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산에듀 Logo
2012-06-01 08:35
동산에듀, 필리핀 맞춤형 집중 영어캠프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1일 -- 요즘 아이들은 영어를 배우기 위해 학기 중에는 학원에 가고, 방학 중에는 넘쳐나는 많은 캠프들 중에 본인이 원하는 캠프를 선택하게 된다. 그 가운데 영어실력향상은 물론 아이들의 인성교육까지 관리하는 영어캠프 전문업체 ‘동산에듀’에서 이번 여름방학에도 2012 필리핀 맞춤형 집중 영어캠프를 준비하였다.

동산에듀 필리핀 영어캠프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어우러져 있는 대학원 캠퍼스에서 진행된다. 또한, 24시간 경비 시스템으로 외부인의 출입이 제한되어 타캠프 장소보다 더 안전하다. 학부모들이 가장 걱정하는 식단은 한국 요리사가 직접 식단을 책임지고 있어 아이들의 입맛과 영양을 맞는 식단 제공이 가능하다. 특히, 인터내셔널 음식과 한식이 고르게 나와 캠프 음식에 대한 아이들의 만족도는 최고이다.

일일 7~8시간의 ESL 수업으로 방학동안 자신의 부족한 영어파트를 보강하고, 매일 쓰는 영어일기, 토론, 발표 훈련은 자신의 영어실력과 자신감을 높여준다. 다양한 그룹수업 중에 Debate, Presentation은 소수 정예 방식으로 여러 주제를 다뤄 아이들의 영어 말하기 향상을 주안을 두고 있고, 대학원 교수님과 학교 관계자들을 심사위원으로 초청하여 실제 찬반 토론을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그리고 대학원 출신의 정식 교사 자격증을 보유한 유능한 선생님들이 일대일 맞춤식 수업을 진행하고, 개개인 실력을 진단하여 취약한 부분을 집중 관리하게 된다. 특히, 현지 코디네이터는 한국과 필리핀에서 테솔 강사와 대학 영어과 교수 경력도 갖추고 있어 영어 교재 및 프로그램 기획에도 참여하여 교재와 강의의 질적인 부분을 높여주고 있다.

주 2회 한국인 인솔교사와 수학학습을 하고, 자기 주도 학습시간을 통해 능동적인 학습 습관이 생기고, 자신감, 실력, 성취감이 올라가는 경험을 하게 된다. 주말에는 마닐라 시티와 근교의 다양한 액티비를 진행하여 아이들의 학습적 스트레스를 해소해 준다.

타 캠프와 차별화를 두었던 동산에듀는 체계적인 교육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인성교육에 초점을 두고 있다. 치열한 경쟁시대에 실력과 진정한 인간미를 갖춘 리더를 배출하기 위해 인성교육에도 힘쓰고 있는 것이다. 캠프기간 긍정적 사고, 꿈, 리더십을 배우고, 인솔교사와 나눔의 시간을 통해 공동체 생활에서 필요한 부분을 배우게 된다. 방학기간 영어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의 모습까지 변화되는 것도 기대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동산에듀 홈페이지(www.dongsanedu.com) 혹은 전화(02-3444-2046)로 문의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사업총괄
    조훈기
    02-3444-2046
동산에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사업총괄
조훈기
02-3444-2046
http://www.dongsanedu.com

동산에듀 코디네이터 조셀교수 (사진제공: 동산에듀)
동산에듀 코디네이터 조셀교수
(사진제공: 동산에듀)
300x225
480x360
560x420
  • 동산에듀 코디네이터 조셀교수 (사진제공: 동산에듀)
  • 수료식 (사진제공: 동산에듀)
  • 연극수업 (사진제공: 동산에듀)
  • 토론수업 (사진제공: 동산에듀)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어린이  학원/유학  공모/모집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