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샘표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코스피 (
007540
)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2
http://www.sempio.com
샘표 보도자료
701개
RSS
이메일
9월 9일 10:03
샘표 ‘2025 서울시 장기기증의 날’ 후원 참여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9일 ‘장기기증의 날’을 맞아 지난 8일 서울시청 광장에서 열린 ‘2025 서울시 장기기증의 날’ 기념행사인 ‘생명나눔, 희망 잇는 서울 광장’에 참여해 기부했다. 서울시가 주최하고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장기기증을 통한 생명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샘표는 2021년에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를 통해 뇌사 장기기증인 유가족에게 후원한 인연으로 올해도 행사에
사회공헌
9월 3일 09:03
샘표, 새미네부엌 캠페인 ‘즐겁게 요리해’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초등학생에게 요리의 장점과 가치를 전하고, 요리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실질적인 정보와 레시피를 제공하는 새미네부엌 캠페인 ‘즐겁게 요리해’ 마이크로 사이트(https://semiekids.cooking)를 오픈했다. 샘표는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하는 요리의 장점과 가치를 알리며, 누구나 요리를 즐기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2023년에는 코로나19 이후 교우 관
판촉활동
8월 28일 10:09
샘표 ‘1인가구 소셜다이닝 쿠킹클래스’ 개최
우리맛 연구 중심 샘표가 서울시와 함께 ‘1인가구 소셜다이닝’ 쿠킹클래스를 열고 요리의 즐거움과 가치를 알린다. 이번 협업은 ‘집밥이 식사의 개념을 넘어, 건강한 생활 습관의 출발점’이라는 공감대에서 성사됐다. 샘표는 초등학생부터 중장년층, 외국인까지 연령과 국적을 불문하고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왔다. 서울시는 1인가구의 건강한 식생활 유지와 사회적 관계망 형성
판촉활동
8월 22일 11:12
샘표 ‘저속노화 요리 전도사’ 장은실 편집장과 쇼핑라이브 진행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저속노화 요리 전도사’로 꼽히는 장은실 ‘맛있는 책방’ 편집장과 오는 25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저당·저속노화 식단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요리 솔루션을 전하고, 이를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샘표 대표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장은실 편집장은 ‘저속노화’ 개념을 국내에 알린 정희원 전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교수의
판촉활동
8월 20일 09:04
샘표, 꽃게 제철 앞두고 ‘만능게장간장’ 할인 판매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끓이지 않고 재료에 바로 붓는 ‘만능게장간장’을 할인 판매한다. 9월부터 금어기가 풀리는 가을 꽃게로 손쉽게 간장게장을 만들어 온 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28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샘표 만능게장간장’ 할인전을 진행한다. 샘표 만능게장간장은 대한민국 1등 샘표 양조간장에 각종 맛내기 재료를 황금비율로 더했다. 게장을 담그면 짜지 않으면서도 신선한 꽃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판촉활동
8월 14일 09:22
샘표, 어린이 레시피 3종 공개… 여름방학 막바지 ‘즐요일’ 제안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초등학교 대상 온라인(Zoom) 쿠킹클래스 ‘즐요일(즐겁게 요리하는 날)’에서 참가 어린이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은 레시피 3종(△로제 떡볶이 △커리 삼각김밥 △순두부계란수프)을 공개했다. 여름방학 막바지, 샘표는 아이와 함께 집에서 즐겁게 요리하며 맛있는 추억을 쌓기를 제안했다. ‘즐요일’은 코로나19 영향으로 또래 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우울감을 털어놓는 아이들이 늘어나던 2023년
교육
어린이
라이프 스타일
판촉활동
8월 8일 09:47
차오차이 ‘한국풍 마파두부’ 출시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 (https://www.chaochai.co.kr/index.html)가 ‘한국풍 마파두부 요리소스’의 인기에 힘입어, 1분이면 완성되는 ‘한국풍 마파두부’ 렌지업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차오차이는 세계 곳곳의 중화요리를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다. 일상의 식재료와 간단한 조리만으로도 짜장은 물론, 동파육과 고추잡채, 마파두부 같은 고급 중식 메뉴까지
신상품
8월 1일 09:04
질러 ‘클래식 육포’ 출시
샘표의 대한민국 1등 육포 브랜드 질러(Ziller)가 육포 본연의 맛을 살려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질러 클래식 육포’를 출시했다. ‘질러 클래식 육포’는 국내 육포시장 1위 질러가 오랜 연구 끝에 압도적인 기술로 선보인 클래식하고 깔끔한 맛의 육포다. 4℃ 이하에서 천천히 숙성하는 질러만의 저온에이징 숙성으로 육즙 손실을 최소화해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고기를 서로 겹치지 않게 하나 하나 걸어서
신상품
7월 30일 09:36
전 세계에서 주목하는 발효의 가치… 샘표, 세계적인 셰프 ‘라스무스 뭉크’와 지속가능한 식문화 모색
