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보도자료
CJ제일제당, ‘비비고 가정간편식’ 신제품 3종 출시
02월 20일 08:43
CJ제일제당은 20일 한국인이 즐겨먹는 국과 탕 메뉴를 기반으로 한 ‘비비고 가정간편식’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비비고 가정간편식(HMR)’ 닭곰탕과 설렁탕, 소고기미역국이다. 오랜 시간 끓여낸 육수에 풍성한 재료를 담아 집밥의...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커피’ 2종 출시
02월 16일 09:22
CJ제일제당이 16일 커피 특유의 맛과 향을 살린 디저트 제품인 ‘쁘띠첼 스윗푸딩 커피’를 출시했다. 커피를 즐겨 마시는 소비자를 겨냥한 이번 신제품은 ‘쁘띠첼 스윗푸딩 카페라떼’와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 마끼아또’의 두 가지로 구성됐다. ...
CJ제일제당, ‘행복한콩 한식발효 생나또’ 출시
02월 13일 08:46
CJ제일제당이 13일 청국장에서 찾은 균주로 발효해 만든 ‘행복한콩 한식발효 생나또’를 출시했다. ‘행복한콩 한식발효 생나또’는 일본의 발효식품인 나또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우리 고유의 전통 음식인 청국장에 함유된 국산...
CJ제일제당, 2016년 실적 발표…매출 8조9413억원 기록
02월 09일 16:12
CJ제일제당(대표이사 김철하)이 2016년도 연간 실적을 9일 발표했다. 내수경기 침체 등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9.7% 증가한 8조 9,413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CJ제일제당은 가정간편식(HMR) 등 주력 제품군과 글로벌 성과가 좋았던 식품부문이 전사 매출 성장세를 견인했...
CJ제일제당, 프리미엄 눈 건강기능식품 ‘아이시안 듀얼액션’ 출시
02월 07일 08:52
CJ제일제당의 눈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H.O.P.E 아이시안’이 눈 피로회복 기능성을 추가한 프리미엄 신제품 ‘아이시안 듀얼액션’을 출시했다. 눈 건강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커짐에 따라 소비자 생애주기와 증상에 맞는 제품 라인업을...
CJ제일제당, 들기름 성수기 정월대보름…할인행사와 소비자 이벤트 실시
02월 06일 08:38
CJ제일제당이 11일 정월대보름을 맞아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들기름’의 수요 확대를 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묵은 나물 등을 무쳐 먹으며 건강을 기원하는 정월대보름은 연중 들기름이 가장 많이 팔리는 성수기다. CJ제일제...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 ‘비비고 육개장’ TV광고 선보여
02월 03일 08:42
CJ제일제당이 3일 가정간편식(Home Meal Replacement(HMR)) 제품인 ‘비비고 육개장’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 ‘비비고 육개장’ TV광고는 ‘정성스럽게 제대로 만든 가정식’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일일이 찢은 양지살’...
CJ제일제당 ‘비비고 한식반찬’, 설 명절 맞아 인기
01월 26일 08:48
간편식 소비 트렌드 영향으로 명절 제수음식에도 간편식 제품 소비가 늘고 있는 가운데 CJ제일제당의 ‘비비고 한식반찬’이 설 명절을 앞두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비비고 한식반찬’은 ‘비비고 남도떡갈비’와 ‘비비고 언양식바싹불고기’, ‘비비고 한...
CJ제일제당, 설맞이 프리미엄 식용유 선물세트 비중…작년대비 30% 높여
01월 24일 08:49
CJ제일제당이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식용유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유리병에 담긴 3종의 프리미엄 식용유가 포함된 ‘백설 유러피안 프리미엄 오일 세트’를 출시하고 지난해 설에 비해 프리미엄 식용유의 물량을 30% 가량 늘렸다. 고...
CJ제일제당, 한국미생물생명공학회 심포지엄서 ‘김치유산균 활용 기능성 식품 개발’ 사례 발표
01월 18일 08:33
CJ제일제당은 17일 강원도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열린 한국미생물생명공학회 주최의 심포지엄에서 김치유산균 상용화에 대한 사례 발표를 했다. 한국미생물생명공학회 심포지엄은 국내 미생물학 및 생명공학 분야의 국내 최고 학회이자 국제 저명 학회로 국내외...
CJ제일제당, ‘스팸’ 매출 1,000억원 올려 설 시즌 역대 최고 매출 달성 목표
01월 17일 08:58
CJ제일제당이 올해 설 ‘스팸’ 선물세트로 역대 최고인 1,0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스팸’ 매출을 극대화해 지난해 설 대비 20% 이상 성장한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지난해 추석 최...
CJ제일제당, ‘전국 햇반 지도’ 공개
01월 11일 08:30
지난달 출시 20주년을 맞은 국내 대표 상품밥 브랜드 ‘햇반’이 최근 5개년간 전국 지역별 판매량을 토대로 만든 ‘전국 햇반 지도’를 공개했다. CJ제일제당 ‘햇반’은 2012년부터 올해 11월말까지 약 5년간의 지역별 판매량을 분석했다. 전국에...
CJ제일제당, BYO 유산균…누적 매출 1000억 원 돌파
01월 10일 08:18
CJ제일제당의 김치유산균 전문 브랜드 ‘BYO 유산균’이 누적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했다. 피부 가려움 개선 효능으로 국내 최초 식약처 인증을 받은 ‘BYO 피부유산균 CJLP133’이 첫선을 보인지 만 3년 만이다. BYO 유산균은...
CJ제일제당, 친환경 바이오 발효공법 기반 ‘시스테인’ 출시
01월 09일 09:09
CJ제일제당은 원당과 포도당을 사용해 친환경 바이오 발효공법으로 만든 기능성 아미노산 ‘시스테인’을 출시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경쟁사와 차별화된 독창적인 기술력으로 수율(투입 대비 생산효율)을 대폭 향상시킨 ‘시스테인’...
CJ제일제당, 총 250여종·736만 종류의 다양한 설 선물 세트 구성
01월 03일 08:37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겨냥해 실용적인 선물세트 구매 트렌드에 발맞춰 ‘2~4만원 중저가’와 ‘복합형’ 선물세트를 앞세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올해 설에도 합리적인 가격대와 실용성이 최대 장점인 가공식품 선물세트 인기가 예상되...
1 2 3 4 5 6 7 8 9 10 11 > »
CJ제일제당
상장여부 : 상장 (코스피: 097950)
본사 소재지 : 서울
업종: 기타 식품 제조업
웹사이트: http://www.cj.co.kr
기업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