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남양유업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코스피 (
003920
)
서울 중구 남대문로1가 18번지
http://www.namyangi.com
남양유업 보도자료
97개
RSS
이메일
2018년 9월 18일
09:19
남양유업,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茶) 리뉴얼 출시
남양유업(대표 이정인)이 액상차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를 리뉴얼 했다. 2005년 첫 출시 후 톱모델인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액상차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킨 17차는 전성기였던 2007~2009년 사이에는 너나 할 것 없이 손에 17차가 들려있을 만큼 액상차 시장에 새 트렌드를 개척한 제품이다. 17차 출시 전 액상차의 시장규모는 연 1800억원 수준이었으나 17차 출시
신상품
2018년 7월 25일
13:56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 정해인 스페셜 에디션 출시
남양유업(대표 이정인)은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 광고모델, 국민 연하남 배우 정해인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은 스페셜 에디션 7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멋지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해인의 다양한 모습을 제품 패키지에 담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되었다. 4월 출시된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는 남양유업이 여름철을 맞아 야심차게 내놓은 2
신상품
2018년 5월 29일
08:53
남양유업, ‘치즈사이에 두근두근 카야치즈, 크림치즈’ 신제품 출시
남양유업(대표 이정인)이 서로 다른 슬라이스 치즈를 3중으로 겹겹이 쌓은 신개념 치즈제품 ‘치즈사이에 두근두근 카야치즈와 크림치즈’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3장의 치즈를 한장에 담아낸 3층 치즈다. 보통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 슬라이스 치즈 한장의 두께는 2.5mm에 중량은 18g 정도지만 ‘치즈사이에 두근두근 치즈’는 5.0mm 두께와 32g의 중량으로 풍부한 치즈맛과 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신상품
2018년 5월 3일
10:59
남양유업, 신제품 초코에몽 시그니처 2종 출시
남양유업(대표 이정인)이 초코에몽 시그니처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초코에몽 시그니처는 300ml 가공유의 프리미엄 신제품으로 생초콜릿의 풍미를 그대로를 재현한 ‘내가 아는 그 고급진 생초콜릿 드링크’와 콜롬비아 슈프레모 최고등급 원두로 만든 ‘사치스럽게 진한 더블샷 카페모카초코’ 등 2종이다. ‘내가 아는 그 고급진 생초콜릿 드링크’는 일반 초콜릿이나 코코아파우더로 만든 보통의 초코우유와 달리 2~30대에게
신상품
2018년 4월 19일
10:25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새 모델로 배우 정해인 발탁
남양유업(대표 이정인)이 컵커피 브랜드 ‘프렌치카페’ 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정해인을 발탁했다. 남양유업은 정해인의 팔색조 같은 매력이 새롭게 리뉴얼한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전문 카페와 같은 최고의 프리미엄 컵커피’를 지향하는 ‘프렌치카페’는 모델 정해인의 다양한 매력과 연결시켜 액션, 판타지, 로맨스 등 총 3편의 광고를 선보인다. 액션 편에서는
문화/연예
연예인
라이프 스타일
판촉활동
2018년 4월 17일
14:59
남양유업, ‘옳은 유기농 우유’ 공식 서포터즈 ‘옳은 맘’ 출범
