 130여개 이상 언론에 전문이 게재, 송출됩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면 5~10개 기사가 네이버에 노출됩니다. 일반 대행사 비용의 절반도 안되는 가성비가 나옵니다. 뉴스와이어를 이용하며 각종 매체로부터 취재 요청을 받았고 이를 통해 광고주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스마트씨에스
김주영 실장

뉴스와이어에 게재된 자사의 보도자료를 보고, 각 언론사 및 방송사로부터 다양한 형태의 취재 요청을 자주 받고 있습니다.

LIG손해보험
홍보담당 안정훈

시간이 촉박한 국제 컨퍼런스 개최를 앞두고 뉴스와이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보도자료를 작성할 시간조차 없어 포스터와 초대장만 보냈는데도 정성스러운 보도자료 작성부터 배포(약 450건)까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1대1 담당 편집인이 배정돼 제가 원하는 방향과 강조되었으면 하는 내용들이 잘 담겨 보도자료 배포로만 홍보했음에도 매우 성공적인 개최로 이어졌습니다.

서울시 청년허브
김평화 교류협력팀 매니저

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를 배포하고자 하는 홍보담당자에게 직관적인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이 편리하고 문의에 대한 피드백이 매우 빠릅니다. 결과보고서 또한 신뢰도가 높습니다. 오탈자 및 문맥을 세심하게 코칭해 온라인 미디어 홍보 전략에 매우 유용합니다.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실제 배포 전까지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신동철 대외협력팀 본부장

제주 지역의 호텔 홍보 담당자입니다. 홍보 타깃층이 제주 지역 외 관광객들이지만 근무지가 제주이다 보니 타 지역의 언론사와 자주 접촉하는 것이 불가능하여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이용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특히 짧게 운영하는 프로모션을 홍보할 때, 뉴스와이어 서비스로 다량의 언론사에 빠르게 보도자료를 배포할 수 있어 유용했습니다.

KAL호텔네트워크
전로사 판매지원팀 선임

저는 올해 홍보사업을 처음 맡아 무엇부터 시작할지 막막했습니다. 다행히 전 담당자의 뉴스와이어 계정으로 접속해 이전 보도자료 발송 내역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작성한 보도자료를 쉽게 등록하고 보도자료가 발송된 현황을 파악할 수 있었던 것도 이점입니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송유진

기업 PR 담당자에게 미디어 커버리지 확보 및 언론과의 네트워크 구축은 쉽지 않은 과제 중 하나입니다. 뉴스와이어의 배포 서비스는 보도자료 등록이 쉽고 등록 즉시 편집자로부터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울러 보도자료 배포 결과 보고서는 관련 업계 미디어 커버리지를 확인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포스뱅크
김현태 홍보팀 과장

뉴스와이어를 이용하며 얻는 가장 큰 장점은 배포자가 원하는 형식으로 기사를 작성하고 전달한다는 점입니다. 홍보 업무를 하는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텐데, 취재나 인터뷰를 진행하다보면 의도한 내용이 100% 전달되기 어렵습니다. 뉴스와이어는 이러한 부분을 가능하게 도와주며 수백개의 매체에 공유되는 것 또한 업무에 큰 도움이 됩니다.

에스오에스랩
정평화 마케팅팀 담당자

다양한 매체에 행사를 알리기 위해 뉴스와이어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좋은 세미나를 준비하는 것은 기본이지만 아무리 잘 기획된 행사라도 잘 알리지 못한다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뉴스와이어는 다양한 매체와 이미 제휴가 되어 있어 뉴스 확산 측면에서도 좋고 추후 기자분들의 취재요청 및 행사 문의로 연결되어 홍보에도 도움이 됩니다.

테크포럼
김서원 기획실장

중소기업에서 마케팅을 담당하면서 언론홍보까지 해야 하는데 기존에 인맥도 많지 않고 많은 비용을 들이기도 어려운 상황에서 뉴스와이어를 이용해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언론사에 뉴스를 배포할 수 있어 도움이 되었습니다. 홍보예산이 많지 않고, 홍보 경력이 많지 않은 업체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디지털홍일
한문선 마케팅팀 팀장

뉴스와이어의 파급력이나 장점은 이미 많은 분들이 경험으로 아실 것입니다. 하지만 뉴스와이어의 장점 중 잘 알려지지 않은 점은 보도자료에 대한 철저한 검수와 확인 과정입니다. 단순히 기사와 자료를 배포하는 데에만 그치지 않아서 더욱 믿음이 갑니다. 이런 디테일의 차이가 뉴스와이어의 클래스를 공고하게 만든다고 느꼈습니다.

DB손해보험
김영민 홍보팀 대리

뉴스와이어를 통해 보도자료를 배포한 뒤 전자신문이 회사의 첨단검사솔루션을 보도했습니다. 이 보도를 보고 큰 기업 회장이 직원을 보내 금형제품의 불량률을 줄이는 솔루션 개발을 의뢰했습니다

쓰리디산업영상
방효삼 이사

웬만한 신문 노출보다 낫습니다. 신제품 보도자료 발표 후, 문의 전화가 왔고, 블로거들에 의해 여기저기 퍼 져서 제품을 알리는데 효과를 보았습니다.

불스원
서영아

뉴스와이어의 가장 큰 장점은 많은 언론인이 사용을 한다는데 있습니다. 중소형 인터넷언론사부터, 경제지, 전문지 기자까지 중고차 사이트 카즈에 대한 정보를 널리 알릴 수 있었습니다. 업체가 일일이 기자 명단을 수집하느라고 고생하지 않아도 간편한 등록만으로도 자동으로 보도자료가 배포되는 시스템은 뉴스와이어의 막강한 장점입니다.

