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해외 빈곤지역 유아들에게 분유 후원

뉴스 제공
남양유업 코스피 003920
2010-09-07 10:05
서울--(뉴스와이어)--남양유업(대표 김 웅)은 9월 7일 오후 1시 30분, 국제 구호 개발 NGO인 월드휴먼브리지(대표 김병삼)와 함께 ‘해외 유아 지원 분유 기증식’을 가졌다. 남양유업은 이 기증식을 통해 세계 5개국의 유아들에게 7천 5백 만 원 상당(2,316캔)의 분유를 무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남양유업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기증식에는 남양유업 성장경 영업홍보총괄본부장, 월드휴먼브릿지 구병모 상임이사, 임진기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지원되는 분유는 월드휴먼브리지의 현지 법인을 통해 볼리비아, 태국, 인도, 캄보디아, 필리핀 등지로 보내져 자연재해나 경제적 빈곤 등으로 기아에 시달리고 있는 유아들에게 전달된다.

이미 지난 8월 1차분의 분유(300캔)가 태국으로 지원되었고, 이달 중으로 2차분의 분유가 보내지며, 캄보디아, 필리핀, 인도, 볼리비아 지역순으로 선적될 예정이다.

남양유업은 월드휴먼브리지와 함께 지난 5월 경제적으로 어려운 산모들에게 매년 1억7천만원 상당의 분유등 신생아 출산용품 지원을 시작하는 등 국내외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남양유업 성장경 총괄본부장은 “앞으로도 남양유업은 국내지원 뿐만 아니라 해외지역 빈곤계층 유아들을 위한 지원도 점차 확대 할 계획이며 생명을 위한 사회적 기여에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namyangi.com

연락처

남양유업 홍보부문 홍보전략팀
김홍태
02-2010-64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