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이큐비스, 영어교육과 생활습관 통합 러닝 앱 ‘머들리 몬스터’ 출시 예정

몬스터와 함께하는 신선한 구성으로 지루할 틈 없어

2015-08-07 16:23 | 아이큐비스
  • 머들리몬스터 wear

  • 이지&앨리

안양--(뉴스와이어) 2015년 08월 07일 -- ‘이지&엘리’로 유명한 교육콘텐츠 개발사인 ㈜아이큐비스(대표 장욱기, www.icubis.com)가 영어교육과 생활습관을 함께 가르치는 앱인 ‘머들리몬스터(Muddly Monster)’를 8월 중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귀여운 여섯 몬스터들과 인간형 주인공인 ‘아론’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머들리 몬스터’는 메인화면에서 시간을 선택하고 선택한 시간에 해야 할 일을 영어로 듣게 하여 영어교육과 생활습관을 함께 가르치는 인터랙티브 앱이다.

대부분의 영어교육 앱이 학습 위주의 앱인 것에 반에 아이큐비스의 ‘머들리 몬스터’는 몬스터들과 일과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해 자연스럽게 영어와 올바른 생활습관을 함께 터득하게 하여 친근함을 더했다.

예를 들어 외출하기 전 옷을 갈아입어야 한다면 몬스터에게 순서대로 옷을 드래그해서 입히는 게임을 하게 되고 이때 ‘I wear~(나는 ~를 입는다)’로 시작하는 영어 구문을 배운다. 게임에서 속옷을 먼저 입지 않으면 겉옷을 입을 수 없으므로 아이는 스스로 속옷부터 입어야 한다는 것을 배우게 된다. 옷 입기 외에도 기상, 양치질, 발 씻기, 정리하기, 분리수거 등 다양한 주제의 생활교육과 영어표현 학습이 가능하여 전반적인 생활습관 학습이 가능하다.

‘머들리 몬스터’ 영어교육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동시에 오픈 될 예정이며 8월 중 만나 볼 수 있다.

아이큐비스는 3D 애니메이션 영어교육앱 ‘이지&엘리’로 유명한 교육콘텐츠 개발사이다.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생생한 애니메이션 구현은 아이큐비스 콘텐츠의 특징으로 무료로 공개되었던 ‘이지&엘리 과일 이야기(Fruits) 편’은 작년 에이빙뉴스에서 진행한 ‘VIP 아시아 어워드’에서 올해의 제품 모바일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지&엘리’는 문구류(stationery), 동물(Animal), 가족(Family), 컬러(Color) 편이 추가적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오픈 될 예정이며 기초 알파벳과 파닉스, 사물인지 영단어 학습이 가능하다.

아이큐비스 소개
주)아이큐비스는 유아 애니메이션과 교육콘텐츠를 결합한 N 스크린 기반의 차세대 스마트교육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래를 이끌 어린이들에게 단순 주입식 교육이 아닌 콘텐츠와 소통 가능한 쌍방향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좀 더 쉽고, 재미있는 유익한 콘텐츠 개발을 지향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아이큐비스

아이큐비스
장욱기 대표
070-8840-2358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