중고차 사이트 카즈
박성진 대리

저처럼 업계 경력이 짧은 홍보회사 CEO에게 뉴스와이어는 가장 강력한 솔루션 제공자이자 믿음직한 비즈니스 파트너임을 고백합니다. 저도 나름대로 뉴스와이어와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런저런 회사에 기웃거려보았지만 뉴스와이어보다 나은 곳을 찾지 못했습니다.

프라이드온
박승준 대표

대기 전력 제로 기술이란 다소 이해하기 쉽지 않은 신제품을 뉴스와이어의 동영상 보도자료를 통해 손쉽게 홍보할 수 있었던 것은 행운이었습니다. 뉴스와이어 덕택에 해외 바이어들의 문의가 적지 않습니다. 뉴스와이어로 홍보의 첫 싹을 키웠고 이제 뉴스와이어를 통해 얻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해외 수출에도 나서고 있습니다.

모토모테크
김정훈

3년 넘게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쓰고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다른 매체에 비해 보도자료 등록이 빠릅니다. 보도자료를 보내고 30분도 안되어 확인해 보면 등록이 되어 있더라고요. 또한 뉴스와이어뿐만 아니라 뉴스와이어가 보도자료를 제공하고 있는 매체들이 많아 검색 시 여러 곳에 노출된다는 점도 뉴스와이어를 이용하면서 얻은 이점입니다.

에듀윌
이인희 과장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를 등록하자마자 다른 통신사를 통해 보도가 되었을 때 파급효과를 실감하였습니다.

크리스탈지노믹스
이경동 IR팀장

뉴스와이어를 이용하면서 새로운 언론매체로의 보도 확장이 용이해졌고, 특히 경제/기업 담당 기자분들의 주목도가 부쩍 높아졌습니다.

미스터픽
신세현 팀장

뉴스와이어를 올해 4년째 활용하고 있는데 그 동안 회사 인지도가 몰라볼 정도로 성장했습니다. 지금 같은 인지도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뉴스와이어를 통한 보도자료의 지속적 배포가 큰 몫을 차지했다고 생각합니다. 뉴스와이어는 아주 좋은 시스템이며,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뉴스와이어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제이슨앤케이홀딩스
한규호 PR매니저

뉴스와이어의 보도자료 서비스를 이용하면 언론인이 가공하지 않은 보도자료 원문을 알릴 수 있기 때문에 브랜드의 메시지를 그대로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뉴스와이어에 게재된 보도자료를 본 기자들이 취재 요청을 해 올 때가 많아 효과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김윤영

뉴스와이어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타겟 메일링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매체사의 해당 기자에게 직접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홍보업무 수행이 가능합니다. 뉴스와이어는 홍보가 필요한 모든 기업과 개인들에게 성공의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키덜트엑스포 사무국
노현철 사무국장

유아용품전문업체에서 홍보를 맡고 있습니다. 뉴스와이어 서비스는 기본적인 포털 사이트 배포 능력도 능력이거니와 1만 명이 넘는 언론인 회원에게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파급력을 짜릿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 내 맘대로 되는 것이 조금은 남아있다는 걸 뉴스와이어가 느끼게 해줬습니다.

와이케이비앤씨
황수진 대리

저는 연예인으로서 홍보의 필요성을 느껴 뉴스와이어를 이용했습니다. 돈을 내면 홍보기사를 게재해주는 언론사도 있지만 왠지 거짓 같아서 수 만명 기자에게 보도자료를 배포해주는 뉴스와이어를 이용했습니다. 뉴스와이어에 게재하면 기자가 판단하에 기사를 내주기 때문에 자긍심이 생겼습니다. 뉴스와이어에 게재된 보도자료는 몇 년이 지나도 검색엔진에서 계속 검색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 홈페이지에 뉴스와이어에 게재된 기사를 올렸더니 조회수가 만명 이상 올랐습니다.

김해연닥컴엔터테인먼트
김해연 사장

뉴스와이어를 알게 된 것은 그야말로 가뭄의 단비였습니다. 첫 보도자료를 냈는데 결과는 좋지 않았습니다. 두번째 보도자료는 좋은 뉴스 정보를 담으려고 노력했습니다. 놀랍게도 여러 매체가 보도를 했고 기사를 통해서 유입되는 트래픽도 상당했습니다. 사업 시작 초기 홍보가 고민이라면, 뉴스와이어가 도와줄 것입니다.

한메소프트
손은석 대표

고급 여성 이너웨어 다크엔젤을 국내에 런칭하면서 톱모델을 동원해 적극적인 홍보 계획을 세웠지만 미디어에 잘 알릴 만한 노하우도 부족했습니다. 지인 소개로 뉴스와이어를 통해 보도자료를 배포하게 되었는데 결과는 대성공이었습니다. 언론 보도가 줄을 이었고 첫 런칭 방송 당일은 물론 한동안 홈쇼핑에서 매진 신화가 계속 이어졌습니다.

투에이치스타
박종삼 부장

전시 전문회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기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전시회와 세미나 등 행사를 등록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를 이용하면 많은 기자들에게 전시회와 행사 일정을 알릴 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실제로 뉴스와이어의 행사 공지 내용을 보고 문의 전화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메쎄이앤디
최수진 대리

최고의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