남양유업(대표 이정인)이 4월 17일 ‘옳은 유기농 우유’ 공식 서포터즈 ‘옳은 맘’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옳은 맘’ 서포터즈는 초보 옳은 맘(만 0개월~36개월 자녀가 있는 맘), 프로 옳은 맘(만 36개월~14세의 자녀가 있는 맘)을 대상 총 20명으로 구성되며 7월까지 약 3개월 동안 옳은 맘 서포터즈로 활동한다. ‘옳은 맘’ 서포터즈 2기는 옳은 우유의 옳은 정신을 바탕으로 ‘옳은 유기농 우유’
판촉활동
2018년 3월 30일
11:06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 출시로 250mL 컵 커피 시장에 총력
남양유업(대표 이정인)이 4월 1일 250mL 컵 커피 시장을 공략할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커피 맛을 좌우하는 로스팅 기법을 한 차원 진화시킨 것으로, 각각의 생두와 로스터기의 특성에 맞춰 최적의 맛과 향을 낼 수 있도록 WKCC 수상 수석 로스터가 직접 로스팅하였다. 각 원두의 개성을 완벽히 구현하기 위해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2대 로스터기를 활용한 듀얼 로스팅 기법을 개발
신상품
2018년 3월 9일
09:59
남양유업, ‘맛있는 우유 GT 고소한 락토프리’ 출시
남양유업(대표 이정인)이 우유 속 영양은 그대로 유지하고 유당만 제거한 ‘맛있는 우유 GT 고소한 락토프리’를 출시했다. ‘맛있는 우유 GT 고소한 락토프리’는 필터를 이용해 물리적으로 유당을 걸러낼 경우 우유 속 다른 영양성분도 소실되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남양유업의 ‘유당표준화 공법(LST, Lactose Standardization Technology)’을 적용했다. 유당표준화 공법(LST)은 유당을
신상품
2018년 1월 26일
11:53
남양유업, 이정인 신임 대표이사 선임
남양유업이 26일 서울 논현동 본사에서 임시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이정인 前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부대표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정인 신임 대표는 기업경영컨설팅 및 리스크관리 전문가로 평가받는 인물이다.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후 회계사 자격증을 취득했으며 1987년 안진회계법인에 입사해 감사본부 파트너, 기업 리스크자문 본부장 및 위험관리 본부장을 지냈다. 또한 2017년까지 딜로이
인사
2017년 11월 19일
13:20
남양유업, 아일랜드 목초발효버터 ‘케리골드’ 독점 판매
남양유업(대표 이원구)이 아일랜드 최대 유제품 협동조합 오누아(대표 존 조던)가 생산하는 목초발효버터 ‘케리골드(Kerrygold)’를 국내 독점 판매한다고 밝혔다. ‘케리골드’는 대표적인 청정 낙농업 국가 아일랜드의 귀한 목초 우유를 유산균으로 발효해 만든 버터다. 독일 및 남아프리카공화국 판매 1위, 미국 수입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무엇보다 아일랜드의 고급 청정 우유를 발효
신상품
2017년 9월 27일
09:00
남양유업, 국내 유일 유기농 인증 받은 산양유아식 출시
50년간 분유시장 1위를 지켜온 남양유업이 패러다임을 바꿀 새로운 분유 제품을 선보인다. 남양유업(대표 이원구)은 3% 미만으로 한정 생산되는 유기농 산양원유를 사용, 국내 유일의 유기농 인증을 받은 ‘유기농 산양유아식’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산양유는 모유에 풍부한 A2 베타카제인 비율이 높아 소화흡수력이 우수하고,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있는 ß-락토글로블린 함량이 일반 분유보다 낮아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라이프 스타일
출산/육아
신상품
2017년 8월 28일
09:24
남양유업, 동물복지인증 목장에서 생산한 유기농 우유 ‘옳은’ 출시
