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오비 코리아, 22일 페이프로토콜의 페이코인(PCI) 유튜브 방송 진행

후오비 코리아 톡 에피소드 3 진행

출처: 후오비 코리아
2019-04-22 14:00
  • 후오비 코리아가 22일 페이프로토콜의 페이코인(PCI) 유튜브 방송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22일 --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후오비 코리아 프라임 1기 진행을 기념해 유튜브 방송 ‘후오비 코리아 톡(Huobi Korea Talk Episode 3 - PayProtocol (PCI) with Huobi Korea Prime)’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2일 오후 7시(한국 시각)부터 진행하는 이번 유튜브 방송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결제 및 송금 플랫폼 페이프로토콜(Payprotocal)에 대해 알릴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엘레나 강 후오비 코리아 전략기획실 실장, 황용택 페이코인 대표, 김영일 페이프로토콜 CMO가 출연해 페이프로토콜의 주요 기능과 월렛, 네트워크를 활용한 비즈니스 모델, 확장성, 해외 진출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후오비 코리아 프라임 1기 프로젝트인 페이프로토콜은 암호화폐를 이용한 결제와 국경 없는 송금 기능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현재 높은 수수료 부담을 가지고 있는 가맹점에 1% 수준의 수수료를 제공하고, 페이프로토콜이 발행한 코인인 페이코인(PCI) 에어드롭과 리워드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돼, 가맹점과 고객 모두 윈-윈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후오비 코리아 톡에서는 페이프로토콜에 대한 소개와 시청자 질의응답 등의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 선착순으로 정답자 24명에게 총 140만원 상당의 PCI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시청자가 1000명을 돌파할 경우 응모자에게 선착순 200명에게는 3000원 상당의 PCI를 에어드롭 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후오비 코리아 프라임은 라이브 방송 직후인 오후 8시부터 총 3라운드에 걸쳐 진행된다. 판매된 페이코인(PCI)은 같은 날 21시 20분에 HT마켓에 상장되며, KRW마켓에는 22시 30분에 상장된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후오비 코리아 프라임을 통해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이 높은 블록체인 프로젝트 발굴 및 소개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며 “이와 함께 국내 투자자들이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온·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많이 마련하여 올바른 정보 전달과 투자 문화 형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 개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후오비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2018년 3월 30일 정식으로 오픈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그룹의 전문성과 보안성을 바탕으로 국내 현지화를 위해 설립된 거래소로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자산 거래 외에도 블록체인 연구소, 포털 사업, 금융 서비스 등 다양한 수익 모델을 발굴할 수 있도록 사업 영역 확장을 계획 중이며,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위한 허브의 역할을 다하고자 다양한 기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디지털 자산의 금융 허브 후오비 그룹은 전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을 운영 중이며,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미국, 일본, 홍콩, 중국, 호주, 영국, 브라질, 캐나다,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법인을 설립해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 중이다. 비트코인(BTC)을 비롯해 이더리움(ETH), 비트코인캐시(BCH), 리플(XRP), 라이트코인(LTC), 이오스(EOS), 대시(DASH), 후오비 토큰(HT), 트론(TRX), 뮤지카(MZK), 엠블(MVL) 등 150여 가지의 다양한 알트코인 거래가 가능하며, 특히 2013년 거래소 오픈 후 지금까지 무사고 보안 대응체계와 투자자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언론 연락처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팀
오용석 수석
070-4659-4384
이메일 보내기

이수빈 수석
070-4659-4382
이메일 보내기

문성인 책임
070-4659-4382
이메일 보내기

김동진 책임
070-8667-211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