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역배우 박민하, 치킨브랜드 전속모델 발탁

광고모델, 아역배우들이 점령하다

출처: 씨앤에스푸드
2012-09-18 17:11
  • (주)씨앤에스푸드 전속모델 박민하

인천--(뉴스와이어) 2012년 09월 18일 -- 광고 모델의 기준이 변화되고 있다. 그 이유는 바로 아역배우들의 광고모델 활동 때문이다.

그 중에 가장 돋보이는 아역배우는 박민하이다.

SBS 박찬민 아나운서 딸 아역배우 박민하(6)가 모모치킨, 모모닭강정, 구워더존치킨 3개의 치킨브랜드가 있는 씨앤에스푸드(http://www.momotop.co.kr)에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씨앤에스푸드 한 관계자는 “건강과 사랑 행복을 기원하는 엄마의 한결같은 마음으로 만드는 치킨이 저희 모모가 추구하는 가치와 아역 모델 박민하가 가진 가치와 적합하고 현재 아이돌과 개그맨들로 넘치는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위해 박민하를 모델로 선정하였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12일 논현동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광고촬영 현장에서 “나이가 어려 광고 촬영을 걱정하였지만, 박민하의 애교와 요즘 유행하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노래에 맞춰 춤을 추며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연출했다”고 말했다.

씨앤에스푸드의 치킨은 인삼, 황기, 엄나무 등 천연재료로 48시간 숙성시킨 명품치킨으로 사랑과 우정을 나누는 공간인 가족과 친구들 모두 함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치킨으로 사랑받으며 꾸준히 가맹점 오픈하고 있다.

한편 박민하는 드라마, 예능, 영화 등 아역배우로써 큰 활동을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씨앤에스푸드의 전속모델로 1년간 활동한다. 문의 : 032)543- 2007

씨앤에스푸드 개요
모모치킨, 모모닭강정, 구워더존치킨의 씨앤에스푸드입니다.

언론 연락처

홍보대행
올컴
엄용진 대리
02-2277-370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