남양유업(대표 이원구)이 우리나라에 단 1%뿐인 동물복지인증 목장에서 생산하는 초특급 프리미엄 ‘옳은 유기농 우유’을 출시했다. 동물복지인증이란 농장 동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사육될 수 있도록 동물 복지 환경을 조성한 농장과 농장에서 생산되는 축산물에 대해 농림축산식품부가 인증하는 제도다. 까다로운 인증 및 관리 기준으로 5천개 이상의 전국 젖소 농가 중 인증을 받은 농장은 현재 단 6개에 불과하다. 남양유업
신상품
2016년 11월 3일
09:28
남양유업, 전문점 카페라떼를 겨냥한 MG 라떼 출시
남양유업(대표 이원구)에서 최고급 원두와 우유를 넣어 커피전문점 라떼 수준의 맛과 향을 낸 ‘루카스9 라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커피 향을 완벽히 지키기 위해 영하 196도에서 원두를 50마이크로미터 이하로 미세하게 분쇄하였으며, 커피전문점과 같이 설탕은 사용하지 않고 천연우유를 사용하여 풍부한 우유거품과 진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국내 커피믹스 시장은 지난 12년 1조2389억원을 정점으
신상품
2016년 6월 28일
09:20
남양유업, ‘아인슈타인 천연 DHA 우유 Plus’ 시리즈 3종 출시
남양유업(대표 이원구)은 특별관리된 천연 DHA 아인슈타인 원유로 만든 120ml 용량의 ‘아인슈타인 천연 DHA 우유 Plus’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남양유업의 천연 DHA 아인슈타인 원유는 남양유업이 별도 관리하는 HACCP 전용목장에서 특수사료를 먹인 젖소에서만 집유한 원유를 말하는데, DHA를 인위적으로 첨가하지 않고 우유 자체에 천연 DHA가 들어있기 때문에 모유를 먹일때처럼 자연스럽게 섭취할 수
신상품
2016년 4월 26일
09:32
남양유업, PET형 ‘아이엠마더’ 액상분유 출시
남양유업(대표 이원구)은 천연 DHA 원유로 DHA와 EPA 함량을 높인 ‘아이엠마더’ 액상분유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06년에 테트라팩에 담긴 ‘임페리얼 드림 XO 액상형’를 선보였던 남양유업은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액상분유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게 됐다. 이 제품은 엄마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PET형 용기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며, 유기농 원유보다 까다로운 검사를 통
신상품
2016년 4월 19일
09:49
남양유업 커피믹스, 발효유등 핵심제품 당함량 최대 30퍼센트 줄여
남양유업(대표 이원구)은 주요 핵심제품들에 대해 추진해오던 당 저감화를 최근 완료했다고 밝혔다. 남양유업이 이같이 당을 줄인 것은 제품 한 두 가지에 국한한 것이 아니라 주력 사업군인 커피믹스, 발효유, 가공유의 핵심제품 전체를 대상으로 한 것이며, 약 2년에 걸친 노력 끝에 이달 초 제품 적용을 끝마치게 되었다. 남양유업은 당이나 나트륨 등에 대한 우려 섞인 사회적분위기가 확산됨에 따라 ‘2014년부터 이원
사업계획
2016년 1월 20일
09:29
남양유업, 중국에 온라인 전용 수출분유 ‘싱베이능’ 론칭
남양유업(대표 : 이원구)은 19일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경동상청 본사에서 관계자들과 함께 영유아 조제분유 ‘싱베이능’(星倍能)을 런칭했다. 남양유업은 연매출 45조, 세계 3위의 온라인 상거래 사이트 ‘경동상청’과 ‘싱베이능’ 브랜드 총 대리상인 ‘해왕 건강과기유한공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음으로써 중국 내 브랜드 영향력의 빠른 상승 및 매출확대를 위한 교두보를 확보했다. 한국 조제분유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라이프 스타일
출산/육아
신상품
2015년 12월 21일
10:05
남양유업, 유기 아동을 위한 자선 토크콘서트 개최
남양유업(대표 이원구)은 최근 지속적인 증가추세에 있는 유기아동을 돕기 위한 자선 토크콘서트를 열었다. 남양유업은 지난 20일 서울 을지로입구에 위치한 페럼타워에서 예비맘 부부 100쌍을 초청해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이종락 목사의 베이비박스에 대한 가슴 따뜻한 이야기와 함께 ‘아기 생명 살리기 운동’ 에 대한 서명 활동으로 포문을 열었다. 1부에서는 ‘다산의 여왕’ 개그우먼 김지선이 ‘사랑받는