세계적인 셰프 ‘라스무스 뭉크(Rasmus Munk)’가 지난 28일 샘표의 연구소인 ‘우리발효연구중심’을 방문했다. 라스무스 셰프의 이번 방문은 샘표의 발효 기술 연구 기반을 직접 확인하고, 지속가능한 식품 시스템을 위한 글로벌 협력 가능성을 논의하기 위해 이뤄졌다. 라스무스 셰프는 덴마크의 혁신적 레스토랑 ‘알케미스트(Alchemist)’의 총괄 셰프이자 식품 연구소 ‘스포라(Spora)’의 창립자다. 그
제휴
7월 25일 08:36
샘표, 홍게간장 출시
우리맛 연구 중심 샘표가 홍게의 깊고 풍부한 감칠맛을 제대로 살린 ‘샘표 홍게간장’을 출시했다. 신제품 ‘샘표 홍게간장’에는 ‘홍게 발효장’이 무려 77%나 함유돼 있다. 100% 국내산 홍게와 대한민국 1등 간장인 샘표 양조간장을 함께 숙성해 홍게의 깊은 풍미를 그대로 살렸다. 여기에 신선한 굴과 다시마, 멸치 등 바다의 풍미를 더해주는 재료와 샘표 79년 발효 기술이 담긴 자연콩발효액을 함께 숙성해 풍부하
신상품
7월 21일 08:44
샘표,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제철 요리 이벤트 진행
우리맛 연구 중심 샘표가 더운 여름철, 입맛을 돋워주는 제철 요리의 즐거움을 나누기 위해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제철 요리’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금 가장 맛있는 제철을 요리해요’를 주제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나 요즘 날씨와 잘 어울리는 여름철 요리를 공유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 △샘표 저당 비빔장 △새미네
판촉활동
7월 18일 08:53
샘표, 복날 맞아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 제안
역대급 폭염과 외식비 부담에 시달리는 소비자들이 초복을 앞두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을 찾는 가운데, 붓고 끓이기만 하면 전문점 맛을 즐길 수 있는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서울 지역 삼계탕 평균 가격은 1만7654원(가격정보종합포털 ‘참가격’ 5월 기준)이며, 이름난 식당의 경우 2만원을 훌쩍 뛰어넘기도 한다. 하지만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
판촉활동
7월 15일 09:18
샘표, 저당 장류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1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맛있게 즐기는 저당 식단’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샘표의 저당 장류 4종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라이브에서는 저당 식단을 구성할 수 있는 제품 할인은 물론, 당 걱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리 아이디어도 함께 제안한다. 최근 식품 업계에는 ‘저당’이 거의 모든 제품의 필수 스펙으로 자리 잡았지만, ‘당이 줄어들면 맛도 줄어든다’
판촉활동
7월 10일 08:57
샘표 ‘새미네마켓 2025년 상반기 결산 어워즈’ 진행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오는 14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2025년 상반기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인기 제품과 주목할 신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2025년 상반기 결산 어워즈’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한민국 1등 ‘샘표 간장’을 비롯해 코인육수 ‘연두링’, 집에서도 간편하게 중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차오차이 짜장’, ‘티아시아 커리’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판촉활동
7월 8일 08:47
샘표Ⅹ장은실 편집장 ‘저속노화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요리책 전문 출판사 ‘맛있는 책방’ 장은실 편집장과 함께 집밥을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먹는 방법을 나누는 ‘저속노화(Slow-aging)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최근 세대를 불문하고 ‘저속노화’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국내에 ‘저속노화’ 개념을 널리 알린 정희원 전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교수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장은실 편집장의 ‘저속노화 레시피’를 기다리는 팬들도 꾸
공모/모집
7월 7일 09:04
샘표, 미국 초·중·고 교육 행정가 대상 한식 요리 체험 프로그램 진행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한국어진흥재단(이사장 모니카 류)과 함께 방한한 미국 교육 행정가 한국 연수 참가자들을 초청해, 한국 식문화의 핵심인 장과 발효에 대해 소개하고 직접 요리해 보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4일 샘표 본사 1층 우리맛공간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한국어를 제2외국어로 채택하거나 한국어반 신설을 고려 중인 미국 교장단이 참여해 그 의미가 더 컸다. 한국어진흥재단은 미국 로스앤젤레스(LA
판촉활동
7월 3일 09:54
샘표, 저당 장류 4종 출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79년간 축적한 발효 기술을 바탕으로, 당 함량은 대폭 낮추고 장맛은 제대로 살린 저당 장류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최근 저속노화 트렌드와 함께 장류 제품을 고를 때도 당 함량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저당 제품은 맛이 없다’는 아쉬움의 목소리도 적지 않다. 이에 샘표는 장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당은 크게 줄인 ‘저당 태양초 고추장’, ‘저당 양념쌈장’,
