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 뉴스와이어
언론인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 서비스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교육
교육 개요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언론홍보 핸드북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유기농 보도자료
최근 2년 185개
10월 2일 09:09
순작 ‘아몬드·검은콩 율무차’ 및 ‘통현미 가득 밤·마차’ 출시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이 국산 원재료를 듬뿍 넣어 맛있고 건강한 ‘아몬드·검은콩 율무차’, ‘통현미 가득 밤·마차’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증점제 △고결방지제 △감미료 △착색료 △향료 등 5가지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고, 유기농 비정제원당으로 건강...
9월 30일 11:18
‘마포구 사회적경제 크라우드 펀딩 기획전’ 오픈
마포구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와 마포구의 다양한 사회적기업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오마이컴퍼니와 함께 마포구 사회적경제기업 기획전을 진행한다. 크라우드 펀딩(Crowd Funding)이란 크라우드(Crowd, 대중)와 펀딩(Funding, 자금조달)의 합성어로 군중으로부터...
9월 27일 10:30
의식주 즐기며 SDGs 체험하는 ‘SMASELL SUSTAINABLE COMMUNE’ 그랜드 오픈
위패브릭(WEFABRIK Inc, 본사: 오사카시 스미노에구, 대표: 후쿠야 츠요시)이 일본 오사카 기타카가야에 의식주를 즐기며 SDGs를 체험할 수 있는 복합시설 ‘SMASELL SUSTAINABLE COMMUNE’ (스마셀 서스테이너블 코뮨, 이하 서스테이너블 코뮨)을 그랜드 오픈했다. 서...
9월 12일 14:00
한살림, 제로웨이스트샵 모임 ‘도모도모’와 유리병 재사용 확대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살림연합(이하 한살림)은 유리병 재사용 확대를 위해 전국 제로웨이스트샵 모임인 ‘도모도모’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한살림은 2000년대 초반부터 다 쓴 재사용병을 깨끗이 세척해 다시 재사용하는 자원순환운동에 앞장서 왔다. 이번 협약을 통해 ...
9월 11일 14:11
네오팜, 여름 흔적 지워주는 ‘애프터 썸머 케어템’ 주목
네오팜은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t’else)의 ‘레드 오렌지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럼’이 가을을 맞아 여름이 남긴 흔적을 지우기 위한 ‘애프터 썸머 케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잡티가 확 늘어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실...
9월 11일 09:17
hy, 고혈압환자를 위한 맞춤형 균형영양식 ‘케어온 혈압케어’ 출시
hy가 고혈압환자를 위한 맞춤형 균형영양식 ‘케어온 혈압케어(이하 혈압케어)’를 선보인다. 신제품 출시로 hy의 환자용 영양조제식품 라인업은 3종으로 늘어난다. 혈압케어는 고혈압환자의 균형 있는 영양 보충을 위한 제품이다. 미국 국립보건원(NIH)이 개발한 ‘DAS...
9월 3일 10:00
한살림, 푸른아시아와 함께 몽골에 ‘한살림 숲’ 조성
한살림은 8월 26일 푸른아시아에 조합원 기부로 모은 ‘숲살림 기부금’을 전달하는 ‘숲살림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한살림은 지난해 12월부터 조합원이 종이팩을 반납하면 ‘숲살림기금’을 적립할 수 있도록 했다. 그 결과 약 7개월간 조합원 17%가 숲살림기금 적립...
8월 28일 11:36
매일유업, 파우치 타입 상하목장·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4종 출시
어디서든 간편하게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파우치 타입의 그릭요거트 제품이 나왔다.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블루베리&케일·사과&케일과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To go) 플레인·허니 총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그릭요거트 4종은...
8월 26일 09:00
모심과살림연구소, 모심과살림지 2024년 상반기호 발행
생명문화 담론과 협동운동의 정책을 연구하는 모심과살림연구소가 2024년 상반기 ‘모심과살림’지(통권 23호)를 발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모심과살림연구소는 생명의 세계관과 협동의 실천으로 삶, 사회, 문명을 새롭게 하는 한살림운동의 정책연구집단으로, 2002년 ...
