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동감한의원, 한방비만학회로부터 산삼비만약침 자격 취득

출처: 동감한의원
2015-04-06 14:32
  • 산삼비만약침

  • 산삼비만약침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4월 06일 -- 다이어트전문 동감한의원(대표원장 주대환)이 한방비만학회로부터 산삼비만약침에 관한 자격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산삼비만약침은 북미산 천연산삼 추출물(생약성분), 신체의 신진대사를 활성화하고 기초대사량을 높이며 사향, 우황, 웅담의 생약추출 복합체로서 지방세포의 분해를 촉진시킨다.

전신비만보다는 국소부분비만에 더 적합하며 적은 횟수(4~6회)와 짧은 기간(2~3주)의 시술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임상적으로 효능이 입증되어 있다.

천연생약성분이므로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주사로 맞는 “공진단”의 개념이다.

한방다이어트 전문의 주대환 박사는 “산삼비만약침이 체중(비만) 감량보다 사이즈 감소(부분비만)을 목표 생활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아름다움을 추구하려는 인간 욕구의 자연스런 반영으로 과거의 비만치료가 과다지방 상태를 개선하여 건강을 추구하는 수동적 비만치료였다면, 현재는 사이즈를 개선하여 균형잡힌 체형을 만드는 능동적 비만치료로 바뀌고 있다”며 “산삼비만약침은 이러한 최신 비만치료의 추세에 적극적으로 부합하는 치료”라고 밝혔다.

동감한의원 소개
동감한의원은 한방다이어트 전문한의원이다. 원장이 직접 한약을 연구하며 개인별 맞춤처방으로 조제한다.다이어트한약의 대한 2008년에 광진구 건대입구역 인근에 개원했으며 매출 규모는 10억 규모의 단일클리닉이다. 감성과 소통경영을 하고 고객과의 관계맺기에 집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dgherb.com
언론 연락처

동감한의원
진료부
주대환
02-499-758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