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시디즈, 서울시립미술관·세마인과 문화예술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시디즈, 문화예술발전 및 서울시민의 문화향유 증진 위해 서울시립미술관에 뮤지엄 체어 후원
“교육 및 사무 환경 조성을 넘어 일상 속 다양한 활동에서 접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길 기대”

출처: 퍼시스그룹
2019-05-30 09:48
  • (왼쪽부터)서울시립미술관후원회 세마인 이영혜 이사장, 시디즈 손태일 대표이사, 서울시립미술관 백지숙 관장이 시디즈·서울시립미술관·세마인 업무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30일 --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가 서울시립미술관, 사단법인 서울시립미술관 후원회 세마인과 함께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9일 서울시립미술관 서소문본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시디즈 손태일 대표이사, 서울시립미술관 백지숙 관장, 서울시립미술관후원회 세마인 이영혜 이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시디즈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시립미술관에 ‘뮤지엄 체어’ 200개를 후원한다. 뮤지엄 체어는 이동과 공간 활용이 용이한 접이식 의자로 장시간 서서 관람을 해야 하는 미술관에서 관람객들의 편의를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6월부터 서울시립미술관 서소문본관과 북서울미술관에 비치되며 자유롭게 대여해 사용할 수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시디즈 손태일 대표이사는 “시디즈가 교육 및 사무 공간을 넘어 일상 속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서울시립미술관과의 협약을 시작으로 문화예술 공간을 오랫동안 머물고 싶은 향유 공간으로 만들어나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시립미술관 백지숙 관장은 “시디즈의 좋은 의자를 통해 관람 환경을 개선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서울시립미술관의 질적 성장은 물론 시디즈와의 상호 발전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디즈는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2018년 ‘월간 윤종신’과 협업해 ‘기댈게’ 음원을 발표하고 가평 자라섬에서 열린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뮤직 페스티벌에서 공연을 펼쳤다. 또한 마블(MARVEL)과 협업해 스테디셀러 의자인 ‘T50’과 ‘T80’을 히어로 캐릭터 콘셉트로 디자인한 ‘시디즈 X 마블 얼티밋 컬렉션’을 출시해 인기를 끌었다. 앞으로 시디즈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언론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김한나 대리
02-3406-228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