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보도자료
매일유업-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 ‘안전관리통합인증’ MOU체결
05월 27일 10:49
매일유업㈜은 26일(목) 평택시 진위면에 위치한 매일유업 중앙연구소에서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과 상하목장 유기농 제품에 대해 안전관리통합인증 기반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이사와 김진만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장 등 주요 관계...
매일유업 앱솔루트, 카카오스토리 오픈으로 엄마와 소통 강화 나서
05월 23일 16:38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채널로 앱솔루트 카카오스토리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6월 22일까지 진행한다. 그간 매일유업 육아정보 제공 사이트 매일아이 및 매일유업 카카오스토리 계정을 ...
매일유업 앱솔루트, 핑크라이트와 함께하는 맘스쿨 개최
05월 10일 14:45
대한민국은 현재 ‘인구절벽’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저출산에 대한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 실제로최근 통계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2월에는 역대 최저의 출생아 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매일유업이 부산시의 출산 장려 및 ...
매일유업 상하목장, ‘퀴버 앱’ 컬러링 도안 출시
05월 04일 09:04
매일유업의 친환경 대표브랜드 상하목장이 5월5일 어린이 날을 맞아 3D 컬러링 어플리케이션 퀴버(Quiver)에 자사 컬러링 페이지(도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퀴버는 2D 이미지를 3D로 구현해 주는 글로벌 컬러링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으로 아...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체험단 모집
05월 02일 09:58
봄철에는 큰 일교차 및 꽃가루와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 자녀를 둔 엄마들의 걱정이 커지는 시기다. 영유아 시기의 알레르기는 추후 성인형 알레르기로 진행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12개월 이하의 영유아들에게 주로 발생하는...
매일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폴 바셋 진출
04월 21일 10:34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함유함으로써 국내 떠먹는 플레인 요거트 시장 1위(닐슨코리아, 2016년 2월 기준 최근 1년 누계 매출액)를 차지하고 있는 매일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를 커피전문점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됐다. 매...
매일유업, ‘앱솔루트 딱 맞게 체험단’ 모집
03월 30일 09:42
최근 영유아 자녀를 둔 엄마들을 일컬어 ‘체크슈머'(checksumer)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엄마들의 깐깐한 소비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특히 아이의 분유를 구매할 때에는 인터넷과 주변인을 통한 정보 수집은 물론 직접 체험을 통해 제품의 성분과 안...
매일 바이오x켈로그, 매일 바이오 그래놀라·매일 바이오 콘푸로스트 출시
03월 24일 14:41
국내 떠먹는 플레인 요거트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매일유업의 발효유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건강한 시리얼의 대명사 농심 ‘켈로그’와 손잡고 ‘매일 바이오x켈로그’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들 두 브랜드는 소비자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끼...
매일유업, 앱솔루트 유기농 궁과 함께하는 제3회 그린팟 공모전 개최
03월 14일 09:52
유아식 전문 기업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식목일을 앞두고 오는 5월 2일까지 다 쓴 유기농 궁 분유 캔을 재활용하여 소중한 내 아기를 위한 친환경 화분을 만들어보는 ‘앱솔루트 유기농 궁 그린팟 공모전 시즌3’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이 지...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리뉴얼 출시 1년, 2.7배 이상 매출 신장
2015년 11월 26일
매일유업의 대용량 떠먹는 플레인 요거트 ‘매일바이오’가 리뉴얼 출시 1년만에 전년 동기대비 187%의 매출 신장*을 보이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유업은 매일바이오 플레인이 작년 11월 제품 내 포함된 유산균을 L-GG 복합 유산균으로 교체해 리뉴얼 출시한 이후 월 평균 매출이 약 170...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건강한 아침 선사 게릴라 이벤트 실시
2015년 09월 16일
매일유업의 발효유 브랜드 매일바이오가 전국민을 대상으로 건강한 아침 한 끼를 선사하는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SBS ‘모닝와이드’와 공동 기획한 ‘아침을 먹읍시다’ 캠페인 시즌 2의 일환으로, 오는 9월 25일까지 매주 월요일...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로어슈거 블루베리’ TV광고 온에어
2015년 09월 03일
매일유업의 발효유 브랜드 매일바이오가 ‘매일바이오 로어슈거 블루베리’의 TV광고를 온에어하며 과일 요거트에 대한 소비자 인식 변화에 나섰다. 매일바이오 로어슈거는 플레인 요거트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매일바이오 플레인’에 건강한...
매일유업 매일바이오-SBS 모닝와이드 대국민 캠페인 ‘아침을 먹읍시다’ 성황리 진행 중
2015년 07월 27일
매일유업의 발효유 브랜드 ‘매일바이오’가 SBS모닝와이드와 함께 대국민을 대상으로 아침을 배달하는 캠페인 ‘아침을 먹읍시다’를 진행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국민들에게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고 범국민적 공감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이번 캠페인은...
매일유업 상하목장, 서울시장상 수상
2015년 01월 30일
‘유기농의 착한 혁명’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국내 친환경 유제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매일유업 상하목장이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순환을 통한 지구 생태 보호를 위해 앞장서 온 다년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오는 1월 31일 서울시장상을 받는다. 매일유업...
장 내 유해균 잡는 프로바이오틱스 열풍 속 플레인 요거트 시장도 ‘활활’
2014년 12월 10일
‘제 2의 뇌’로 불리는 장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며 장 내 유해균의 증식을 억제하는 프로바이오틱스의 인기가 한창인 가운데 프로바이오틱스를 식품 형태로 가장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플레인 요거트 시장이 활황을 맞고 있다. 장은 뇌 다음...
1 2 3 4 5 6 7 >
매일유업
상장여부 : 상장 (코스닥: 005990)
본사 소재지 : 서울
업종: 낙농제품 및 식용빙과류 제조업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기업 개요:
등록된 회사소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