사회공헌
2015년 9월 24일
09:24
남양유업, 어린이 치즈 ‘키우고 지키는 우리아이치즈’ 출시
남양유업(대표 : 이원구)은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한 발육을 위해 특허받은 성장원료 KI-180과 GP-C를 비롯 면역과 칼슘, 그리고 나트륨 저감까지 고려해 맞춤 설계한 신제품 어린이 치즈 ‘키우고 지키는 우리아이치즈’를 출시했다. ‘키우고 지키는 우리아이치즈’에 들어가는 주 성장원료 ‘하이키 KI-180’은 키 성장을 도와주는 성장촉진 성분으로 성장호르몬, 뼈의 활성인자를 증가시키는 원료이며 성장원료 ‘G
신상품
2015년 7월 9일
09:30
남양유업, 친환경 목장에서 짜낸 ‘옳은 유기농 우유’ 출시
남양유업(대표 이원구)이 친환경 목장에서 짜낸 원유만을 엄선해 생산한 ‘옳은 유기농 우유’를 출시했다. 남양유업은 국내의 유기농 인증(농림축산식품부)은 물론, 국제 유기농업 운동연맹 인증(IFOAM)을 획득한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IFOAM은 국제 인증 프로그램의 정책과 기준에 따라 재배, 사육, 가공 등의 과정을 거쳐야만 유기제품으로 인증받을 수 있다. 또한 화학비료나 농약
신상품
2015년 6월 30일
09:45
남양유업, 추출액 그대로 물타지 않은 ‘우엉차’ 출시
남양유업(대표 : 이원구)은 최근 100% 국산우엉을 껍질째 찌고 덖어서 유익한 성분을 우려내 추출한 신개념 웰빙음료 ‘우엉차’ 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100% 순수 국산우엉을 사용했으며, 우엉의 유효성분이 그대로 전달되도록 껍질째사용했다. 깨끗한 물이 계속 흐르도록 별도 설계된 세척용 드럼에서 껍질에 뭍어 있는 흙과 이물질을 완벽히 제거하였으며, 245종 이상의 잔류농약검사를 통해 합격된 우엉만을 사용했다
신상품
2015년 4월 17일
13:10
남양유업, ‘이오’등 액상발효유 제품 당 함량 30% 낮춰
남양유업(대표 이원구)은 대표 어린이 발효유인 ‘이오’등 액상발효유 제품의 당 함량을 30% 낮췄다. 지난 1996년 출시된 남양유업 ‘이오’는 일 평균 32만개가 팔리는 대표적인 액상발효유로, 이번 리뉴얼을 통하여 당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30% 낮추면서도 제품 고유의 맛은 그대로 유지한 제품으로 재탄생했다. 더불어 ‘남양 요구르트’도 당 함량을 30% 낮췄다. 이 제품은 남양유업이 처음 발효유 시장에 뛰
판촉활동
2014년 12월 9일
16:01
남양유업, 복지사각지대 해소 기여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남양유업(대표 이원구)이 경기도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한 공로로 9일 경기도문화의전당에서 열린 무한돌봄대회에서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남양유업은 지난 3월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자살사건 등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경기도, 한국전력, 삼천리 등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 협력 사업’에 대한 업무 협약을 맺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돌봄이 필요한 대상자들을 찾는 데 힘써왔다. 남양
수상/선정
2014년 10월 29일
10:15
남양유업, 현대인의 호흡기 건강을 위한 솔루션 ‘맑은 숨 오리엔탈’ 출시
남양유업(대표 이원구 003920)은 전통적으로 호흡기에 좋다고 알려진 원료들로 만든 차음료 ‘맑은 숨 오리엔탈’을 출시했다. 신제품 ‘맑은숨 오리엔탈’은 최근 잦아진 미세먼지와 황사 등에 무방비로 노출된 현대인을 위해 한국통합의학회와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전통적으로 호흡기에 좋다고 알려진 도라지, 더덕, 배, 맥문동, 수세미 등 5가지 전통소재를 엄선하였으며, 솔싹추출물을 함께 담아 원료 특
신상품
2014년 8월 28일
14:00
남양유업, 100% 생우유로 만든 국내 최초 트라이앵글컵 요거트 ‘milk100’ 출시
