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 갤럭시SⅢ, 세계 최대 글로벌 양대통신시장 메이저 사업자 통해 출시

차이나모바일, 차이나텔레콤, 차이나유니콤 등 중국 3대 통신사업자와 9일 동시 출시
미국 5대 통신사업자와도 6월 중 순차적 출시 예정
양대 통신시장 발판으로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공략 가속화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2-06-06 11:00
  • 삼성전자는 6일 IM담당 신종균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중국 북경 China National Convention Center에서 '갤럭시SⅢ 중국 월드투어'를 열고 제품 출시를 발표했다.

  • 삼성 갤럭시SⅢ, 세계 최대 글로벌 양대통신시장 출시

  • 삼성 갤럭시SⅢ, 세계 최대 글로벌 양대통신시장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6일 -- ‘인간 중심 스마트폰’을 표방하는 삼성 갤럭시SⅢ가 글로벌 최대 통신시장인 중국과 미국에 출사표를 던지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삼성전자는 6일 IM담당 신종균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중국 북경에서 ‘갤럭시SⅢ 중국 월드투어’를 열고, 중국 3대 통신사업자 별로 특화된 ‘갤럭시SⅢ’를 9일부터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삼성전자는 사용자환경, 기술,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인간 중심 철학을 반영한 ‘갤럭시SⅢ’의 특장점을 유지하면서도 각 사업자별로 특화된 3G 서비스를 제공하는 ‘갤럭시SⅢ’를 공급한다.
 
현재 차이나모바일은 TD-SCDMA, 차이나텔레콤은 CDMA, 차이나유니콤은 WCDMA 방식으로 3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종균 사장은 “인간과 자연에 대한 깊은 통찰을 담은 ‘갤럭시SⅢ’를 보다 많은 중국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중국 사업자들과 긴밀하게 협력해왔다”며 “이번 갤럭시SⅢ 출시를 통해 세계 최대 휴대폰 시장인 중국에서 중국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감성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삼성전자는 중국 출시 발표에 앞서 지난 5일 미국 현지에서 AT&T, 버라이즌(Verizon Wireless), 스프린트(Sprint), 티모바일(T-Mobile), US셀룰러(U.S. Cellular) 등 미국 5대 통신사업자를 통해 6월 중 순차적으로 ‘갤럭시SⅢ’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Ⅲ’가 중국과 미국의 주요 이동통신 사업자들로부터 모두 선택을 받은 비결은 4.8형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최첨단 기능을 탑재한 강력한 성능,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유려한 디자인 등에 기인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얼굴, 눈, 음성, 모션 등 인간의 신체적 특징을 인식해 동작하는 사용자 환경은 ‘갤럭시SⅢ’를 ‘인간 중심의 스마트폰’으로 완성시켰다는 전 세계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5월 29일 유럽과 중동아프리카에서 ‘갤럭시SⅢ’ 출시를 시작했으며, 지금까지 서남아, 동남아, 중동, 중국에서 각각 월드투어 행사를 열고 ‘갤럭시SⅢ’의 출시 지역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16년 200조원의 매출과 28조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9만6898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6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