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알투비:리턴투베이스’ 개봉과 동시에 예매율 1위 등극

2012-08-15 12:04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15일 -- 개봉 전부터 포털 사이트 1위에 연이어 등극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궈온 <알투비:리턴투베이스>가 개봉하자마자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감독: 김동원 / 주연: 정지훈, 유준상, 신세경, 김성수, 이하나, 이종석, 정경호 / 특별출연: 조성하, 오달수, 정석원]

개봉 전부터 포털 사이트 1위에 연이에 등극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궈온 <알투비:리턴투베이스>가 그 여세를 몰아 예매사이트인 예스24와 맥스무비에서 동시에 예매율 1위에 등극, 흥행의 청신호를 밝혔다. 이는 쟁쟁한 한국 화제작 영화들은 물론 외화들을 물리치고 이뤄낸 기록으로 <알투비:리턴투베이스>의 본격적인 흥행세가 시작되었음을 입증하는 것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영화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대한민국 하늘을 지키는 21 전투비행단의 비공식 작전을 그린 작품으로, 개봉을 앞두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8월 개봉작 중 가장 기대되는 영화 1위는 물론, 네이버 동영상 1위까지 각종 사이트의 1위를 독식하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성원을 받아왔다. 일찌감치 영화를 관람한 네티즌들은 “오락영화가 재미, 감동, 교훈까지...아주 삼박자가 제대로다.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대박!!(okk)”, “깨알 같은 재미와 감동이 공중전의 짜릿함과 같이 마음을 시원하게 해준다(rla**)”, “실사와 CG 구분이 안 되는 리얼한 비주얼! 한국 영화 중 단연 최고(dff**)”, “시원한 오락영화 한편 제대로 만들었네요.이젠 4dx로 봐야지. 강추!(man**)”라며 짜릿한 고공액션과 화려한 볼거리에 대한 만장일치 찬사를 보내고 있다. 이처럼 네티즌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함께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올 여름 놓쳐서는 안될 최고의 오락 무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개봉하자마자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고공액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대한민국 도심상공을 배경으로 하는 고공 액션 드라마로 8월 14일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보도자료 출처: CJ엔터테인먼트

영화인
515-624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