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2012-05-21 11:30
삼성전자, ‘소프트웨어 체험관’ 개관
  • - 삼성전자 서초사옥 홍보관 딜라이트 2층에 체험관 개관
    - 소프트웨어 중요성에 대한 사회적 인식 확대에 앞장서
    - 초중고 학생 대상 소프트웨어에 대한 이해, 관심도 제고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1일 -- 삼성전자가 소프트웨어 중요성에 대한 인식 확대에 앞장섰다.

삼성전자는 21일 삼성전자 서초사옥 홍보관 삼성 딜라이트 (samsung d‘light) 2층에서 ’소프트웨어 체험관' 개관식을 가졌다.

삼성전자는 초중고 학생들의 소프트웨어에 대한 관심도와 이해도를 높이고, 향후 소프트웨어 분야에 적극 도전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체험관을 열었다.

소프트웨어 체험관은 실제 참여할 수 있는 ‘체험존’과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교육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체험존’에서는 갤럭시탭을 활용하여 생활 속의 소프트웨어와 소프트웨어가 바꿔 나가는 미래의 생활상을 체험해 볼 수 있다.

‘교육존’에서는 삼성전자 태블릿을 활용한 양방향 멀티미디어 수업을 지원하는 모바일 교육 솔루션인 ‘스마트 스쿨 솔루션’에 대한 강의도 이루어진다.

이 날 개관식에 참석한 이규석 한국과학교육단체 총연합회 회장은 “소프트웨어 관련 우수인재들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학생들이 과학기술 분야에 호기심을 가지고 도전할 수 있게 됐다”며 “기업과 학계가 함께 국가적 과학기술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원기찬 삼성전자 인사팀장(부사장)은 “최근 IT 업계에서 소프트웨어 기술은 기업의 경쟁력과도 직결된다”며 “체험관을 통해 소프트웨어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사회 전반적으로 확산되고 이를 통해 우수 인재들이 양성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8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8
http://www.sec.co.kr

5월 21일 삼성전자가 서초사옥 홍보관 '삼성 딜라이트' 2층에 '소프트웨어 체험관'을 개관해 어린이들이 갤럭시탭을 활용해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5월 21일 삼성전자가 서초사옥 홍보관 '삼성 딜라이트' 2층에 '소프트웨어 체험관'을 개관해 어린이들이 갤럭시탭을 활용해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0x0
0x0
1277x849
  • 5월 21일 삼성전자가 서초사옥 홍보관 '삼성 딜라이트' 2층에 '소프트웨어 체험관'을 개관해 어린이들이 갤럭시탭을 활용해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 5월 21일 삼성전자가 서초사옥 홍보관 '삼성 딜라이트' 2층에 '소프트웨어 체험관'을 개관해 어린이들이 갤럭시탭을 활용해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 5월 21일 삼성전자가 서초사옥 홍보관 '삼성 딜라이트' 2층에 '소프트웨어 체험관'을 개관해 개관식에 참석한 김기호 삼성전자 소프트웨어 센터장(부사장, 왼쪽에서 두번째), 이규석 한국과학교육단체 총연합회 회장(왼쪽에서 세번째), 원기찬 삼성전자 인사팀장(부사장, 왼쪽에서 네번째)이 소프트웨어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설립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