남양유업(대표 이원구)은 100% 생우유로 만든 국내 최초 삼각컵(트라이앵글컵) 형태의 플레인 요거트 ‘milk100’을 출시한다. ‘milk100’은 탈지분유나 설탕, 안정제 등을 사용하여 만든 지금까지의 요거트와는 달리 1등급 국산 원유를 유산균만으로 발효시킨 제품으로, 첨가물 뿐 아니라 어떠한 추가 원료도 사용하지 않은 순수 요거트이다. 보통 우유만으로 발효유를 만들게 되면 신 맛이 강하고 묽은 형태로
신상품
2014년 3월 31일
09:14
남양유업, 이원구 신임 대표이사 취임
남양유업은 3월 31일 충청남도 세종시 소재 남양유업 중앙연구소에서 이원구 신임 대표이사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원구 신임 대표는 1983년 입사 이후 31년 동안 줄곧 남양유업에서만 근무해온 정통 남양맨으로 2007년 총무담당상무를 역임하며 임원으로 승진한 이후, 2011년 경영지원 본부장, 2013년 총괄수석본부장을 역임했다. 그는 재직기간 중 남양유업을 안정된 재무구조를 가진 견실한 기업으로 성장시키는 한
인사
2014년 3월 24일
11:38
남양유업, 굶주린 북한 영유아들 위해 분유지원
남양유업(대표 김웅)이 굶주림에 처해있는 북한 영유아들에게 조제분유와 이유식을 지원한다. 남양유업은 22일 (사)국제사랑재단과 함께 조제분유 4종과 이유식 1종 등, 총 7억원 상당의 분유를 북한에 보내기 위해 선적했다. 지원물량은 평택항을 통해 중국 랴오닝성 남동쪽에 있는 단동시를 경유, 북한 남포항에 다다른 후 북한내 고아원등으로 보내질 예정이다. 유엔아동기금(unicef:유니세프)이 지난달 12일 발표한
사회공헌
2014년 3월 20일
16:35
남양유업 우유 배달원 1500명, 경기도내 복지사각지대 해소 나서
남양유업(대표 김웅)이 경기도내 복지사각지대 해소 활동에 나선다. 남양유업은 20일 경기도청에서 경기도, 한국전력, ㈜삼천리 등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 협력 사업> 에 대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에는 김문수 도지사 및 남양유업 박세동 영업본부장과 한국전력 신문철 경기본부장, ㈜삼천리 김태석 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경기도측이 대상자의 사전 발굴을 통해 최근의 ‘세
사회공헌
2014년 3월 18일
16:10
남양유업, 신제품 발효유 ‘프로바이오틱 1000억’ 출시
남양유업(대표 김웅)은 장 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이 1000억마리 들어있는 신제품 ‘프로바이오틱(Probiotic)1000억‘ 을 출시했다.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은 우리 몸 건강에 이로운 모든 살아있는 유익균을 말하는 것으로, 장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제품 ‘프로바이오틱 1000억’은 최상급 1A등급 원유를 사용하였으며,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뿐만이 아니라 몸에 좋은 멀티비타민
신상품
2014년 1월 29일
10:20
남양유업, 신제품 ‘드빈치 치즈콤비’ 출시
남양유업(대표 김웅)이 MSG 무첨가, 일본산 어포를 사용하지 않은 ‘드빈치 치즈콤비’를 출시했다. 신제품 ‘드빈치 치즈콤비’는 고소한 고다치즈와 2년 숙성 빈티지 치즈를 주성분으로 하여 치즈 본연의 풍미와 식감을 살렸으며, 쫄깃한 도미포를 사용하여 감칠맛을 더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기존 슬라이스 형식이 아닌 손으로 집어 먹을 수 있는 크기로 만들어 어린이에서부터 어른까지 손쉽게 먹을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
신상품
2014년 1월 16일
09:20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누보’ 출시 1 개월여 만에 매출 50억 원 돌파
