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Epsilon, DCConnect와 제휴 체결… SDN 플랫폼 연결과 중국 내 SDN 도입 가속화

업계에서 처음 시도되는 2방향 SDN 오케스트레이션 통해 전 세계 온디멘드 커넥티비티에 대한 원활한 액세스 구현

출처: Epsilon Telecommunications Pte Ltd
2018-06-29 12:59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29일 -- 비상장 기업으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사업자인 Epsilon이 중국의 온디멘드 커넥티비티 사업자인 DCConnect와 제휴를 맺고 상호 SDN(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 플랫폼을 서로 연결하는 한편 사업자 간 2방향 SDN 네트워크 오케스트레이션을 단행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 사용자들은 증가세에 있는 네트워크 수요에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자체 애플리케이션과 온디멘드 커넥티비티 서비스를 최적화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파트너십은 양방향 API 통합을 통해 처음으로 두 개의 SDN 플랫폼을 연결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DCConnect의 중국 고객사들은 이제 DCConnect의 SD-Cloud Express 플랫폼을 사용할 때 Epsilon의 Global Interconnect Fabric에 원활하고 즉각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600곳 이상에 달하는 Epsilon의 서비스 사업자 네트워크와의 연동이 가능해지게 됐다. 각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와 인터넷 상호접속 정산소 역시 아시아, 유럽, 중동, 북미 등 전세계에 걸쳐 100곳에 달하는 PoP(네트워크 거점)에 대한 액세스가 한층 빨라진다.

이와 함께 DCConnect는 Epsilon의 글로벌 고객사, 파트너사들을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선전 등 중국 주요 도시와 연결한다. 각 파트너사는 Infiny by Epsilon을 이용해 중국 전역에 걸쳐 있는 DCConnect만의 SDN 네트워크에 즉각적으로 접속할 수 있다.

이 네트워크는 알리바바 클라우드, 아마존 클라우드 서비스, 텐센트 클라우드, 화웨이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등 클라우드 사업자 11곳과 90개가 넘는 데이터 센터로 액세스 범위를 확대했으며 이들 서비스는 DCConnect의 네트워크 인프라를 통해 사용 가능하다.

예지 슬로사렉(Jerzy Szlosarek) Epsilon CEO는 “양사의 이번 파트너십은 2방향 네트워크 오케스트레이션과 실시간 사업자 간 자동화가 실제(네트워크) 환경에 적용 가능함을 보여주고 있다”며 “이는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 네트워킹 시장에 중요한 이정표”라고 밝혔다.

슬로사렉 CEO는 “우리는 DCConnect의 온디멘드 커넥티비티를 전 세계 곳곳으로 원활하게 확장 중이며 중국 내 주요 대도시와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들에 대한 접근성도 크게 향상되고 있다”며 “이는 SDN의 미래이며 또한 DCConnect와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현재 구현되고 있기도 있다”고 덧붙였다.

마크 스미스(Mark Smith) DCConnect 사장은 “중국 고객사들이 빠르고 유연하며 지능형인 전 세계 SDN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Epsilon과 제휴를 맺게 되어 기쁘다”며 “Epsilon은 우리 회사의 SDN 플랫폼들을 즉각적이고 원활하게 연결해 단일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또한 스미스 사장은 “특히 Infiny 플랫폼은 확장성과 애자일성을 모두 갖춘 강력한 네트워킹 솔루션을 구현한다는 우리 회사의 비전과 부합한다”며 “이번 파트너십은 네트워킹 시장을 한 단계 발전시키고 SDN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DCConnect의 Infiny와 SD-Cloud Express는 파트너사들이 온디멘드 커넥티비티 서비스들을 신속하게 프로비저닝할 수 있게 한다. 또한 글로벌 커넥티비티 확보, 관리가 보다 간편해지며 웹기반 포털, API와 iOS, 안드로이드 모바일앱을 통해 24시간 365일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다. Infiny, SD-Cloud Express를 통한 고객사 정식 서비스 실시 시기는 2018년 3분기로 예정되어 있다.

Epsilon 개요

Epsilon은 클라우드 기반 글로벌 네트워크 서비스 사업자로 캐리어급 커넥티비티 서비스 제공 범위를 전 세계 주요 통신, 클라우드 생태계로 확대하고 있다. 당사는 온디멘드 인프라와 자동화, 웹기반 포털, API를 결합한 스마트 네트워킹 능력을 제공하며 파트너사들이 끊김 없이 글로벌 커넥티비티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한다. 모든 Epsilon 서비스는 확장성이 뛰어나며 전 세계 주요 통신업체 허브와 연결되는 차세대 글로벌 백본을 통해 구동된다. 이 통신망에는 통신 사업자, 서비스 사업자, 클라우드 사업자들이 속한 밀도 있는 생태계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들은 다양한 네트워크와 커넥티비티 요구 조건에 대응하는 연결 거점을 제공한다.

DCConnect Global 개요

2016년 창립된 DCConnect는 데이터 센터와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온디멘드 커넥티비티를 공급하는 혁신 기업이다. 중국 내에서 유일하게 독립적 SDN 메시 아키텍처 네트워크를 도입한 DCConnect는 포괄적 형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전 세계 데이터 센터와 클라우드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혁신적인 포털 커넥티비티를 개발했다. 이를 통해 확장성과 애자일성, 유연성을 갖춘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사용자는 가상 포트를 통해 짧은 시간 내에 비용 효율적 형태로 대역폭을 늘리고 줄일 수 있다. DCConnect는 홍콩, 베이징, 상하이, 선전에 지사를 두고 있다.

언론 연락처

Epsilon Telecommunications Pte Ltd
Public Relations Manager
Sherman Peh
이메일 보내기
Phone: (+65) 6813 490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Epsilon Telecommunications Pte Ltd
Public Relations Manager
Sherman Peh
이메일 보내기
Phone: (+65) 6813 4905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