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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절기 보도자료
최근 2년 230개
4월 24일 09:00
엔비피헬스케어, 특허청 ‘지식 재산 경영 인증’ 획득… 국내외 특허등록 95건 돌파
토탈 헬스케어 연구·개발 전문 기업 엔비피헬스케어(대표이사 이창규·박상근)는 최근 특허청으로부터 ‘지식 재산 경영 인증’을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지식 재산 경영은 특허·실용신안·디자인·상표·영업비밀 등 지식 재산을 기업의 자산으로 활용하는 경영전략을 통해 수익을 창출함으로써 기업 가치를 높이는 경영 활동을 의미하며, 특허청은 기술력 기반 지식 재산 경영활동을 모범적으로 수행하는 중소기업에 ‘지식 재산 경
건강
건강식품
제약
수상/선정
4월 24일 08:59
대웅제약 펙수클루, 1분기 처방액 57% 성장… 3세대 위장약 P-CAB 성장 이끌어
펙수클루가 국내 10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중 성장률 1위를 기록했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은 펙수클루가 올해 1분기 처방액이 전년 동기 대비 57% 성장하며 170억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의약품 통계정보 유비스트에 따르면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처방액 상위 10개 제품 가운데 2세대 치료제 PPI 계열 7개 제품이 마이너스 성장한 반면, 3세대 치료제 P-CAB 계열은 모두 성장했다. 특히
건강
제약
실적
4월 22일 08:58
대웅제약 펙수클루, 중국서 ‘헬리코박터 제균 치료’ 임상 신청
국산 34호 신약 대웅제약 펙수클루가 중국 헬리코박터 제균 치료 시장에 도전한다. 헬리코박터는 세계보건기구(WHO)가 1급 발암물질로 지정한 균으로, 중국인 절반이 감염된 것으로 추정된다. 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에 헬리코박터 파일로리(Helicobacter pylori) 제균 치료를 위해 펙수클루의 1상·3상 임상시험계획을 동시 신청했다고 22일 밝혔다. 임상 2상은
건강
제약
개발
4월 17일 09:27
동아제약, 어린이 알러지약 ‘챔프 알러논’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 어린이 전문 상비약 브랜드 챔프가 어린이 알러지약 ‘챔프 알러논’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챔프 알러논은 2세대 항히스타민제인 세티리진염산염 성분 치료제다. 세티리진염산염은 알레르기성 비염, 결막염, 두드러기 등 알러지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챔프 알러논은 세티리진염산염 성분의 국내 어린이 알러지약 최초로 5mL 스틱 파우치 형태를 선보여 복용 및
건강
제약
신상품
4월 15일 13:44
대웅바이오, 고혈압약 ‘텔미사르탄’ 제품군의 습기 문제 해결… 복약 편의성까지 높였다
대웅바이오(대표 진성곤)는 ‘텔미사르탄’ 성분의 고혈압 치료제가 가진 고질적인 습기 문제를 해결해 환자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고 15일 밝혔다. 대웅바이오가 고혈압 치료제 성분인 텔미사르탄이 포함된 전 라인업을 모두 습기에 강한 정제로 바꿔 인습성(습기를 빨아들이는 성질) 문제를 해결하고, 동시에 병 포장 형태로 리뉴얼했다. 고혈압 치료제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텔미사르탄’ 성분은 습기를 쉽게 흡수하는 성질
건강
제약
개발
4월 12일 09:25
동아제약 ‘판피린’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1위 선정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 감기약 브랜드 판피린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감기약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 소비자 조사 및 평가를 거쳐 대한민국의 소비 생활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올해는 1만 2500명
건강
제약
수상/선정
4월 4일 10:00
엔비피헬스케어, 바이크롬 코 면역 유산균 가격 인하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토탈 헬스케어 연구·개발 전문 기업 엔비피헬스케어(대표이사 이창규·박상근)가 대표 제품인 ‘바이크롬 코 유산균’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밝혔다. 바이크롬 코 유산균은 식품의약품안전처부터 ‘과민 면역에 의한 코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제2019-28호)인 ‘L. plantarum IM76과 B. longum IM55 복합물(NVP1703)’을 함유
건강
건강식품
판촉활동
4월 3일 08:53
정관장, 피로관리 집중 케어 ‘홍삼톤 류’ 출시
KGC인삼공사가 피로개선을 위한 ‘정관장 홍삼톤 류(流)’ 신제품을 출시했다. ‘홍삼톤 류’는 피로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콘셉트로 정관장 6년근 홍삼에 독활, 겨우살이, 천궁, 우슬, 두충 등의 엄선된 13가지 부원료를 더한 맞춤형 건기식이다. ‘홍삼톤’에 피로 개선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홍삼톤’은 홍삼농축액에 다양한 생약재를 배합한 복합 브랜드다. 프리미엄 제품인 ‘홍삼톤골드’, 환절기 건강을
건강
건강식품
신상품
4월 2일 07:00
‘이것이 개벽이다 上’ 개정3판 발행
안경전 증산도 종도사가 ‘이것이 개벽이다(상)’ 개정3판(상생출판)을 펴냈다고 밝혔다. 1980년대 초 ‘이것이 개벽이다(상)’ 초판을 발행해 개벽문화 신드롬을 일으킨 지 40여 년만이다. 최근 기후붕괴, 전염병 창궐, 빈발하는 대지진, 강대국간의 패권 다툼, 지역 분쟁, 경제 위기 등으로 지구적 위기가 날로 심화 되고 있다. 지구촌에 몰아닥치고 있는 이러한 격변의 실체는 무엇인가? 이 책은 ‘개벽’으로 지구