8월 19일 09:26
샘표, 창립 78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창립 78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표는 1946년 창립 이래 ‘내 가족이 먹지 못하는 것은 절대 만들지도 팔지도 않는다’는 창업주의 신념을 지키며 한국 식문화를 대표하는 회사로 성장해 왔다. 대한...
8월 19일 08:00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 신간 ‘기초부터 배우는 백차’ 출간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이 신간 ‘기초부터 배우는 백차’를 8월 21일 출간한다. 오늘날 전 세계를 휩쓸고 건강 트렌드와 함께 건강 음료로 부상한 ‘보이차(普洱茶)’에 이어 ‘백차(白茶)’가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르면서 백차의 음료 시장도 크게 열리고 있다. 세계적인...
8월 2일 11:10
닐슨IQ-JD 월드와이드, 2024년 중국 해외직구 소비 트렌드 백서 공동 발간
닐슨IQ(NielsenIQ, NIQ)와 JD닷컴(JD.com)의 수입품 원스톱 전자상거래 채널인 JD 월드와이드(JD Worldwide)가 ‘2024년 중국 해외직구 소비 트렌드 백서(2024 China Cross-Border Import Consumption Trends, 이하 백서)’를 공개하고 이 업계가 업그레이드와 성장 단...
7월 30일 16:15
SIAL 인사이트 2024, 식품의 미래를 형성하는 주요 트렌드 보고서 공개 및 7월 31일까지 얼리버드 티켓 가격 발표
규제 뉴스: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 혁신 전시회인 SIAL 파리 (SIAL Paris)에서 SIAL 인사이트 2024 (SIAL Insights 2024) 보고서를 발표했다. 업계 전문가인 칸타르(Kantar), 프로테인XTC(ProtéinesXTC), 서카나(Circana)와 함께 작성한 이 보고서는 글로벌 식품 산...
7월 25일 18:00
씨푸드 엑스포 아시아 ‘2024 콘퍼런스 프로그램’ 공개
다이버시파이드 커뮤니케이션즈(Diversified Communications)가 씨푸드 엑스포 아시아 ‘2024 콘퍼런스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다이버시파이드 커뮤니케이션즈가 주최하는 ‘씨푸드 엑스포 아시아(Seafood Expo Asia )’에서는 수산물 전문가들이 아시아 수산물 산업과 ...
7월 25일 11:14
100% 유기농 착즙주스 ‘프루즈’ 국내 론칭
에스씨디글로벌(SCD Global)이 튀르키예의 글로벌 음료업체인 엘리트 내츄럴(ELITE NATUREL)의 대표적인 유기농 착츱주스 브랜드 ‘프루즈(FROODS)’의 5가지 맛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엘리트 내츄럴은 미국과 중국 등 해외 30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튀르키예 음...
7월 4일 08:00
에덴요양병원, 수동면민을 위한 희망음악회와 봉사활동 펼쳐
에덴요양병원(병원장 임영준)은 지난 6월 20일 수동면민을 위한 희망 음악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에덴요양병원 대강당에서 오후 6시부터 진행된 이번 음악회를 위해 음악과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한국새생명복지재단 ‘파란 천사’가 에덴요양병원이...
7월 3일 10:50
한살림-한국희망재단, 7개국 23명의 아시아 유기농업 생산자·활동가 대상 초청 연수 프로그램 펼쳐
한살림과 한국희망재단이 공동 주최한 ‘아시아 유기농업 생산자 초청 연수 프로그램’이 지난 6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인도, 네팔, 태국, 라오스, 미얀마(버마), 캄보디아, 베트남 등 7개국에서 온 23명의 유기농업 생산자...
7월 3일 09:30
블루보틀의 스페셜티 커피와 치커리의 쌉싸름하면서도 달콤하고 크리미한 놀라… 블루보틀커피코리아 ‘놀라 썸머’ 캠페인 전개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커피코리아(이하 블루보틀)가 여름을 맞이해 올해로 출시 약 20주년을 맞이하는 시그니처 음료 ‘놀라(NOLA)’를 활용한 ‘놀라 썸머’ 글로벌 캠페인을 7월 3일부터 진행한다. 블루보틀의 시그니처 음료로 자리매김한 ‘놀라(NOLA)’...