남양유업(대표 김웅)이 지난 12월 출시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누보의 기세가 무섭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누보는 12월 2일 정식 출시 이후 일평균 1억 2천 만 원어치가 팔려나가며 출시 40여일만인 지난 13일 매출 50억 원을 돌파했다. 수량으로는 낱개 기준 4,200만 개에 이른다. 이는 카제인나트륨을 사용하지 않은 크리머로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던 기존의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보다 20일 이상 빠른 기록이다
조사연구
2013년 12월 30일
10:16
남양유업, 비정규직 649명 정규직 전환 완료
남양유업(대표 김웅)은 비정규직 직원 649명에 대해 정규직 전환을 완료했다. 이번 정규직 전환은 지난 6월 기존 계약직 등 비정규직 직원들에 대해 연말까지 정규직으로 전환하기로 발표한 데 따른 것으로, 정년초과자 등 일부 인원을 제외한 비정규직 전원이 그 대상이다. 이에 따라 이번 정규직으로 전환된 직원들은 정년 보장과 함께 경조휴가, 경조금 지원, 장기근속 포상 등의 복지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되었다
기업문화
2013년 12월 1일
12:23
남양유업, 2,000억 투자한 토종기업 최대 규모 FD(동결건조)커피 공장 완공
남양유업(대표 김웅 003920)은 2,000억 원을 투자해 첨단 설비의 자동화 시스템을 갖춘 커피전용공장을 완공하고 본격 가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남양유업 커피전용공장은 전남 나주 금천면에 위치한 101,063㎡ 부지에 연 면적 26,061㎡(8,000 여 평) 규모로 건설했으며, 년 간 7,200톤의 동결건조커피를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췄다. 이는 커피믹스 50억 개를 생산할 수 있는 양으로 국내 커
부고
2013년 11월 14일
09:21
남양유업, 국민발효유 ‘불가리스’ 리뉴얼 출시
남양유업(대표 김웅)이 국민발효유 ‘불가리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불가리스는 1991년 1월 10일 출시된 후 지난 23년 동안 국내 장 발효유 시장 1위를 지켜온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누적 판매 개수 25억 병을 돌파했으며 현재도 매일 30만개 이상이 팔려나가고 있는 발효유의 대명사다. 남양유업은 이번 리뉴얼 출시를 통해 한국 장수마을에서 찾은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인 PL9988을 불가리스에 첨가하는 한편, 비
신상품
2013년 10월 17일
17:03
남양유업, 내 아이 위한 ‘마이북’ 서비스 실시…책 출판까지
아이를 갖게 되면 가장 갖고 싶어지는 물건이 바로 디지털카메라다. 울고 웃는 내 아이의 소중한 모습을 남김없이 기억에 새기기 위해서다. 하지만 메모리에 담긴 사진은 한 장 한 장 넘기는 앨범의 깊은 맛을 따라가기 힘들다. 남양유업은 남양아이 사이트를 통해 부모들이 원하는 ‘마이북’ (http://diary.namyangi.com/diary/free_public/mybook_guide.asp) 이벤트를 진행 중
라이프 스타일
출산/육아
판촉활동
2012년 2월 14일
09:56
라자드펀드, 남양유업에 주주제안
지난 2007년 4월부터 미국의 라자드코리아자산운용(주)이 운용하고 있는 ‘라자드 한국기업 지배구조 개선펀드’는 남양유업(대표 김웅 003902)에 주식,현금배당 등에 대해 주주제안을 해옴. 라자드펀드는 남양유업에 대한 주주제안사항으로 첫째, 현금배당을 주당 25,000원으로 상향조정할 것과 둘째, 1주당 9주의 주식배당으로 유통 주식수를 늘릴 것, 셋째, 집중투표제를 도입할 것 등을 요구함. 상기 주주제안은
투자
2010년 11월 19일
11:41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딥브라운 핫초코’ 출시
남양유업(대표 김 웅)은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핫초코 드링크인 “프렌치카페 딥브라운 핫초코”를 출시했다. “프렌치카페 딥브라운 핫초코” 는 진한 색과 향이 특징인 스페인산 코코아로 만들어 깊고 진한 풍미를 살렸으며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 국산 저지방 우유를 사용해 품질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췄다. 특히 “프렌치카페 딥브라운 핫초코” 는 국내 최초의 병(200ml) 타입 제품으로 포장의 품격이 한 단계