문화/연예
종교
출판
신상품
4월 1일 08:46
대웅제약, 종근당과 펙수클루 공동판매…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시장서 연내 1위 달성할 것
대웅제약이 종근당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국산 34호 신약 ‘펙수클루’의 공동 판매 전선을 구축한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과 종근당(대표 김영주)은 P-CAB 계열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를 1일부터 공동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은 동반성장의 가치를 앞세우고 양사가 영업·마케팅 역량을 모아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차원에서 진행됐다. 대웅제약은 종근당과 전략적 동반자 관계를 새롭게 구축해
건강
제약
제휴
3월 14일 10:43
레드페이스가 제안하는 활동성디〮자인 강화한 봄 기능성 재킷
전국 곳곳에서 봄꽃 소식이 이어지며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준비하는 가운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에서 환절기 야외활동에 제격인 기능성 방풍 재킷을 선보였다. ‘콘트라 허니컴 프린트 우먼 재킷’은 우수한 방풍 기능과 투습력이 우수해 일교차가 큰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 뛰어난 기능성 재킷이다.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해 아침저녁으로 부는 쌀쌀한 바람을 견고히 차단해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레저
아웃도어
신상품
3월 14일 09:40
이니스프리, 3월 멤버십 데이 진행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3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4일간 ‘3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멤버십 데이에서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의 컬래버로 출시된 ‘디아일 어드벤처(THE ISLE ADVENTURE)’ 리미티드 에디션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고,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노세범 선쿠션’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판촉활동
3월 14일 08:51
하림, 봄철 입맛 돋아줄 매콤한 닭고기 제품 추천
기온이 올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춘곤증을 느끼고 입맛이 떨어지는 봄철이다. 이에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나른한 봄날 입맛을 돌아오게 할 매콤한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 재료를 준비하고 손질하는 번거로움 없이 익히기만 하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엄선했다. 먼저 부드러운 닭다리살이 듬뿍 들어간 매콤한 면 요리인 ‘불닭치면’, ‘핵불닭치면’ 제품이 있다. 100% 국내산 닭다리살과 특제 불닭소스, 사리면으로
판촉활동
3월 12일 09:45
사노피, 알레그라®로 봄철 환절기 알레르기 비염 관리 제안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은 다가오는 봄철, 알레르기 비염 치료제 ‘알레그라(Allegra)®’ 제품으로 환절기 알레르기 비염을 적절하게 관리할 것을 제안했다. 엔데믹 선언 이후에도 코로나19 후유증이 이어지는 ‘롱코비드’로 고통받는 이들이 많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통계자료에 따르면 팬데믹 이후 기관지 및 면역체계가 약해져 지속적으로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가 늘어났다. 2021년 알레르
건강
제약
판촉활동
3월 11일 14:30
계절별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에센셜 브랜드 더 퍼블리셔, 챕터 01 봄 핸드크림 발행
더 퍼블리셔(The Publisher)가 ‘챕터 01 봄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더 퍼블리셔는 계절마다 변해가는 기후 및 외부 환경을 반영한 최적의 제형과 아로마 에센셜 블렌딩에 기반한 조향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제안하는 럽앤다이브의 라이프 스타일 에센셜 브랜드다. 더 퍼블리셔는 신체 중 일상에서 가장 많이 노출되는 손을 위해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별로 최적화된 핸드크림을 소개하고 있다. 2023년 1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신상품
3월 8일 13:42
아이미루, 봄 환절기 눈 건강 아이템 소개
라이온코리아의 점안액 브랜드 ‘아이미루’가 봄 환절기에 눈 건강을 지켜줄 아이템을 추천했다. 봄이 시작되는 3월, 따뜻한 날씨와 함께 몰려오는 미세 먼지와 황사로 눈 건강에 비상등이 켜졌다. 눈의 건조함, 이물감에 불편을 느끼는 사람이 많아지며 눈 건강용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실제 네이버 데이터랩 쇼핑인사이트에 따르면 최근 1년간(2023년 3월~2024년 2월) 눈 건강용품 클릭량은 3월에 가장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판촉활동
