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 보도자료
커피 프랜차이즈 토프레소,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늘의 특가’ 이벤트 진행
2015년 03월 31일
국내 커피브랜드 토프레소(대표 오종환)가 카카오톡의 모바일 쿠폰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였다. 이제 토프레소 쿠폰을 활용해 지인에게 선물로 감사함을 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전국 토프레소 매장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토프레소...
토프레소, 2012년 2월부터 핸드드립교실 성황리에 운영
2015년 02월 11일
커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커피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커피교육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 토프레소(대표 오종환)에서는 2012년 2월부터 매월 ‘핸드드립 교실’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토프레소의...
커피 프랜차이즈 토프레소, ‘나란 무엇인가’ 도서 증정 이벤트 실시
2015년 02월 05일
커피전문점 토프레소(대표이사 오종환)가 출판사 21세기 북스의 신간 ‘나란 무엇인가’로 2월 한달 간 39회 감성충전 도서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도서인 ‘나란 무엇인가’는 누구나 마음 한구석에 품거나 고민한 적이 있는 자아에 관한 문제를...
커피 프랜차이즈 토프레소, `트렌드코리아 2015` 도서 증정 이벤트 열어
2015년 01월 12일
커피전문점 토프레소(대표이사 오종환)가 미래의창에서 출간한 ‘트렌드코리아 2015’를 5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렌드코리아 2015’는 김난도 교수가 이끄는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에서 지난 7년 동안 해마다 출간한 트렌...
토종 커피전문점 토프레소, 창비와 함께하는 도서 증정 문화이벤트 진행
2014년 11월 17일
커피전문점 토프레소(대표이사 오종환)가 17일부터 12월 5일까지 창비에서 출간하는 유홍준의 신작 ‘나의문화유산답사기 일본편4, 교토의 명소’를 5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의문화유산답사기 일본편’은 유홍준교수가 30년 가까운 세월동안 틈날 때마다 일본 속 한국문화의 ...
토프레소, ‘2014 제4회 토프레소 포시즌 종이컵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개최
2014년 11월 10일
커피 프랜차이즈 토프레소(대표 오종환)는 11월 7일 한남동 본사에서 ‘제4회 포시즌 종이컵 디자인 공모전’의 수상작 5편을 선정해 이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종이컵 공모전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처음 시도한 공모전임에도 불구하고 전...
토프레소, 제4회 포시즌 종이컵 디자인 공모전 개최
2014년 09월 25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토프레소(대표 오종환)가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4회 포시즌 종이컵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사계절(봄, 여름, 가을, 겨울)을 주제로 토프레소 종이컵을 대상으로 디자...
토프레소, 자연사랑 담은 ‘에코백, 에코노트’ MD 상품 출시
2014년 08월 28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토프레소(TOPRESSO)’ 가 100% 국내 제작 한 ‘에코백, 에코노트’를 오는 9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MD 상품 기획은 ‘자연 사랑을 담은 커피 한잔’ 이라는 컨셉으로, 토프레소의 경영철학과 평소 자연 사...
커피 프랜차이즈 토프레소,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2014년 08월 22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토프레소(TOPRESSO)’가 공식 홈페이지(http://www.topresso.com)를 리뉴얼 오픈하였다. 토프레소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토프레소 브랜드 컨셉, 매장 정보, 메뉴 정보를 소개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
토프레소, 국내산 흑임자를 사용한 흑임자 빙수 외 ‘프리미엄 빙수 3종’ 선봬
2014년 04월 18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토프레소(대표 오종환)가 생생한 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빙수 3종을 출시하고 4월 중순부터 본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흑임자 빙수’, ‘애플망고 빙수’ 그리고 ‘초코 브라우니 빙수’로 더욱 풍부해진 토핑과 높은...
토프레소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종: 유통-식품/음료
기업 개요:
토프레소는 2004년 1호점 오픈 이후 현재까지 2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철저한 상권분석과 체계적인 교육 및 사후관리 시스템 등을 통해 본사와 가맹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카페 창업을 돕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