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국내외 청소년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 그룹 비아이지 홍보대사 위촉

출처: 한국청소년연맹
2017-02-24 10:00
  • 한국청소년연맹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가 아이돌 그룹 비아이지를 2017 희망사과나무 국내·외 지역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2월 24일 --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가 아이돌 그룹 비아이지(B.I.G-제이훈, 벤지, 건민, 국민표, 희도)를 2017 희망사과나무 국내·외 지역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신곡 ‘1,2,3’로 활동 중인 비아이지는 국내와 해외에서의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희망사과나무에 관심을 갖고 봉사활동의 뜻을 밝혔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비아이지 리더 제이훈은 “앞으로 희망사과나무 홍보대사로서 국내·외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자립과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주고 싶다”며 앞으로도 많은 선행활동에 참여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평소 봉사를 실천하며 올바른 인성과 성품을 보여주고 있는 비아이지는 앞으로 1년간 홍보대사로서 청소년의 행복을 응원하기 위해 홍보활동과 봉사활동, 공연 재능기부 등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청소년연맹 황경주 사무총장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비아이지가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롤모델이 되어 노력과 결실의 의미를 깨달을 수 있도록 하고 비아이지의 활동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처럼 희망사과나무도 더욱 푸르게 성장하여 나눔에 앞장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아이지는 13일 신곡 ‘1,2,3’ 음원 공개와 함께 SBS MTV 더쇼, MBC뮤직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이르기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청소년연맹 개요

한국청소년연맹(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은 학교교육과 상호보완을 통한 건전한 미래세대를 육성하기 위해 1981년 설립되어 ‘한국청소년연맹육성에관한법률(81.4.13 법률 제3434호)‘에 의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로부터 지원을 받으며, 학교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우리 고유의 청소년 단체이다. 현재는 전국 19개 시도, 8천여개 학교에서 33만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서울시립중랑청소년수련관을 비롯한 전국 22개의 청소년 수련시설을 운영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년 사회교육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35주년을 맞아 ‘청소년 인성교육의 중심, 한국청소년연맹’이라는 슬로건 아래 청소년단체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사회공헌활동 및 다양한 청소년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ya.or.kr
언론 연락처

한국청소년연맹
창의전략부
정필수 차장
02-2181-741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한국청소년연맹
창의전략부
정필수 차장
02-2181-7415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