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미루, 봄 환절기 눈 건강 아이템 소개

최근 1년간 눈 건강용품 클릭량, 3월에 가장 높아

네이버 데이터랩 ‘눈 건강용품 인기 검색어’ 5위는 ‘인공눈물’

눈의 피로함, 건조함 해결해 주는 ‘아이미루 40EX 골드콘택트&콘택트퓨어’

뉴스 제공
라이온코리아
2024-03-08 13:42
서울--(뉴스와이어)--라이온코리아의 점안액 브랜드 ‘아이미루’가 봄 환절기에 눈 건강을 지켜줄 아이템을 추천했다.

봄이 시작되는 3월, 따뜻한 날씨와 함께 몰려오는 미세 먼지와 황사로 눈 건강에 비상등이 켜졌다. 눈의 건조함, 이물감에 불편을 느끼는 사람이 많아지며 눈 건강용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실제 네이버 데이터랩 쇼핑인사이트에 따르면 최근 1년간(2023년 3월~2024년 2월) 눈 건강용품 클릭량은 3월에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눈 건강을 위해 소비자들은 어떤 아이템을 애용할까. 같은 기간 ‘눈 건강용품 인기 검색어’ 5위는 ‘인공눈물’로 조사됐다.

봄철에는 건조한 대기로 눈이 건조해지고 무의식적으로 눈을 비비게 된다. 이때 점안액을 넣어 눈의 이물질을 제거하고 건조함을 해소해 주는 것이 좋다. 특히 콘택트렌즈 착용 시 눈의 건조함이 더욱 증가하는 만큼, 콘택트렌즈 착용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인공눈물과 기능성 점안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라이온코리아의 ‘아이미루 40EX 골드콘택트’는 국내 최초 비타민A가 함유된 기능성 점안액으로, 눈의 피로와 침침함을 개선하고 콘택트렌즈 착용으로 상처 난 각막의 수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5단계’의 높은 청량감으로, 피로한 눈에 시원함을 선사한다.

인공눈물인 ‘아이미루 콘택트퓨어’는 타우린과 아스파르트산이 함유돼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고, 콘드로이틴 성분이 눈의 수분감을 유지시켜 준다.

두 제품 모두 콘택트렌즈(컬러렌즈 제외) 착용 중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미루 독자 기술력인 TBE 조성을 적용한 무보존제 점안액 제품으로 성분을 중요하게 살피는 사람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현재 유한양행에서 위탁 판매 중이며,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건강한 생활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에 자체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일본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onkorea.co.kr/

연락처

라이온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