7월 1일 10:18
라한호텔 ‘여행의 백미 with 백미당’ 패키지 출시
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 잡은 라한호텔이 100% 유기농 우유를 사용해 깊고 진한 풍미의 ‘아이스크림 맛집’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백미당’과 함께 ‘여행의 백미 with 백미당’ 패키지를 출시한다. ‘여행의 백미 with 백미당’ 패키지는 객실 1박에 백...
7월 1일 09:30
hy 국내 대표 과채주스 하루야채, 하루야채30으로 리브랜딩… 신제품 6종 출시
hy가 국내 대표 과채주스 브랜드 ‘하루야채30’ 시리즈를 출시한다. hy는 이번 출시를 통해 국내 대표 과채주스 브랜드 ‘하루야채’의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고 해당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하루야채30’ 시리즈는 한국임상영양학회가 엄선한 30가지 야채...
6월 26일 09:33
정관장, 미국 프리미엄 마켓체인기업 ‘스프라우츠’와 계약 완료… 한국 건기식기업 유일
정관장이 한국 건강기능식품 기업 중 유일하게 미국의 프리미엄 마켓체인기업인 스프라우츠(Sprouts Farmers market)와 계약 체결을 완료하고, 글로벌 메인스트림 진출을 본격화한다. 스프라우츠는 친환경과 유기농을 콘셉트로, 고품질의 유기농, 글루텐프리, 비건, ...
6월 21일 09:48
아모레퍼시픽그룹, 오설록 티팩토리 설립으로 원스톱 생산체제 구축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제주 ‘오설록 티팩토리’ 설립을 통해 녹차 원재료 재배부터 가공, 제품 출하까지 가능한 원스톱(One Stop) 생산체제를 구축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의 한남차밭에 들어선 ‘한남다원 오설록 티팩토리’는 2만3000m²(7100평)의 대지면...
6월 18일 12:00
아로미르, 인천공항 면세점 K-뷰티 편집숍 ‘올그레이스’ 입점… 프리미엄 아로마의 새로운 시작
국순가의 프리미엄 아로마테라피 브랜드 아로미르가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T1) 면세점에 입점하며 글로벌 고객 잡기에 나섰다. 아로미르는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30번 게이트에 위치한 시티면세점 K-뷰티 편집숍 ‘올그레이스’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달부터...
6월 17일 11:55
파블러스, 스페인 유기농 NFC 레몬즙 한국 공급협약 체결
영국과 유럽의 비타민과 건강식품을 기획·수입하는 기업 파블러스는 TV홈쇼핑 시장에 스페인산 유기농 원료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70년 전통의 스페인 바우어(Baor Products)사와 공급협약을 체결하고 유기농 NFC 레몬즙 100% 원료를 국내 유...
6월 13일 14:15
EU ‘진짜 유럽의 컬러를 맛보다’ 캠페인을 통해 서울푸드 2024에서 EU 육류와 유기농 제품 집중 조명
유럽연합(이하 EU)은 ‘진짜 유럽의 컬러를 맛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이하 서울푸드 2024)’에 주빈국으로 참여, 서울푸드 2024 기간 다양한 B2B 행사와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하며 EU 육류의 장점과 유기농 식품의 이점을 소개하고 EU 식...
1
2
3
언론인과 블로거
보도자료를 구독하고
취재원과 연락하세요
MY뉴스로 관심 보도자료 보기
이메일, RSS로 보도자료 구독
고해상도 사진 다운로드
홍보 담당자에게 쉽게 연락
보도자료 구독
세상에 알리고 싶은
소식이 있나요?
국내 최대 보도자료 배포망 구축
7000개 미디어 34000명 언론인
산업별 지역별 타겟 배포
주요 검색엔진 노출
배포 시작하기
인기 토픽
모빌리티
마케팅
바이오테크
인공지능
스타트업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