신상품
2010년 10월 21일
13:04
남양유업, 난치성 소아간질 환아들에게 케토니아 후원
남양유업(대표 김 웅)은 21일 세브란스어린이병원(원장 김동수)과 함께 난치성 희귀질환인 소아간질을 앓고 있는 환아들에게 간질치료용 특수분유인‘케토니아’를 무료로 지원키로하고 협약식을 가졌다. 세브란스어린이병원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남양유업의 성장경 총괄본부장과 박경애이사, 세브란스어린이병원 김동수 원장,‘케토니아’의 공동 개발자인 연세대 김흥동 교수 등이 참석했다. 남양유업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세브란
사회공헌
2010년 9월 16일
10:30
남양유업, 우유가격 파격 할인으로 추석 물가안정에 적극 동참키로
남양유업은 우유 대표브랜드인 ‘맛있는우유GT’등 우유 주요상품들의 가격을 파격 할인하여 판매하기로 하였다. 이번에 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은 남양의 대표제품인 ‘맛있는우유 GT 1L’, ‘아인슈타인 1L, 900ml’ 등으로 최소 170원에서 최대 210원이 각각 할인 되며, 이 행사는 오는 12月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는 정부의 추석 물가안정 시책에 적극 동참하기 위한 것으로, 주력 우유제품 전 품목에 대하여
사업계획
2010년 9월 7일
10:05
남양유업, 해외 빈곤지역 유아들에게 분유 후원
남양유업(대표 김 웅)은 9월 7일 오후 1시 30분, 국제 구호 개발 NGO인 월드휴먼브리지(대표 김병삼)와 함께 ‘해외 유아 지원 분유 기증식’을 가졌다. 남양유업은 이 기증식을 통해 세계 5개국의 유아들에게 7천 5백 만 원 상당(2,316캔)의 분유를 무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남양유업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기증식에는 남양유업 성장경 영업홍보총괄본부장, 월드휴먼브릿지 구병모 상임이사, 임진기 사무국장
사회공헌
2010년 8월 30일
11:03
남양유업, 대만 현지 유통회사인 화풍무역과 분유 250만 캔 수출 협약 체결
남양유업(대표 김 웅)은 대만 현지 유통전문회사인 화풍무역(대표 왕선현)과 250만 캔의 분유제품을 수출하기로 하고 남양유업 김 웅 대표와 화풍무역의 왕선현(王先賢)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8월 30일 남양유업 본사에서 수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오는 9월 초도물량인 분유 20만 캔을 시작으로 총 250만 캔(500억원 상당)의 물량이 순차적으로 선적될 예정이다. 남양유업은 2001년 처음 대
수주
2010년 6월 24일
10:35
남양유업,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 Mild(마일드)’ 출시
남양유업(대표 김웅)은 차음료업계 한 획을 그은 ‘17’차의 새로운 시리즈 ‘몸이 가벼워지는시간 17차 마일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건강기능성이 풍부한 옥수수수염 성분을 1,000mg이나 함유한 데 이어, 340ml pet 1병에 찰옥수수 2개에 해당하는 1,200mg의 옥수수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식이섬유가 부족하기 쉬운 학생, 직장인들에게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칼로리 ‘O(제로)’라는 ‘17차
신상품
2010년 6월 17일
09:00
남양유업 4년 연속 임·단협 무교섭 타결
남양유업 노사(대표자: 이원구 총무담당상무, 이형섭 노조위원장)는 6월 16일 “2010년 임금과 단체협상”을 무교섭으로 타결하는 협약식을 가졌다. 남양유업은 2007년 유업계 최초로 “무교섭 문화”를 선도, 올해로 4년 연속 임.단협을 무교섭으로 타결함으로써 성숙된 상생의 노사문화를 정착, 발전시켜 오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는 노조 전임자에 대한 임금 지급 금지 등을 골자로 하는 개정 노동법 시행
부고
2010년 5월 28일
11:43
