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연동 솔루션

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를 직접 전송하지 않고도 손쉽게 보도자료를 구독하거나 노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아래와 같이 제공합니다.

RSS 피드 연동
뉴스와이어는 언론사나 포털이 RSS피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쉽게 보도자료를 수신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산업분야별로 1차 산업 카테고리 19개, 2차 산업 카테고리 143개, 주제별 카테고리 25개, 지역별 카테고리 11개 등 모두 198개 뉴스 카테고리에 대한 RSS 피드를 제공합니다.
언론사는 이 RSS피드를 활용해 뉴스 편집기나 컨텐트 관리 시스템(CMS)에서 원하는 분야의 보도자료를 손쉽게 구독할 수 있습니다.

아이프레임 연동
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를 직접 전송받지 않더라도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언론사나 포털 사이트가 뉴스와이어의 보도자료를 노출해 뉴스 컨텐츠로 활용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아이프레임이라는 연동 기술을 이용하는 이 서비스는 언론사나 포털을 방문한 네티즌이 뉴스와이어의 보도자료를 카테고리별로 클릭해서 볼 수 있도록 하면서도 컨텐츠와 서버를 뉴스와이어가 모두 지원합니다.
현재 한국경제,SBS, 파이낸셜뉴스 등이 아이프레임 연동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연동 솔루션 문의
보도자료를 구독하세요

원하는 분야의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로 설정해 이메일과 RSS로 구독하세요.

RSS 뉴스

분야별 보도자료와 마이뉴스를 RSS를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호스팅 New

뉴스와이어가 언론 매체나 포털 사이트에 보도자료 섹션을 운영해 드립니다.

모바일 뉴스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보도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뉴스와이어 붙이기

뉴스 사이트, 블로그, 카페 등 웹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뉴스와이어 속보를 위젯으로 붙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