3월 5일 09:34
알레그라®, 2024년 신규 TV CF 온에어 ‘3가지 효과를 한 번에’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의 알레르기 비염 치료제 알레그라(Allegra)®가 신규 광고 영상을 온에어했다. 알레그라®의 2024 신규 광고는 ‘Live Your Greatness 3.0 (이하 LYG 3.0)’의 연장선이다. LYG 3.0은 모든 소비자가 알레르기 비염으로부터 방해받지 않고 온전히 자신의 삶을 누리길 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알레그라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알레그라
건강
제약
판촉활동
3월 5일 09:08
GC녹십자, 3세대 항히스타민제 ‘알러젯 연질캡슐’ 출시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3세대 항히스타민제 성분의 ‘알러젯 연질캡슐’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3세대 항히스타민제(펙소페나딘염산염 이하 펙소페나딘)로 졸음 부작용이 적고 효과가 빠른 알레르기 치료제이다. 이번 신제품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바로 구매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펙소페나딘은 3세대 항히스타민제로 지속시간이 길며, 졸음 부작용이 낮은 점이 특징이다. 기존 항히스타민제 제품이
건강
제약
신상품
2월 29일 15:25
다케다, 바이올로지컬 E와 협력해 풍토병 지역 내 뎅기열 백신 이용 가속화
다케다(Takeda)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keda.com%2F&esheet=53901571&newsitemid=20240226565897&lan=en-US&anchor=Takeda&index=1&md5=66a3b376ad586d49f3651a4e8ba
건강
제약
제휴
2월 27일 11:25
신일, 초미세먼지 대항 0순위템 생활가전 제안
가전업계에서 초미세먼지 관리를 위한 생활가전 경쟁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미세먼지 농도가 짙은 날이 늘면서 곧 한반도 상공을 뒤덮을 중국발 스모그를 염두에 둔 양상이다. 집 밖보다 안을 더욱 위협하는 초미세먼지의 공습 속 쾌적한 실내 공기 질 유지를 위한 신일전자의 생활가전 0순위템을 소개한다. 초정밀 먼지 센서로 초미세먼지 감지, 3중 필터로 공기 케어, 신일 ‘공기청정기’ 다양한 신무기를 장착한 공기청
IT
가전
판촉활동
2월 22일 09:38
한국산텐제약, 건조해지는 환절기 맞이 올바른 점안제 사용 중요성 강조 인포그래픽 공개
한국산텐제약이 건조해지는 환절기를 앞두고 안구건조증을 앓는 현대인의 안구 건강 증진을 위해 ‘올바른 안구건조증 점안제 사용 방법’ 인포그래픽을 22일 공개했다. 국내 안구건조증 유병률은 2013년 11.4%에서 2021년 17.0%로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1]. 같은 기간 모든 연령 구간에서도 유병률은 증가하는 추세로 안구건조증 환자는 날이 갈수록 그 수가 늘어나고 있다. 안구건조증 환자라면 점안제를
건강
제약
판촉활동
2월 22일 09:30
세스코, 2월 22일 라돈의 날… 폐암 유발 실내 라돈 저감법 소개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2월 22일 라돈(222Rn)의 날’을 맞아 실내 공기 중 라돈의 위험성과 저감 방법을 알렸다. 세스코에 따르면 라돈은 자연 발생 방사성 기체로 1급 발암물질이다. 흡입하면 주로 폐에서 이온화 방사선을 배출해 세포의 유전자 변이를 일으키고 폐암을 유발할 수 있다. 라돈이 폐암 외 혈액암·피부암·뇌암·심장마비·뇌졸중 등을 유발한다는 연구 결과도 많다. 미국 환경보호청
IT
가전
판촉활동
2월 16일 09:20
대웅제약 ‘펙수클루’ 출시 1년 6개월만에 24개국 뚫었다… 전 세계 항궤양제 시장의 40% 규모
대웅제약의 국산 34호 신약 ‘펙수클루’가 빠른 효과만큼 글로벌 확장도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 대웅제약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가 출시 1년 6개월만에 한국을 포함한 24개국에서 시장에 진입했거나, 시장 진입을 앞두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2024년 2월 현재, 펙수클루가 출시된 나라는 한국과 필리핀 등 2개국이다. 멕시코, 에콰도르, 칠레 중남미 3개국은 품목허가를 받아 올해 현지 출시 준비를 한창
건강
제약
실적
2월 7일 12:00
셀레믹스, 미국 뉴멕시코대 보건과학센터 유전자 분석패널 및 서비스 입찰 수주
NGS 기술플랫폼기업 셀레믹스(대표이사 이용훈, 김효기)가 미국 뉴멕시코주 최대 규모인 뉴멕시코대 보건과학센터(UNMHSC, The University New Mexico Health Sciences Center)가 주관한 유전자 분석패널 및 분석서비스 입찰에 참여해 수주에 성공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입찰은 뉴멕시코대 보건과학센터에서 폐렴, 독감, 코로나 등 주요 호흡기 질환에 취약한 특정 유전자를 식별하
건강
바이오테크
의학
수주
2월 6일 10:27
페르노리카 코리아, 2024년 설 선물세트 출시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2024년 갑진년 설을 맞아 품격 있는 위스키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고숙성 블렌디드 위스키부터 독보적인 싱글 몰트 위스키까지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은 물론,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 패키지로 소중한 이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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