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 유기농’ 출시
남양유업(대표 김웅)은 유기농 원유에 남양유업 특유의 “GT" 공법을 적용한 ”맛있는우유GT 유기농“을 출시했다. 남양유업의 ‘맛있는우유GT 유기농’은 남양유업이 직접 관리하는 충남 소재의 유기농 전용 청정 목장에서 생산한 유기농 원유만을 사용해 만든 최고품질의 프리미엄 유기농 우유다. 남양 유기농 목장에서는 소가 먹는 사료에서부터 방목장, 초지면적, 소가 먹는 물까지 모든 요소들이 과학적으로 까다롭
신상품
2010년 5월 10일
13:41
5월 12일 CCO 최고고객책임자 포럼 개최
CCO 최고고객책임자 포럼(회장 성장경 남양유업 총괄본부장)은 5월 12일 18:30 서울 팔래스 호텔 1층 로얄 볼룸에서 한철수 공정위 소비자정책국장을 초청, 석찬모임을 개최한다. CCO(Chief Customer Officer) 최고고객책임자 포럼은 소비자의 권익 향상을 위해 기업의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유지개선 활동을 활성화 할 수 있도록 2007년 9월에 발족한 기업 최고고객책임자 및 CS 관련 임원 대
행사
2010년 5월 4일
18:38
남양유업, 월드휴먼브리지와 ‘모아사랑’ 후원 협약식 가져
남양유업(대표 김웅)은 5월 4일 오후 5시, 국제 구호 개발 NGO인 월드휴먼브리지(대표 김병삼)와 함께 “모아사랑(산모랑아기사랑)” 지원 협약식을 가졌다. 남양유업은 이 협약을 통해 취약 계층 산모들에게 매년 3,000명 분의 출산 용품을 무상으로 후원하기로 했다. 남양유업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모아사랑’ 협약식에는 남양유업 김 웅 대표이사, 월드휴먼브리지의 김병삼 대표와 상임대표 강지원 변호사, 법인이
제휴
2010년 4월 16일
11:37
남양유업, 무첨가 순수 발효유 ‘불가리스 20’s true’ 출시
남양유업(대표 김웅)은 웰빙과 건강을 생각한 무첨가 순수 발효유 ‘불가리스20’s true’를 출시했다. 장수 히트브랜드인 ‘불가리스’로 국내 발효유업계를 장기집권하고 있는 남양유업이 작년 ‘떠먹는 불가리스’의 빅히트에 이어 내놓은 이번 제품은 무첨가를 표방한 순수 발효유로 건강과 웰빙을 추구하는 20대의 젊은 여성의 기호를 최대한 반영하였으며, 강한 단맛을 싫어하는 최근 추세에 맞춰 제품의 맛 또한 이들 젊
신상품
2010년 4월 14일
10:50
남양유업, 유기농 이유식 ‘엄마의작품’출시
남양유업(대표 김웅)이 유기농 이유식 ‘엄마의작품’을 출시했다. ‘엄마의작품’의 가장 큰 특징은 식품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 무기물과 비타민 원료 등을 사용하였다. 또한 피부보호를 위해 쌀 추출물 분말을 이용한 세라마이드 성분과 브로콜리 새싹에서 추출한 천연 항산화 원료를 첨가했다. 유기농 프락토 올리고당과 식이섬유, 혼합 유산균의 배합으로 아기의 장 건강도 챙겼다. 게다가 혹시나 있을지 모를 GM
신상품
2010년 3월 29일
11:38
남양유업, 국내 최초 아기 전용 요거트 ‘떠먹는 불가리스 BABY’ 출시
남양유업(대표 김웅)은 국내 최초로 아기 전용 요거트인 ‘떠먹는 불가리스 BABY’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기 전용 요거트로써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제품으로 적당한 아기 먹거리가 없어 고민하던 엄마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떠먹는 불가리스 BABY’는 당류, 향료, 색소, 안정제 등을 모두 뺀 무첨가 제품으로 아기 전용 제품이라는 점을 고려해 유기농 원유만을 사용하였으며, 아기들의
신상품
2010년 3월 2일
10:43
남양유업, 창사 후 첫 연매출 1조 달성
남양유업(대표 김웅)은 지난해 경기불황 속에서도 창사 이래 최초로 연매출 1조원을 넘어섰다. 남양유업이 2009년도에 달성한 매출액은 1조 8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하였다. 1조를 200ml 우유로 환산하면 약 30억 개로 지구를 7바퀴 반 감을 정도이며, 식품기업으로 1조원을 넘는 곳은 CJ제일제당, 농심, 롯데칠성음료 등 한자리 수에 불과하다. *09년도 남양유업(1조89억 신규), 대상(1
실적
1
2
다음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