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 자연사랑 담은 ‘에코백, 에코노트’ MD 상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토프레소(TOPRESSO)’ 가 100% 국내 제작 한 ‘에코백, 에코노트’를 오는 9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MD 상품 기획은 ‘자연 사랑을 담은 커피 한잔’ 이라는 컨셉으로, 토프레소의 경영철학과 평소 자연 사랑 노력의 흔적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새롭게 출시된 에코백은 컨버스 원단에 인쇄면을 최소화하여 본연의 에코 느낌을 잘 살렸으며, 토프레소 10년의 스토리를 수동 커피 그라인더로 형성화하여 커피 장인의 노력을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또한, 함께 출시한 에코노트는 재생지를 사용한 제품으로 포스트잇처럼 사용할 수 있는 수첩과 볼펜으로 구성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해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이번에 출시할 에코백, 에코노트는 각각 8,000원, 2,5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 토프레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앞으로 더 다양하고 실용성 있는 에코 시리즈 MD상품을 꾸준히 출시하여, 자연사랑을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또한, 텀블러를 가지고 오는 고객에게 음료 메뉴를 할인해 주는 서비스를 전국 가맹점으로 확대 진행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한편, 2004년 1호점을 오픈한 토프레소(http://www.topresso.com) 는 국내 순수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주문 당일 로스팅하여 매장에 배송하는 시스템으로 신선한 커피와 샌드위치, 와플, 계절메뉴(빙수) 등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매장으로, 2014년 8월 현재까지 국내외 총 23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http://www.facebook.com/topresso

연락처

토프레소
마케팅지원팀
02-537-829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