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딸기 시즌메뉴, 출시 한달 만에 37만 잔 이상 판매

겨울 시즌 한정 설향 딸기 메뉴 판매량 전년 대비 +56% 상승

음료 중에는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 최다 판매

뉴스 제공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2024-01-04 11:39
서울--(뉴스와이어)--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은 2023~2024년 겨울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 ‘딸기 시즌 메뉴 6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1개월 만에 37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11월 30일과 12월 14일 2차로 나뉘어 출시된 폴 바셋의 23~24년 딸기 시즌 메뉴는 딸기 아이스크림, 설향 생딸기 디저트컵, 라떼, 생과일주스 등 총 6종이다. 12월까지의 판매 수량은 전년 대비 +56% 상승한 37만2000잔으로 이는 하루에 1만1000잔씩 판매된 수치이다.

전체 6종 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15만 개가 판매된 ‘딸기 아이스크림’이며 음료 중에서는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가 12만 잔 넘게 판매됐다. 특히 고객들의 지속된 요청에 의해 재출시된 ‘소잘 설향 딸기 우유’의 경우, 12월 14일 2차로 출시된 메뉴임에도 불구하고 딸기 시즌 음료 중 최다 판매 2위를 기록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매일유업
홍보팀 언론홍보
구자효 차장
02-3671-3655
이메일 보내기