신상품
7월 2일 09:51
샘표,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 출시
우리맛 연구 중심 샘표가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백숙과 삼계탕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를 출시했다. 높아진 외식 물가에,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은 1인분 가격이 2만원에 성큼 다가선 지 오래다. 집에서 직접 조리하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지만, 닭의 잡내를 잡고 국물 맛을 내기 위해 각종 재료를 하나하나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따른다. 게다가 정성을 들여도 전문점
신상품
6월 25일 08:48
샘표, 프랑스 디종에서 한식 요리의 즐거움 알려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와인과 머스타드로 유명한 프랑스 미식 도시 디종에서 열린 한식 교류 행사 ‘꼬레 도르(Corée d’Or), 황금의 땅 대한민국’에 2년 연속 후원사로 참여해 한식의 근간인 장(醬)과 김치 양념 등 ‘K소스’의 우수성을 적극 알렸다. 프랑스 디종 시청과 대한민국 시도지사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협회 라꼬레(La Corée)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19일부터 22일까지 디종 미식박람회장에서
행사
6월 23일 08:55
샘표, AI 기반 VOC 관리 시스템 구축하며 소비자중심경영 강화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AI(인공지능) 기반의 VOC(고객의 소리) 통합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며 소비자중심경영(CCM)을 한층 더 강화한다. 샘표는 지난 20일 서울 충무로 본사에서 레드소프트와 ‘AI 기반 전사 통합 VOC 시스템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샘표는 AI VOC 시스템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 전반에 고객의 소리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반영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라이프 스타일
제휴
6월 18일 09:07
샘표, 국산 쌀 100%로 만든 ‘국산 쌀소면’ 출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100% 국산 쌀로 만들어 밀가루 걱정 없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국산 쌀소면’을 선보였다. 최근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탄수화물 섭취에도 ‘건강함’을 기준으로 삼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면 요리를 좋아하지만 밀가루 섭취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 사이에서 ‘샘표 쌀소면’이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연평균 20%의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신제품 ‘샘표 국산 쌀소면’
신상품
6월 16일 10:31
질러 ‘우리아이 순수육포’ 출시
대한민국 1등 육포 브랜드 질러(Ziller)가 부드럽고 맛이 순한 ‘우리아이 순수육포’를 출시했다. ‘질러 우리아이 순수육포’는 순하게 만들어 우리 아이에게 믿고 먹일 수 있는 육포 제품이다. 소비기한을 늘리기 위한 보존료, 인위적으로 산성과 알칼리성을 조절하는 산도조절제와 인공적인 맛을 내기 위해 넣는 향료를 사용하지 않은, 3無 첨가물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나트륨 함량도 국내 육포시장 매출 상위
신상품
6월 9일 10:10
질러 ‘부드러운 라이트 육포’ 출시
샘표의 대한민국 1등 육포 브랜드 질러(Ziller)가 나트륨 함량을 줄여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질러 부드러운 라이트 육포’를 출시했다. ‘질러 부드러운 라이트 육포’는 육포를 좋아하지만 높은 염분 함량이 걱정됐던 소비자를 위해 나트륨 함량을 30% 낮춘 것이 특징이다(2023년 마켓링크 기준 국내 육포 시장 매출 상위 3사 평균 대비).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저속노화’ 트렌드와 불필요한 성분을
신상품
6월 5일 09:06
나의 건강, 그리고 지구를 위해 요리해요… 샘표, 환경의 날 맞아 ‘연두X실리팟’ 체험단 모집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환경의 날을 맞아 건강과 환경에 이로운 요리를 더 많은 사람이 즐길 수 있도록 친환경 실리콘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팟(Silipot)’과 협업해 특별한 체험단을 모집한다. 집에서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요리하면 배달이나 포장에 잠깐 사용되고 버려지는 일회용품 쓰레기를 줄일 수 있다. 또한 가까운 지역에서 난 제철 채소를 활용한 요리는 푸드 마일리지를 줄일 수 있어 보다 친환경적인 식생활이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공모/모집
5월 30일 08:44
샘표, 백년동안 흑초 저당 출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생현미로 발효한 기존 흑초 함량은 그대로 유지하고, 당 함량은 84% 줄인(국내 음용 식초 판매 순위 상위 3개 제품 대비. 2022년 상반기 닐슨 조사 기준) ‘백년동안 흑초 저당’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세계적인 장수마을인 일본 가고시마 지역 주민들의 장수비법으로 알려진 흑초는 아미노산과 유기산 등 건강 성분이 풍부하고 맛과 향이 부드러워 ‘식초의 왕’으로 불린다. 흑초는 100%
신상품
1
2
3
4
5
다음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