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삼성 갤럭시SⅢ, 세계 최대 글로벌 양대통신시장 메이저 사업자 통해 출시
  • - 차이나모바일, 차이나텔레콤, 차이나유니콤 등 중국 3대 통신사업자와 9일 동시 출시
    - 미국 5대 통신사업자와도 6월 중 순차적 출시 예정
    - 양대 통신시장 발판으로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공략 가속화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6일 -- ‘인간 중심 스마트폰’을 표방하는 삼성 갤럭시SⅢ가 글로벌 최대 통신시장인 중국과 미국에 출사표를 던지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삼성전자는 6일 IM담당 신종균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중국 북경에서 ‘갤럭시SⅢ 중국 월드투어’를 열고, 중국 3대 통신사업자 별로 특화된 ‘갤럭시SⅢ’를 9일부터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삼성전자는 사용자환경, 기술,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인간 중심 철학을 반영한 ‘갤럭시SⅢ’의 특장점을 유지하면서도 각 사업자별로 특화된 3G 서비스를 제공하는 ‘갤럭시SⅢ’를 공급한다.
 
현재 차이나모바일은 TD-SCDMA, 차이나텔레콤은 CDMA, 차이나유니콤은 WCDMA 방식으로 3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종균 사장은 “인간과 자연에 대한 깊은 통찰을 담은 ‘갤럭시SⅢ’를 보다 많은 중국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중국 사업자들과 긴밀하게 협력해왔다”며 “이번 갤럭시SⅢ 출시를 통해 세계 최대 휴대폰 시장인 중국에서 중국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감성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삼성전자는 중국 출시 발표에 앞서 지난 5일 미국 현지에서 AT&T, 버라이즌(Verizon Wireless), 스프린트(Sprint), 티모바일(T-Mobile), US셀룰러(U.S. Cellular) 등 미국 5대 통신사업자를 통해 6월 중 순차적으로 ‘갤럭시SⅢ’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Ⅲ’가 중국과 미국의 주요 이동통신 사업자들로부터 모두 선택을 받은 비결은 4.8형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최첨단 기능을 탑재한 강력한 성능,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유려한 디자인 등에 기인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얼굴, 눈, 음성, 모션 등 인간의 신체적 특징을 인식해 동작하는 사용자 환경은 ‘갤럭시SⅢ’를 ‘인간 중심의 스마트폰’으로 완성시켰다는 전 세계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5월 29일 유럽과 중동아프리카에서 ‘갤럭시SⅢ’ 출시를 시작했으며, 지금까지 서남아, 동남아, 중동, 중국에서 각각 월드투어 행사를 열고 ‘갤럭시SⅢ’의 출시 지역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6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삼성전자는 6일 IM담당 신종균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중국 북경 China National Convention Center에서 '갤럭시SⅢ 중국 월드투어'를 열고 제품 출시를 발표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6일 IM담당 신종균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중국 북경 China National Convention Center에서 '갤럭시SⅢ 중국 월드투어'를 열고 제품 출시를 발표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0x0
0x0
1200x798
  • 삼성전자는 6일 IM담당 신종균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중국 북경 China National Convention Center에서 '갤럭시SⅢ 중국 월드투어'를 열고 제품 출시를 발표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 삼성 갤럭시SⅢ, 세계 최대 글로벌 양대통신시장 출시 (사진제공: 삼성전자)
  • 삼성 갤럭시SⅢ, 세계 최대 글로벌 양대통신시장 출시 (사진제공: 삼성전자)
  • 삼성 갤럭시SⅢ, 세계 최대 글로벌 양대통신시장 출시 (사진제공: 삼성전자)
  • 삼성전자는 6일 중국 북경에서 '갤럭시SⅢ 중국 월드투어'를 열고 제품 출시를 발표했다. 진행자들이 제품 기능을 설명하는 모습. (사진제공: 삼성전자)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